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몰 회원가입 1분만에

농협몰 회원가입 1분만에

최근 코로나19 바이러스가 재확산 됨에 따라 인터넷으로 식자재를 주문하시는 분들이 급증하였습니다. 그런데 아무래도 농수산물은 농협을 많이 이용하시는데요. 농협도 인터넷 쇼핑몰인 농협몰이 있고, 회원가입을 하여야 편리한 인터넷 쇼핑이 되는데요. 이번시간에는 농협몰 회원가입하는 방법에 대해서 간단하게 알아보도록 합니다.

농협몰 식자재 바우처

농협몰은 친환경쌀 3만원, 식재료 꾸러미 4만원 등 농협몰 포인트를 지원 및 식자재 바우처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우리 농산물을 이용하는 이점외에도 이렇게 다양한 혜택이 있어 많은 분들이 관심있어 하시는데요. 코로나19 바이러스로 인한 우리나라 농산물 업계의 타격을 보완하기 위해 특정지역에서 5~6월 10만원 상당의 식자재 바우처(쿠폰) 지급을 시작했습니다.

앞서 말씀드린 농협몰 회원가입을 통한 식재료 꾸러미는 친환경쌀과 식재료 꾸러미로 이루어진 6만원 상당의 바우처를 휴대폰 URL을 이용하여 결제하면 회원가입 시 입력한 주소로 배달이 되는데요. 그럼 본격적으로 농협몰 회원가입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농협몰 회원가입

농협몰 회원가입 방법은 먼저 포털 검색창에서 농협몰을 검색하셔서 들어가보시면 되는데요. 농협몰 메인페이지 우측 상단에 위치한 [회원가입] 탭을 클릭 후 농협몰 회원가입이 가능합니다.

농협몰은 농협몰 뿐만 아니라 하나로마트와 식자재몰이 모두 하나의 아이디로 가능하기에 한 번 농협몰에 회원가입을 해놓으시면 3가지 곳을 한 번에 회원으로서 이용이 가능하신데요. 필수 입력사항을 먼저 입력해 주세요. 체크 표시된 부분이 필수 입력사항이랍니다.

특히나 예전에 마스크 대란때도 농협에서 줄을 서서 구입한 경우가 있듯 앞으로 어떤 지원금과 적립금이 주어질 지 모르기 때문에 농협몰 회원가입은 미리미리 해놓으시는게 좋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