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강제화 상품권 사용처 총정리

금강제화 상품권 사용처 총정리
연말연초가 되면서 그리고 기념일이나 명절에 상품권을 많이 주고 받는 것 같습니다. 저 또한 얼마 전 생일선물로 금강제화 상품권을 받았는데요. 금강제화라고 하면 구두만 생각이 나는 경향인지라 당장 추가적인 구두가 필요 없는데 라고 생각하며 찾아 보다가 생각보다 금강제화 상품권을 가지고 사용할 수 있는 곳이 많기에 이렇게 정리해보게 되었습니다. 오늘은 금강제화 상품권 사용처에 대해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금강제화 상품권은?


말 그대로 금강제화에서 발행한 상품권입니다. 앞서 말씀드렸지만 금강제화 상품권으로 사용 할 수 있는 곳이 생각보다 많았는데요.

 

구두부터 케쥬얼 신발, 핸드백, 액세서리, 벨트부터 아웃도어 및 골프웨어까지 약 30여개 브랜드와 전국에 450여개가 넘는 매장에서 모두 사용 할 수 있다는 큰 장점이 있습니다.

상품권 금액은?

 

 


금액은 5만원권, 10만원권, 15만원권, 20만원권, 30만원권, 50만원권으로 구성이 되어 있는데요. 10~20만원 사이에서 주로 선물을 주고 받는 것 같습니다.(저도 10만원짜리3장을 선물받았거든요...하하)

금강제화 상품권 사용처 총정리


우선 구매하고자 하는 금강제화 내 브랜드로 검색을 하는 방법이 있고, 집 주변이나 사무실 주변에 구매하고자 하는 오프라인 매장을 검색하는 방법이 있는데요. 실질적으로 금강제화 상품권을 가지고 구매를 하려면 직접 매장을 방문해야 하기 때문에 매장을 찾는 방법부터 설명 드리겠습니다.

매장으로 금강제화 상품권 사용처 찾는 방법

 

 

금강제화 홈페이지 내 금강상품권에 접속해 주신 뒤 상품권 소개 하단에 위치한 ‘상품권 사용가능매장안내 바로가기 Go’ 버튼을 눌러주세요.


 

구매하고자 하는 지역과 형태를 선택해 주시면 되는데요.


 

저는 지역을 서울, 그리고 형태는 직영점으로 검색해 보았습니다. 그럼 아래에 서울지역에 직영점 리스트가 나오는데요. 여기서 가장 가까운 직영점을 선택하시고, 가장 중요한 브랜드 품목이 있나 가장 우측에 나와있는 내용을 확인하시면 됩니다.


브랜드 품목은 알파벳 2자로 구성 되어있는데 알파벳 두자가 무엇인지 모르겠다 하시는 분들은 위에 지역과 형태 하단에 나와있는 브랜드 품목 선택에서 찾아 보셔도 되고, 애초에 선택하실 때 지역, 형태를 선택하실 때 브랜드, 품목을 같이 선택해 주셔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그런데 대부분은 금강제화 상품권을 이용해서 특정 브랜드를 정하고 가기보다는 직접 금강제화 직영점이나 백화점 등에 가서 보시고 구입하는 경우가 많은 경향이므로 집이나 사무실 인근 금강제화 매장에 직접가셔서 선택하시는 것이 좋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브랜드로 금강제화 상품권 사용처 찾는 방법


두 번째 방법으로는 특정 브랜드를 이미 정해놓고 찾는 방법인데요. 이것도 앞선 방법과 유사하지만 브랜드를 먼저 지정한 상태에서 찾는 방법입니다.


 

먼저 금강제화 상품권 금강상품권 탭에서 ‘전체 브랜드 안내 바로가기 Go’버튼을 눌러주세요.



 


여러가지 브랜드가 나오는데요. 저는 케쥬얼 슈즈에 랜드로바를 선택했습니다.(실제로도 랜드로바를 구매 할 예정이기도 했습니다...호호)





 

랜드로바 페이지가 나왔는데요. 여기서 지역을 선택해 주시면 가장 우측에 매장이 나열됩니다. 더욱더 자세한 사항을 보시려면 매장명을 클릭해 주시면 되는데요.



 

매장명을 클릭하시면 위 화면처럼 나오구요. 앞서 브랜드를 선택한 후 검색을 했기에 우측 브랜드 창은 보지 않으셔도 되며, 매장명과 지역만 확인하셔서 금강제화 상품권 사용처를 선택해 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금강제화 상품권 온라인에서는 사용이 안되나?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금강제화 상품권은 온라인에서 사용이 되지 않습니다. 금강제화 홈페이지에 보면 유의사항 중 금강제화 상품권으로 결제할 수 없는 항목 중 금강 인터넷 쇼핑몰에서 구매하는 경우가 안된다고 나와있는데요.
이 말을 다시 풀어 생각해보면 금강제화 인터넷쇼핑몰에서도 사용이 안되니, 그 어떤 인터넷 즉 온라인에서는 사용이 되지 않는다! 라고 볼 수 있습니다.

 



인터넷 뿐만 아니라 스프리스, 레스모아 매장에서도 사용이 불가하며 금강, 레노마, 금강핸드백 매장을 제외한 다른 매장에서 레노마 의류나 선글라스 등을 구매하는 경우에도 금강제화 상품권 사용이 되지 않는다고 하니 유의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3줄 요약


오늘은 금강제화 상품권 사용처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일반적인 백화점 상품권은 온라인 사용이 가능한 경향이지만 아쉽게도 금강제화 상품권은 오프라인에서만 사용이 가능하다는 점 다시한번 기억해 두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상품권 사용처 찾는 방법도 생각보다 간단하니 금강제화 상품권이 생기셨다면 집 근처 매장을 한번 검색해 보시고 원하는 브랜드의 제품을 찾아보시면 더욱 좋을 것 같습니다. 다음시간에도 더욱더 유익한 정보로 찾아뵙는 알쓸실잡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신세계 상품권 사용처 총정리

 

남성 갱년기 증상 6가지

 

갱년기 열 오르는 증상 해결방법

 

신용등급 무료조회 1분정리

 

 

제 글을 읽어주신 분들 고맙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없는 

↓ 공감(♡)  ↓ 꾹~ 부탁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