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솔로(SOLO) : 무료 실시간 보는 법(SBS PLUS)

연애와 결혼을 염두해두고 나온 남과여 솔로 참가자들의 모습을 담은 나는 솔로(SOLO)가 매주 수요일 밤 10시 30분부터 1시간동안 SBS PLUS에서 방영을 합니다.

TV로 보면 좋겠지만, TV로 볼 수 없는 분들을 위해 SBS PLUS에서 실시간으로 나는 솔로(SOLO)를 시청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지상파 실시간 무료보기는 아래를 참고해보세요.

지상파 실시간 무료보기

나는 SOLO 실시간 방영시간

나는 솔로(SOLO) 방영시간은 매주 수요일 오후 10시 30분 SBS PLUS 채널에서 방영됩니다. SBS biz나 일반 SBS 채널이 아니므로 헷갈리면 안되겠습니다. 그렇다면 나는 SOLO 실시간으로 보는 방법에 대해 알아볼게요.

나는 솔로 실시간 보는 법(무료)

나는 솔로(SOLO)를 실시간 무료로 보는 방법은 SBS홈페이지에서 바로 볼 수 있습니다. SBS 홈페이지는 아래 바로가기를 통해 직접 접속이 가능합니다.

나는솔로 실시간 보러가기

SBS PLUS 선택하기

나는솔로-SBS플러스-선택

SBS 홈페이지 중 라이브 TV에 접속하시면 'SBS PLUS'를 선택해주세요. 나는 SOLO는 SBS PLUS에서 방영을 하기 때문입니다.

SBS PLUS 편성표 확인하기

나느솔로-전체-편성표

SBS PLUS에 접속하셨다면, 편성표를 통해 나는솔로(SOLO) 방영시간을 확인합니다. 보통 나는솔로 본방송 직전 1시간정도 저번주 나는솔로 회차를 재방송해주기 때문에, 나는 솔로를 보며 기다릴 수 있습니다.

나는솔로 본방송 시간대 확인

나느솔로-본방송-확인

나는솔로 본방송시간대(22:30)와 함께 지난회차 재방송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SBS PLUS 실시간 준비물

실시간으로 나는솔로를 시청하기 위해서는 SBS 회원가입이 되어있어야 합니다. 그 이유는 SBS에서 무료로 제공하는 인터넷 실시간 스트리밍은 5분으로 제한되기 때문인데요.

무료로 회원가입이 가능하기 때문에, 회원가입 후 720p 화질로 감상하시기 바랍니다.

나는 SOLO 케이블TV 번호

나는 솔로(SOLO)를 티비로 시청하시는 분들을 위해 SBS PLUS 채널번호도 안내드려 볼게요.

  • KT IPTV : 37번
  • SKB : 28번
  • LGU+ : 33번
  • 딜라이브(서울), 현대에이치씨엔, 씨엠비 : 26번
  • 티브로드 : 49번

나는 SOLO 실시간 댓글 확인하기

나는 SOLO도 재미있지만 아무래도 더 재미있는 부분이 실시간 댓글이 아닐까합니다. 실제로 내 생각과 비슷하거나 다른 생각을 가진 사람들의 댓글을 볼 수 있고, 생각보다 나는 솔로도 재미있지만 나는 솔로(SOLO) 실시간 방영이 끝난 뒤 사람들의 반응이 더 웃길떄가 많더라구요. 아래 링크를 통해 직접 접속이 가능합니다. 

나는-솔로-실시간-시청방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