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알뜰폰 고객센터 전화번호 요금제변경

KT 알뜰폰은 고객센터 전화번호에 대해 알아봅니다. KT 알뜰폰의 정식명칭은 KTM모바일로 저렴한 요금제로 합리적인 통신사입니다. 하지만 불편사항을 접수하기 위해 고객센터를 찾는데 일반 KT 고객센터와는 다르다는 점을 기억하셔야 하는데요.

kt-m모바일-고객센터-전화번호

이번 포스트에서는 KT망을 이용하는 KT 알뜰폰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상담 가능시간, 고객센터 전화로만 처리가 가능한 업무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KT 알뜰폰 고객센터 전화번호

KT M 모바일(알뜰폰)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크게 유료와 무료 전화번호로 나뉩니다. KT M 모바일을 사용중인 핸드폰으로 걸었을 경우 모두 무료지만, 타사 휴대폰이나 유선전화로 걸었을 경우 유료라는 사실을 기억해두시면 좋습니다.

KT M 모바일 사용자 114(무료)
1899-5000(무료)
타사 휴대폰 및 유선전화 1899-5000(유료)

즉, kt m 모바일 사용자의 경우 위 어떠한 고객센터 전화번호로 걸어도 무료지만 타사 알뜰폰이나 타사 통신사를 사용중이신 분이라면 유료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운영시간

KT 알뜰폰 고객센터 평일 운영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며, 토요일 및 공휴일은 분실, 정지, 통화품질 불량 상담만 가능합니다.

KT 알뜰폰 고객센터 기타 전화번호

KT 알뜰폰 고객센터를 위에서 알아보았는데요 선불폰 충전이나 잔액조회의 경우 아래의 번호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아래 전화번호는 무료입니다.)

  • 선불충전 번호 : 080-013-0114
  • 잔액조회 번호 : 080-012-0114

KT M 모바일(알뜰폰) 고객센터 홈페이지 바로가기

KT 알뜰폰 고객센터는 ARS 뿐만 아니라 홈페이지에서도 업무가 가능하며 챗봇상담을 통해 1:1 대화도 이용이 가능합니다. 아래 KT 알뜰폰 홈페이지 고객센터를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KT 알뜰폰 홈페이지 고객센터 바로가기

KT 알뜰폰 고객센터 가능한 업무

KT 알뜰폰 고객센터로 유선상으로만 처리가 가능한 업무는 바로 요금제 변경입니다. 홈페이지에서 요금제 변경을 아무리 하려고해도 해당 메뉴를 찾을 수 없었는데요. 바로 KT 알뜰폰 고객센터로 전화하니 바로 해결이 되었습니다. 단축번호는 아래와 같습니다.

KT 알뜰폰 요금제 변경 방법

1599-5000 전화 후 2번(요금제 및 부가서비스 확인) - 0번(상담사 연결) 을 눌러 개인정보 확인 후 변경하고 싶은 요금제를 말씀하시면 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