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루콤 가격, 파는 곳, 부작용

피로회복 개선의 대명사로 알려져 있는 글루콤의 효과와 복용방법등에 대해 이전 시간에 알아보았는데요. 그렇다면 이 글루콤은 아무데서나 구매할 수 있는지, 부작용은 없는지 참 궁금합니다.
 
오늘은 글루콤의 가격과 구매할 수 있는 약국, 글루콤의 부작용에 대해 알아봅니다.
 
글루콤 가격

 

글루콤 구매방법은?

온라인 판매 및 구매 불가

글루콤은 일반의약품으로서 온라인에서 판매도, 구매도 불가합니다.
 

처방이 필요할까?

글루콤은 별도의 의사 처방 없이 약국에서 구매 가능합니다.
 

모든 약국에서 구매가 가능할까?

글루콤은 온누리약국에서만 구입 할 수 있습니다. 집 근처에 온누리약국을 지도어플에서 검색해보시면 통상 한 두 개 정도는 있더라구요!
 
저도 평상시에는 온누리약국에 대해 관심이 없다가 이번 글루콤을 구매하게 되면서 온누리약국이 일반 약국과 조금 다르다는 것을 알게되었습니다.
 

글루콤 가격은?


1 바이알

2,500원 ~ 3,500원
※ 바이알이란? / 글루콤은 바이알,Vial 이라고 불리더라구요. 바이알은 물약병이라는 뜻입니다.
 

작은 1박스 (15병)

35,000원 ~ 45,000원
 

큰 박스 (45병)

90,000원 ~ 100,000원
 

이렇게 가격이 지점별로 차이나는 이유는?

 

앞선 포스팅에서 살펴보았던 임팩타민이 약국마다 가격이 다른 이유와 유사하다고 보입니다.
 

임팩타민의 가격이 약국마다 다른 이유

임팩타민 프리미엄 가격 알아보기

 

구매시 팁

 

 
저와 같은 경우에는 다른 영양제들과 같이 구매하면 일정부분 할인을 해 주기도 하셨습니다. 또한 일정 약국만 가시는 단골고객이시라면 해당 약국에서 조금 더 저렴하게 구입하실 수도 있을것 같습니다.
 
※ 이러한 이유는 도매가격이기 때문인데요. 자세한 사항은 아래 링크를 확인해 주세요. (임팩타민과 유사한 이유)
 

임팩타민 가격이 약국마다 다른 이유

 

임팩타민 프리미엄 가격 알려드립니다.

 

 

글루콤 부작용 및 섭취 시 유의사항

 

 
우선 저는 글루콤의 부작용은 없었지만, 일반적으로 나타나는 글루콤의 부작용은 헛구역질이 나거나 어지럼 증상을 동반한 편두통 등의 부작용이 나타날 수 도 있다고 합니다.
 
개인적으로 보았을 때 얼라이브를 공복에 먹었을 때 나타나는 증상과 비슷한 것 같습니다.
 

얼라이브 부작용

 

얼라이브 멀티비타민 부작용

 

 
이것도 여느 비타민과 마찬가지로 비타민이기 때문에 복용방법과 각자 체질에 맞지 않을 경우 부작용이 일어날 수 있으니 아래 주의사항을 꼭 확인하고 섭취 및 복용 하시기 바랍니다.
 
- 1세 미만의 유아는 복용 전 의사 또는 약사와 상의하세요.
- 발진, 발적, 가려움증 등의 증상이 나타날 경우 전문가와 상의하세요.
- 가능한 습기가 적고 서늘한 곳에 보관하세요.
- 과량으로 투여하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마치며

 

 
고려제약 글루콤 가격판매하는 약국과 부작용등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고농도의 활성액상 비타민으로 흡수와 효과가 빠른 글루콤은 저 또한 효과를 많이 보고있고, 그래서 수험생이나 집중력을 요하는 직장인들에게 추천드리는 바입니다.
 
하지만 위에서 살펴 보았듯, 각자 체질에 따라 부작용이 발생할 수 있으니 온누리약국에서 한 병에 2,500원 가량하니 한 병쯤 구매하셔서 복용해 보시고 추후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제 글을 읽어주신 분들 고맙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없는 ↓ 공감(♡)  꾹~ 눌러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