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노겐 시럽 복용후기 효과

여성이라면 한 달에 한 번씩 생리를 하는데요. 이때 철분을 보충하기 위해 무엇이 있을까 고민하던 중 자주 가던 약국 약사선생님께서 추천해주신 것이 바로 이 토노겐 시럽이었습니다. 오늘은 토노겐 시럽의 두 달 복용후기와 복용방법 그리고 효능과 가격을 중점적으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토노겐 시럽이란?

 

 

 

무기력증과 피로회복에 좋은 자양강장제입니다. 비타민이 풍부하여 무기력증 뿐만 아니라 스트레스를 비롯한 우울증에도 되는데요. 

 

 

 

무엇보다 토노겐 시럽의 성분 중 시아노코발라민(1mg)과 염산헤마토포르피린(2mg)의 성분이 조혈작용 기능을 수행합니다. 이 때문에 생리중인 여성분들에게 큰 도움이 되는데요. 시아노코발라민은 비타민 B12으로써 피를 생성하는데 필수적인 성분이며 무엇보다 신경 자체를 튼튼하게 감싸주는 기능을 하여 신경전달 기능 또한 향상시키는 효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토노겐 시럽 복용방법

 

 

 

토노겐은 성인기준으로 1일 2바이알(병)을 식전에 복용하셔야 하는데요. 기본적으로 식후에 복용하는 비타민제가 많은데 식전에 복용하는 것은 글루콤 복용과 같다고 볼 수 있겠습니다.

 

[제품리뷰/건강기능식품] - 글루콤 효과, 먹는법 1분정리(피로회복제 추천)

 

 

 

 

토노겐 시럽의 먹는 방법은 앞선 포스팅에서 알아보았던 글루콤을 복용하는 방법과 동일했습니다. 다만 글루콤 보다는 가루부분의 버튼(?)과 같이 생긴 부분을 누르는 것이 다소 힘들었는데요. 일반적인 여성이라면 조금 버거울 정도로 뻑뻑했습니다.

 

 

 

위에서 보여지듯 먼저 토노겐 시럽 겉을 감싸고 있는 하얀 껍질과 같은 케이스를 벗겨 주세요. 그 다음 노란색 버튼을 눌러주시면 되는데, 이 때 위쪽에 들어있던 가루제가 액상과 혼합됩니다.

 

 

 

그리고나서는 신나게 흔들어 주시면 되는데 통상 9~10번 정도 흔들어 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위 이미지처럼 흥겹게 흔들어 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복용방법은 위와 같이 흔들어 주시고 바로 드셔도 되지만, 조금 더 이질감 없이 드시려면 위와 같이 비타500과 같이 드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그냥 드시면 어린이 해열제인 부루팬과 같은 딸기 시럽맛이 나고, 생각보다 달콤해서 철분제 같지 않았습니다.

 

 

 

(참고로 비타500 등 비타민제에 같이 혼합해서 드시려면 먼저 한모금 마신 뒤 섞어 주시는 게 좋습니다. 아무래도 비타민제에 넣고 섞다보면 거품도 생기고 드실 때 뚜겅 넘어로 거품이 차오를 수 있기 때문이지요~^^)

 

 

 

 

토노겐 복용 시 주의사항

 

 

 

헤마토포르피린과민반응, 포르피린중에 걸렸거나 광선민감화에 걸리기 쉬운 환자는 토노겐을 복용하면 안됩니다. 또한 한번 개봉한 토노겐을 저장시에는 기밀용기에 보관하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트노겐 시럽의 가격

 

 

 

토노겐 시럽은 큰 한 박스에 50병(바이알)이 들어있는데요. 우선 큰 박스에 작은 박스가 5개가 들어있고, 작은 박스에 10ml 작은 병이 들어있습니다. 그런데 일반적으로 약국에서 1박스를 달라고 말씀드리면 10개들이 작은 토노겐 시럽 박스를 주시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약국마다 상이할 수 있겠지만 제가 구매한 약국을 기준으로 말씀드리자면 1바이알에 2,500원에 구매했습니다. 이 트노겐 시럽 또한 글루콤과 마찬가지로 한 바이알이 아닌 박스 단위로 구매하면 한 바이알(병) 가격 만큼 할인이 되었습니다.

 

토노겐 시럽 효능은?

 

 

실질적으로 토노겐 시럽을 2개월 동안 복용해본 결과 생리시 통증에 직접적인 효과는 있었다고 말씀드리기엔 힘들지만, 어쨌든 먹지 않는 것 보다는 훨씬 더 몸이 가벼운 느낌이었습니다. 

 

마치며

 

012345678910111213

 

여기까지 토노겐 시럽의 효능과 복용방법 그리고 2개월 복용후기에 대해 말씀드렸는데요. 토노겐 시럽은 우선적으로 여성분들게 도움이 되지만 피로회복에도 좋기에 잦은 야근과 피로회복이 필요한 직장인이나 수험생이 드셔도 정말 좋을 것 같습니다. 다음시간에도 더욱더 유익한 정보로 돌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제품리뷰/건강기능식품] - 글루콤 가격, 파는 곳, 부작용

 

[제품리뷰/건강기능식품] - 임팩타민 프리미엄 4개월 복용후기(효능)

 

[제품리뷰/건강기능식품] - 얼라이브 멀티비타민 포맨

 

[쓸모있는 정보/건강 정보] - 어혈 풀어주는 음식 7가지

 

 

 

 

 

 

알쓸실잡의 글을 읽어주신 분들 고맙습니다.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없는 

↓ 공감(♡)  ↓ 꾹~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공감" "댓글" 그리고 SNS "공유"는 알쓸실잡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 준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