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온에어 무료로 보세요

tvn 온에어 무료로 보세요

몇 년 전만하더라도 tvn이나 jtbc 드라마 보다는 지상파 3사의 드라마를 더 즐겨 보았습니다. 하지만 몇 년 전 부터 tvn이나 jtbc 드라마가 개인적으로 더 흥미가 있고 재미있어 더욱 자주 보게 되는 것 같은데요.

그런데 티비가 없거나 핸드폰으로 보아야만 하는 상황이었을때 tvn 드라마를 온에어로 볼 수 있는 방법이 없을까 찾다가 무료로 tvn 온에어를 볼 수 있는 방법을 찾아 공유하고자 합니다.

tvn 온에어 무료로 보는방법

우선 tvn을 비롯한 여러 방송사들의 온에어를 볼 때는 크게 2가지가 중요한 점으로 꼽힙니다. 첫 번째는 회원가입의 유무이고, 두 번째는 무료일 것이라는 점입니다. tvn은 회원가입은 해야하지만 그렇게 복잡하지가 않고, 무료로 볼 수 있기 때문에 상당히 메리트가 있다고 보는데요.

그럼 1분안에 tvn 무료로 보는 방법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우선 포털 검색창에서 tvn을 검색해 주세요. 다음이던 네이버던, 구글이던 상관없습니다. 저는 PC기준으로 말씀드리겠지만 모바일도 보는 방법이 똑같습니다.

tvn 메인 페이지에 접속했다면 우측 상단에 [on air]에 접속합니다.

위에서 말씀드렸듯 tvn 온에어를 시청하기 위해서는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을 하기 위해 [ 로그인하시면 무료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를 들어갑니다.

tvn 로그인 방법은 크게 3가지가 존재합니다. 위의 사진에서 보시듯 CJ one 아이디, tving 아이디, 혹은 sns(페이스북, 트위터, 인스타, 네이버계정, 카카오계정, 애플 계정)으로 가능합니다. 전 가장 간편한 네이버 계정으로 가입을 했으며,  SNS 계정이 연동이 되어있다면 클릭만으로도 10초도 안되어 tvn 회원가입이 완료됩니다.

회원가입이 완료되었다면 바로 로그인이 될 텐데요. 로그인이 된 온에어 화면에서 마우스 휠을 조금 내리다 보시면 편성표가 나옵니다. 이 편성표는 실제로 tvn에서 현재 tv로 방영하고 있는 실시간 온에어를 말합니다.

그리고 휠을 조금만 더 내리면, 위와같이 편성표 뿐만 아니라 다른채널도 볼 수 있습니다.

인기 VOD와 최신VOD도 무료로 모두 볼 수 있습니다. 요즘 유행하는 드라마인 악의 꽃과 비밀의 숲 시즌 2도 방영중이네요. (개인적으로 비밀의 숲 시즌2이 너무 좋다능...)

네, 마지막으로 티비엔 온에어 상단을 보시면 방금 말씀드린 VOD 뿐만 아니라 영화와 음악도 무료로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마치며

여기까지 tvn 온에어 무료로 감상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다른 방송사 처럼 회원가입 없이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면야 금상첨화겠지만 그래도 SNS로 회원가입을 초간단하게 한 뒤 무료로 tvn 온에어를 시청할 수 있어서 행복했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