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플러스 무료 보는 방법

디즈니 플러스 무료로 보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디즈니 플러스는 모바일에서 뿐만 아니라 PC 버전으로도 시청이 가능하다고 저번 포스트에서 말씀드렸었는데요.

PC와 모바일 모두 무료로 시청하는 방법에 대해 이번 포스트에서 자세하게 알아볼게요.

디즈니 플러스 가격

디즈니+ 비용

디즈니 플러스는 월 9,900원의 구독료가 발생하며 12개월 즉 1년을 한 번에 결제시 16% 할인된 금액인 99,000원의 비용이 발생하게 됩니다.

동시접속

디즈니 플러스 정기 구독료를 결제할 경우 최대 4대의 기기에서 동시 스트리밍이 가능합니다. 하나의 계정으로 최대 4명에서 동시에 시청이 가능하다는 이야기인데요. 그래서 넷플릭스처럼 공유계정으로 이용하는 사람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디즈니 플러스 무료로 보는 법

본문1디즈니 플러스를 무료로 보는 방법은 크게 (계정)공유서비스를 이용하거나 본인의 계정을 무료시청이 가능하도록 만드는 2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이 2가지 방법에 대해 아래의 순서대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디즈니 플러스 무료 : 계정공유

계정공유는 앞서 말씀드렸듯 이미 넷플릭스, 웨이브 등의 공유 계정 서비스를 통해 가능합니다. 현재 디즈니 플러스 공유 서비스를 대행하고 있는 업체는 피클플러스, 링키드, 벗츠, 그레이태그, 공유넷 등이 있습니다. 그 중 가장 많은 분들이 이용하는 사이트 3가지를 공유합니다.

피클플러스

피클플러스는 빠른 매칭과 국민은행 에스크로를 사용하여 자동정산이 되는 시스템으로 안전성이 보장되는 공유 사이트입니다. 공유 시작 후 중도 이탈을 하더라도 남은 기간만큼 금액으로 반환이 되는 시스템으로 이탈에 대한 부담감이 없습니다.

파티장으로 디즈니 플러스를 이용시 월 3,000원, 파티원으로 이용시 월 3,500원의 가격으로 이용이 가능하며, 이탈된 인원에 대해 자동으로 매칭이 되는 시스템을 적용하여 금전적인 손실이 적은 공유 사이트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피클플러스 바로가기

링키드

링키드 공유사이트는 타 사이트보다 보증금을 따로 받기 때문에 처음 이용시 부담이 될 수 있으나 실명인증과 에스크로 결제시스템을 이용하기 때문에 공유사이트의 고질적인 먹튀문제는 걱정하지 않으셔도 괜찮은 곳이라고 볼 수 있겠습니다.

추가적으로 링키드는 디즈니플러스 뿐만 아니라 애플TV+, 애플one, 티빙, 웨이브, 왓챠, 프라임 비디오, 넷플릭스의 OTT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링키드 바로가기

벗츠

벗츠는 신용등급이 가장 높은 공유사이트로 알려져 있고 한 눈에 보기쉽도록 UI가 구성되어 있어서 모집인원별 현황을 빠르게 확인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입니다. 특히 디즈니 플러스의 경우 활발하게 모집중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벗츠 바로가기

디즈니 플러스 무료 : 통신사 혜택

가입 할 통신사를 잘 선택한다면 일정기간 디즈니 플러스를 무료로 시청할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의 경우 IPTV 신규가입 시 디즈니플러스 3개월 구독권을 지급하는 이벤트가 진행중입니다. LG IPTV 가입을 고려중이신 분들은 디즈니플러스 3개월을 무료로 시청해보시기 바랍니다.

또한 모바일, 테블릿에서 뿐만 아니라 PC 버전으로도 디즈니플러스 이용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세요.

 

디즈니플러스 PC 버전 다운로드 방법

디즈니플러스 PC 버전으로 간편하게 다운로드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2021년 11월부로 스트리밍 서비스를 시작한 디즈니 플러스는 아이를 키우고 계시는 부모님들이라면 꼭 이용해보

디즈니플러스PC버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