TV 드라마 실시간 무료보기 방법 : 지상파 케이블

실시간으로 드라마를 보고 싶을 때 밖에 있거나 티비를 볼 수 있는 방법이 없어 핸드폰으로나 PC로 놓치지 않고 실시가능로 무료로 보는 방법에 대해 알아봅니다.

지상파 방송 실시간 무료

지상파 방송은 KBS / SBS / MBC / EBS 에서는 on air를 통해 실시간 방송보기가 가능합니다. 로그인은 MBC와 SBS일부가 필요하며 나머지는 로그인 없이 시청할 수 있습니다.

MBC

MBC는 로그인 없이는 3분 미리보기만 시청이 가능하며, 3분 이상 실시간 on air 시청하시려면 별도의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아래 MBC 온에어 바로가기를 통해 MBC 메인 방송 뿐만 아니라 MBC 드라마, MBC 에브리원, MBC온, MBC 뮤직, MBC NET 등 다양한 프로그램 시청이 간으합니다.

mbc-onair

KBS

KBS는 로그인 없이 실시간 on air 시청이 가능합니다. 아래 KBS 실시간 바로가기를 통해 접속하시면 KBS 메인 채널뿐만 아니라 KBS1, KBS2, KBS드라마, KBS조이, KBS 라이프, KBS키즈, KBS story, KBS 월드 등의 다양한 채널을 실시간 무료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kbs-onair-바로가기

SBS

SBS의 경우 일부 채널에 한해 로그인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간단한 회원가입으로 무료로 SBS on air를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SBS 역시 SBS 메인 채널 뿐만 아니라 SBSfunE, SBSplus, SBS스포츠,  SBS골프, SBSbiz, SBSMtv 등의 다양한 채널을 실시간 시청이 가능합니다. 아래의 바로가기를 통해 접속해보세요.

sbs-on-air-바로가기

EBS

EBS는 별도의 로그인 없이 시청이 가능합니다. 아래 EBS 온에어 바로가기를 통해 접속하시면 EBS1, EBS2, EBS KIDS, EBS PLUS1, EBS PLUS2, EBSe, EBS FM, 반디 외국어 전문 등의 다양한 EBS 채널을 한 번에 실시간 onair 으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ebs-onair

케이블 방송 실시간 무료

지상파 뿐만 아니라 케이블 방송도 실시간 onair을 지원합니다. 아래에서 바로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JTBC

jtbc를 실시간 onair 시청하기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은 간단한 본인인증 절차만 거치면 1~2분 안으로 가능하기 때문에 한 번 가입해두시고 시청하시면 되겠습니다. jtbc 공식채널과 htbc&골프, jtbc4 등의 채널을 아래 바로가기를 통해 간편하게 접속 후 시청하세요.

jtbc-onair

TVN

tvn의 경우 실시간 onair를 제공하고 있지만 tving으로 시청이 가능합니다. tving은 ott서비스로 일부 유료서비스가 있지만 회원가입 후 로그인을 하면 무료로 실시간 시청이 가능한 프로그램이 생각보다 많습니다. 또한 네이버 멤버쉽 회원이라면 일정기간 무료로 시청할 수 있으니 아래 바로가기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tvn-온에어

TV조선

tv조선은 로그인 없이 바로 onair 시청이 가능합니다. tv조선 온에어 뿐만 아니라 tv조선2, 온에어 플러스채널 까지 시청이 가능하므로 아래 바로가기를 통해 바로 시청해보시기 바랍니다.

tv-조선-실시간-onair

채널A

채널A역시 별도의 회원가입, 로그인 없이 바로 onair 시청이 가능합니다. 아래의 바로가기를 통해 채널A onair 시청해보세요.

채널a-onair-실시간

관련 글

 

스포티비 나우 무료시청방법(바로가기)

요즘은 티비에서 스포츠 경기 생중계를 보기가 힘들고, 대부분 핸드폰으로 태블릿등으로 시청하곤 합니다. 그중 스포츠 중계를 제공해주는 채널이 바로 스포티비 나우입니다. 손흥민선수나 류

스포티비 나우 무료

 

mbn 온에어 로그인없이 보세요

mbn 온에어 로그인없이 보세요 1인 가구가 증가함에 따라 굳이 티비가 없어도 온라인으로 그리고 모바일로 티비를 볼 수 있는 방법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그 중 종합편성인 mbn에서는 건강 채널을

mbn onair

 

SBS 실시간 온에어 무료로 보는 법

SBS에서는 각종 예능부터 다양한 드라마까지 실시간으로 TV에서 방영하고 있는 것과 같이 온라인에서도 온에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SBS홈페이지에 회원가입만 되어 있다면 무료로 SBS 모든 프로

sbs 실시간 onai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