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카카오바이크를 많이 이용하시는데요, 카카오T앱을 통해 전기자전거, 일반자전거, 킥보드를 이용하실 수 있는 서비스로 카카오 T 어플에서 자전거 위치를 확인하거나 주변에서 자전거를 찾은 후에 앱을 통해 이용하시면 됩니다.
그런데 가끔 카카오T바이크를 이용하시면서 어떤 문제가 생기는 경우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사고가 났다거나 바이크에 문제가 있는 경우지요. 그렇다면 이럴 때 어디로 연락을 하면 될까요?
카카오바이크 고객센터 전화번호 바로걸기(사고시)
만약 카카오바이크를 이용하는 도중 사고가 나셨을 경우에는 아래의 절차를 통해 해결하시기 바랍니다.
- 스마트락을 이용하여 서비스를 종료 혹은 긴급종료를 통해 서비스를 종료
- 사고의 심각도에 따라 112 또는 119에 전화한다.
사고 접수 문의는 아래를 참고해주세요
카카오바이크 고장 신고 문의 방법
주세요 바이크 고장신고 문의는 어플 내 고장/제보하기를 통해 가능합니다. 즉, 따로 고객센터 전화번호가 없고 어플을 통한 제보 혹은 카카오톡을 통한 모바일 상담만 가능한데요. 아래를 참고하셔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바이크 고장/제보방법 | 1. 카카오T어플 실행 2. '바이크' 서비스 선택 3. 왼쪽 하단의[고객지원] 선택 4. [고장제보] 5. 내용 입력 후 제보하기 |
서비스 문의하기 | 1. 카카오T앱 실행 2. '바이크'서비스 선택 3. 왼쪽 하단의 [고객지원 선택] 4. [서비스 문의] |
이상으로 카카오바이크 전화번호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사실 사고나 고장신고를 위해서 가장 간편한 것은 직접 전화를 거는 것인데 따로 전화번호가 없다는 것이 아쉽습니다.
그래도 어플을 통해 혹은 카카오톡을 통한 상담을 했을 때 최대한 신속하게 대응해주시는 것 같으니 위의 내용을 참고하셔서 잘 해결하시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