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스침대 매트리스 등급별가격 정리

에이스침대 매트리스 등급별가격 정리

매트리스는 침대의 90% 이상을 결정짓는 매우 중요한 요소 중 하나 입니다. 실제로 하루 24시간 중 1/3 이상을 침대에서 보낸다고 해도 과언이 아닌데요.

수 많은 매트리스 중에서도 침대 브랜드로 유명한 에이스침대 매트리스를 선택하시는 분들이 해가 거듭할 수록 점점 많아지시는 것 같습니다. 실제로 에이스침대 매트리스라고 해도 다 같은 매트리스가 아닌데요. 

이번시간에는 이 헷갈리는 에이스침대 매트리스 종류와 등급별 가격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에이스침대 매트리스 등급

에이스침대 매트리스의 등급별 가격을 말씀드리기에 앞서서 에이스침대 매트리스 등급에 대해 간단하게 살펴보도록 할텐데요. 등급은 크게 3가지로 나뉘며, 최고급형과 고급형, 그리고 일반형으로 나뉩니다.

이 3가지 등급에서도 쿠션감에 따라 프리미엄 소프트, 소프트 / 소프트, 레귤러, 하드 / 레귤러, 하드로 나뉘는데요. 최고급형에서는 소프트의 쿠션감을, 고급형에서는 소프트와 레귤러 하드까지 모든 쿠션감을 선택하실 수 있으며 마지막 일반형에서는 레귤러와 하드의 쿠션을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에이스침대 매트리스 등급별 가격은 어떻게 책정될까요? 당연히 기본 3가지 등급이 높을 수록 가격도 올라가는데요. 우선 에이스침대몰 홈페이지에 접속해서 대략적인 가격대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에이스침대 매트리스 가격은 크게 등급별로 달라지지만, 쿠션감에 따라서도 가격이 달라지는데요.

그렇기에 무조건 등급별로 가격을 나누기 보다는 등급을 선택하셨다면 쿠션감을 선택하셔서 구체적인 가격을 비교해보시기 바랍니다.

그럼 에이스침대 매트리스를 등급별로 나누어 가격을 알아보는 방법에 대해 알아봅니다. 아래의 순서대로 따라와 주시면 보다 편리하게 에이스침대 매트리스 가격을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

포털 검색창에 [에이스침대몰]을 검색합니다.

이후 홈페이지에 접속하셔서 [매트리스] 탭에서 원하시는 사이즈를 선택해주시면 되는데요. 저는 퀸사이즈로 선택을 하고 진행했습니다.

사이즈를 선택하셨다면 이제 등급별을 선택해주셔야 하는데요 가장 높은 등급인 최고급형 부터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에이스침대 매트리스 최고급 등급인 매트리스는 퀸사이즈를 기준으로 쿠션감은 프리미엄 소프트를 적용했을 때 최대 700만원대 초반부터 470만원대 사이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다음으로 고급형 매트리스 등급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똑같은 퀸사이즈 크기에 등급만 고급형을 선택해 줍니다.

고급형에서 쿠션감은 소프트 선택시 최대 가격은 340만원대, 최저 가격은 220만원대로 최대가격과 최저 가격의 차이는 약 120만원 가량 차이가 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투매트리스의 가격이므로 보통 원매트리스를 기준으로 보았을 때는 약 40~50만원대의 가격이 차이가 난다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마지막 일반형의 경우에는 쿠션감을 선택할 수 있는 선택의 폭이 좁았는데요. 보통 투 매트리스가 130만원대, 원 매트리스가 90만원대의 가격을 기록했습니다.

마치며

여기까지 에이스침대 매트리스 등급별 가격에 대해 보는 방법을 말씀드렸습니다. 위에서 말씀드린대로 크게 3가지 등급을 고르신 뒤 쿠션감을 선택하시면 사이즈에 맞는 가격을 확인하실 수 있고, 자신에게 맞는 침대를 고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진짜 좋은 제습제 파워 드라이 맥스 후기

 

진짜 좋은 제습제 파워 드라이 맥스 후기

여름에 일반적으로 습도가 높고 벽에 곰팡이가 많이 생기곤 하는데요. 저는 오히려 겨울이 되면 북향으로 면한 온 벽의 벽지가 축축하게 젖어서 고민이 이만저만이 아니었습니다. 앞선 포스팅��

ch-dindong.tistory.com

샤워기 필터 추천 효과(1년후기)

 

샤워기 필터 추천 효과(1년후기)

샤워기 필터 추천 효과(1년후기) 몇 개월 전부터 얼굴에 여드름과 피부가 거칠어 지는 것 같아 속상했는데요. 막상 피부과를 가려니 시간도 시간이고 피부에 한번도 돈을 투자해 본적이 없어서 �

ch-dindong.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