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실시간 온에어 무료로 보는 법

SBS에서는 각종 예능부터 다양한 드라마까지 실시간으로 TV에서 방영하고 있는 것과 같이 온라인에서도 온에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SBS홈페이지에 회원가입만 되어 있다면 무료로 SBS 모든 프로그램을 실시간 온에어를 보실 수 있는데요. 회원가입도 간단하게 핸드폰 본인인증만 하면 가입이 되기 때문에 상당히 편리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SBS 회원가입 및 로그인 방법

SBS 홈페이지에 접속

SBS 홈페이지는 이 링크를 통해 바로 접속이 가능합니다.

우측상단 '회원가입' 버튼

우측 상단에 회원가입 버튼을 클릭 또는 이미 회원가입이 되어있다면 로그인을 시도해주세요.

이용약관 동의 후 확인

이용약관은 '필수' 만 동의 후 '내국인' 또는 '외국인' 버튼을 눌러 회원가입을 진행합니다.

아이디, 비밀번호 입력하기

원하는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 후 비밀번호 확인까지 끝내줍니다.

핸드폰 본인인증 하기

마지막 단계인 핸드폰본인인증만이 남았는데요. 본인의 핸드폰번호를 입력한 뒤 '인증' 버튼을 누르고 난 뒤 인증번호 6자리를 입력하고 회원가입을 진행해주면 되겠습니다.

SBS 온에어 바로가기(라이브)

회원가입이 완료되었거나 이미 회원인 상태에서 로그인을 하셨다면 아래와 같은 SBS 홈페이지가 나옵니다. 아래의 홈페이지에서 우측 상단에 표시된 '라이브'를 선택합니다.

SBS-라이브(온에어)

라이브를 선택하셨다면 아래와 같이 SBS에서 현재 방영중인 모든 온에어 프로그램을 확인히실 수 있습니다. 

SBS에서는 SBS 본채널 외에도 SBS PLUS, SBS funE, SBS sports, SBS Golf, SBS BIZ, SBJS MTV, KPOP 채널을 운영중인데요. 이 모든 채널을 SBS 회원가입만 되어 있다면 무료로 시청할 수 있는 것입니다.

지난방송 SBS 다시보기

SBS에서는 지난방송도 24시간 TV로 다시볼 수 있습니다. 내가 원하는 방송은 모두 있지 않을 확률이 높지만, SBS 방송을 무료로 다시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함께 읽으면 좋은 글

스포티비 나우 무료시청방법(바로가기)

 

스포티비 나우 무료시청방법(바로가기)

요즘은 티비에서 스포츠 경기 생중계를 보기가 힘들고, 대부분 핸드폰으로 태블릿등으로 시청하곤 합니다. 그중 스포츠 중계를 제공해주는 채널이 바로 스포티비 나우입니다. 손흥민선수나 류

스포티비 나우

mbn 온에어 로그인없이 보세요

 

mbn 온에어 로그인없이 보세요

mbn 온에어 로그인없이 보세요 1인 가구가 증가함에 따라 굳이 티비가 없어도 온라인으로 그리고 모바일로 티비를 볼 수 있는 방법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그 중 종합편성인 mbn에서는 건강 채널을

mbn 온에어

tvn 온에어 무료로 보세요

 

tvn 온에어 무료로 보세요

tvn 온에어 무료로 보세요 몇 년 전만하더라도 tvn이나 jtbc 드라마 보다는 지상파 3사의 드라마를 더 즐겨 보았습니다. 하지만 몇 년 전 부터 tvn이나 jtbc 드라마가 개인적으로 더 흥미가 있고 재미

tvN온에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