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온에어 회원가입 없이보세요

kbs 온에어 회원가입 없이보세요

방송 3사 중 공영방송인 kbs는 많은분들이 즐겨 보시는 채널 중 하나입니다. 게다가 kbs는 kbs1과 kbs2가 있을 만큼 많은 분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채널인데요.

이번시간에는 kbs 온에어를 실시간으로 회원가입 없이 무료로 보는 방법에 대해 1분만에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kbs 온에어 시청방법

보통 방송국의 tv를 무료로 시청할 수 있는 방법은 많습니다. 유료로 시청하는 방법보다는 무료로 많은 분들께 실제 tv와 같이 볼 수 있도록 제공하는 서비스라고 볼 수 있는데요.

하지만 회원가입을 해야만, 로그인을 해야만 인터넷상 방송사 홈페이지에서 온에어를 볼 수 있는 방송사도 적지 않게 있습니다. 하지만 kbs는 별도의 회원가입, 로그인 없이도 무료로 온에어를 시청할 수 있습니다.

먼저 포털 검색창에서 KBS 온에어를 검색해주세요.

이후 들어가시는 메인 페이지에서 바로 보여지는 것이 kbs 온에어입니다. 실시간으로 티비에서 방영하고 있는 프로그램을 보여주는데요. 기본적으로 kbs1채널의 내용을 볼 수 있었습니다. 별도의 로그인없이, 회원가입 없이 kbs 온에어 시청이 가능합니다.

혹시 더욱더 추가 정보를 얻고싶거나 kbs 온에어 편성표를 확인하고 싶으시다면 조금 스크롤을 내리신다면 다음 시간에 방영할 정보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지금시각이 오전 6시 인데도, 1,400여명의 분들이 시청하고 계시다는 것을 알 수 있네요.

조금 더 스크롤을 내리면 라이브 채널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라이브 채널은 KBS의 모든 채널에서 실시간으로 온에어 방송을 말하며 tv와 같이 동일한 시간에 보실 수 있습니다.

상단에 있는 지역국을 선택하면, 서울 뿐만 아니라 강릉, 광주, 대구 등 지역에 있는 kbs 온에어를 실시간으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방송 뿐만 아니라 라디오도 감상이 가능한데요. 라디오도 1라디오부터 3라디오, fm 1채널, 2채널로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어서 실제로 kbs 온에어로 라디오를 듣기 위해 이용하시는 분들도 많이 계십니다.

그 다음으로 kbs 온에어 뿐만 아니라 인기 핫클립과 Tv 특종의 채널도 볼 수 있으며, 따끈따끈 신작 프로그램부터 여러가지 방영된 채널을 볼 수 있습니다.

현재 역사저널 그날 뒷담화의 메인장면컷만 볼 수 있도록 구성한 것이 보이며, 추천 프로그램도 있어서 kbs 온에어 하나만으로도 심심할 일은 없겠네요.

마치며

여기까지 kbs 온에어 무료로, 별도의 회원가입이나 로그인 없이 시청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1분 간단 정리를 통해 알아보았습니다. 공영방송인 kbs인 만큼 채널도 많고 방영된 영상도 많아서 볼거리가 많았는데요. 드라마 뿐만 아니라 시사 교양 채널도 많고 kbs 라디오 채널도 있으니 많은 분들께서 kbs 온에어를 잘 이용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tvn 온에어 무료로 보세요

 

tvn 온에어 무료로 보세요

tvn 온에어 무료로 보세요 몇 년 전만하더라도 tvn이나 jtbc 드라마 보다는 지상파 3사의 드라마를 더 즐겨 보았습니다. 하지만 몇 년 전 부터 tvn이나 jtbc 드라마가 개인적으로 더 흥미가 있고 재미�

ch-dindong.tistory.com

코로나 소상공인 휴업 지원금 받으세요

 

코로나 소상공인 휴업 지원금 받으세요

코로나 소상공인 휴업 지원금 받으세요 얼마전 8월 중순부터 시작된 코로나 재확산으로 인해 서울을 포함한 수도권 일부 지역에서 폐쇄된 공간의 PC방, 노래방 등이 전면 금지됨에 따라 소상공��

ch-dindong.tistory.com

2020 공공임대아파트 입주조건 정리

 

2020 공공임대아파트 입주조건 정리

2020 공공임대아파트 입주조건 정리 나이가 먹어가면서 내집마련의 꿈이 점차 실현되는 것 보다는 더욱 더 힘들어 진다는 것을 느끼는 하루입니다. 최근 6월과 7월 부동산 대책의 영향도 무시할 �

ch-dindong.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