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경수술 비용, 회복기간 1분정리

포경수술 비용, 회복기간 1분정리

 

남자라면 일생에 단 한번 받아야 하는 수술이 있는데요. 바로 고래잡이 입니다. 포경수술의 모양이 마치 고래와 비슷하다고 하여 고래잡이라고 하는데요. 개인에 따라 다르겠지만 성인이 되거나 군대처럼 공동생활을 하는 경우에 포경수술의 필요성을 느끼게 되기 마련입니다. 오늘은 포경수술의 비용와 회복기간을 중점적으로 알아보겠습니다.

 

포경수술 비용

 

 

다른 나라와 다르게 우리나라의 남자들의 사회생활은 공동 목욕문화로부터 시작한다고 해도 과언이 아닌데요. 성인이 되기 전에는 주로 친구들과 혹은 가족들과 목욕탕에 가지만, 성인이 되고 군대를 가거나 직장에서 혹은 여가 활동 등의 사회생활에서의 목욕문화에서 포경수술의 필요성을 또 한번 느끼게 됩니다.

 

 

포경수술은 이러한 외적인 측면의 미용적인 부분 보다 더 중요한 이유가 있습니다. 포경 수술은 필수로 받아야 하는 수술은 아니기에 생활하는데 불편함을 느끼거나 필요한 분들만 받으시면 되는데요. 아래의 사항에 해당되시는 분들이라면 포경수술을 받으시는 것이 좋을 것 이에요.

 

 

 

  • 자주 냄새가 나요. 
  • 발기 시에도 포피가 귀두를 감싸게 되요. 
  • 손으로 포피를 뒤로 잡아 당겨도 귀두가 노출되지 않아요. 
  • 자연포경이지만 피부가 자주 갈라져요. 
  • 포피의 구멍이 작아 발기 시 귀두를 쪼여요.
  • 심각한 조루증상인 것 같아요. 
  • 남성확대수술을 받고 싶어요.

 

 

 

 

포경수술은 몇 살 때 받아야 할까?

 

포경수술은 초등학교 고학년이나 중학교에 입학한 이후로 수술을 받는데 문제가 없지만 2차 성징이 나타나고 나서 받으시는 것이 좋아요. 땀이나 소변 그리고 정액 분비물이 많아진다면 위생상 관리 또한 어렵기 때문입니다.

 

포경수술 비용은 얼마나 될까?

 

남성들만 받을 수 있는 포경수술은 보험이 적용되지 않는 수술이기 때문에 각각의 병원마다 수술비용이 다른 것이 사실입니다. 하지만 큰 차이는 나지 않으며 평균적으로 25만원선에서 수술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각각의 병원마다 특수한 수술 방법이 있기에 이러한 수술 비용은 수술을 받으시고자 하는 병원에 문의해보시면 가장 확실할 것 같습니다.

 

 

 

또한 포경수술의 소요시간도 많은 분들이 궁금해 하실 것이라 생각해요. 일반적인 포경수술의 소요시간은 30분 내외로 끝나며, 외출은 붕대감고 이틀정도만 있으면 가능해요. 또한 하체에 힘이 들어가는 운동은 수술 후 2주 이후부터 하시는 것이 좋아요. 또한 정상적인 관계는 수술을 받은 한 달 뒤부터 가능하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간단한 수술로 분류되는 포경수술이지만 개인마다 부작용은 있기 마련입니다. 포경수술의 대표적인 부작용으로써는 발기 시 통증이나 길이가 단축되는 부작용이 있습니다. 간단한 수술이어도 포경전문 병원이나 포경수술의 경험이 많은 병원을 선택하셔서 완벽한 포경수술을 받으시기를 바랍니다.

 

 

 

지금까지 포경수술의 비용과 회복기간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일반적으로 포경수술은 

더운 여름보다는 날씨가 서늘하고 되도록 밖에 많이 나가지 않아도 되는 가을이나 겨울철에 주로 많이 하시는 경향이있어요. 

 

아무래도 겨울은 관리도 편하고 회복기간도 더 빠른편이라 날씨가 어느정도 서늘하거나 추운 때에 수술 받으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어혈 제거법, 어혈 풀어주는 한약

 

밀크씨슬추천] 뉴트리코어 밀크씨슬 후기

 

침샘비대증 증상 치료방법

 

 

 

 

제 글을 읽어주신 분들 고맙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없는 ↓ 공감(♡)  꾹~ 눌러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