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알뜰폰 고객센터 전화번호 빠른연결 방법

lg 알뜰폰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빠른 고객센터 연결방법에 대해 이번 포스트에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LG 유플러스 알뜰폰을 사용하시는 중이시거나 앞으로 사용하실 분이라면 한 번쯤은 고객센터에 전화할 경우가 있을 것입니다.

부가서비스 신청 및 해지나 요금조회 및 요금제 변경등을 위해 lg 알뜰폰 고객센터에 전화하실 분들은 전화번호와 빠른연결방법에 대해 확인하세요.

LG 알뜰폰 고객센터 전화번호

LG 유플러스 알뜰폰은 2개의 알뜰폰이 있습니다. 하나는 LG 유플러스 알뜰모바일, 하나는 LG 헬로모바일 입니다. 나에게 해당하는 업체를 확인 후 전화하시면 되겠습니다. 

LG 유플러스 알뜰모바일 고객센터

LG 유플러스 '알뜰모바일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644-5353번입니다. 운영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며, 점심시간은 12시부터 13시까지 이니 참고하시기 바라겠습니다.

아래 '전화걸기'를 누르시면 lg 알뜰모바일 고객센터로 바로 연결됩니다.

lg 알뜰모바일 고객센터 전화걸기

LG 헬로모바일 고객센터

lg 헬로모바일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855-1140(LG U+망)입니다. 고객센터 운영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며, 점심시간은 12시부터 13시까지입니다. 한 가지 주의해야할 점은 각 통신사망 마다 고객센터 전화번호가 다르다는 점입니다.

헬로모바일 LG U+ 망 1855-1140(클릭하면 전화바로연결)
헬로모바일 KT 망 1855-1144(클릭하면 전화바로연결)
헬로모바일 SK 망 1855-2114(클릭하면 전화바로연결)

아래 '전화걸기'를 누르시면 lg 헬로모바일 고객센터로 바로 연결됩니다.

lg 헬로모바일 고객센터 전화걸기

혹시라도 내가 사용하는 lg 알뜰폰이 둘 중 어느 업체의 알뜰폰인지 모르겠다 하시는 분들은 핸드폰에서 114를 눌러 직접 전화를 걸어보세요. 본인이 해당하는 통신사 고객센터로 자동 연결됩니다.

LG 알뜰폰 고객센터 빠르게 연결하는 법

아무래도 통신사가 알뜰폰이다보니 통신사 3사보다는 통화연결이 지연되거나 연결되는데 시간이 오래걸릴 수 있습니다. 이런경우 아래의 방법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월요일은 전화 피하기

월요일 같은 경우 오전부터 오후까지 모든 상담사가 바쁜 요일입니다. 되도록 월요일 오전은 피해주세요.

LG 알뜰폰 어플로 해결하기

왠만한 업무처리는 LG 알뜰폰 어플 상에서 가능합니다. 어플사용이 어려우신 분이 아니라면 어플 상에서 조회 및 변경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LG 알뜰폰 홈페이지 이용하기

LG 알뜰폰 홈페이지에는 1:1 문의게시판이 있습니다. 급한 부분이 아니시라면 1:1 문의게시판을 이용하시면 당일이나 익일 이내로 답변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내선번호 기억하기

동일한 전화를 자주 걸어야 한다면 내선번호를 기억하셔서 입력하시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결론

여기까지 lg 유플러스 알뜰폰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고객센터 빠른 연결 방법에 대해 살펴보았습니다. Lg 유플러스는 다른 알뜰폰 통신사와 다르게 2개의 알뜰폰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으므로 본인이 해당하는 알뜰폰 서비스(업체)는 어디인지 확인 후 연결해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