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크씨슬추천] 뉴트리코어 밀크씨슬 후기

뉴트리코어 밀크씨슬

 

이 좋지 않으면 우리 몸 모든 곳에서 비상신호를 보내게 되는데요. 만성피로와 황달증상과 잦은 감기증상이 나타나신다면 간 건강을 의심해 보셔야 할 것 같습니다. 오늘은 간 건강 개선에 효과가 있는 밀크씨슬 중 뉴트리코어 밀크씨슬 3개월 복용후기를 말씀드릴까 합니다. 먼저 밀크씨슬의 효과와 복용법부터 같이 알아볼게요.

 

뉴트리코어 밀크씨슬

 

밀크씨슬이란?

밀크씨슬은 엉겅퀴라고도 불리는 국화과 식물로서 여러 인체 시험등을 통하여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간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것으로 과학정 인증을 받은 식물이에요.

 

 

 

밀크씨슬은 이러한 분들에게 필요합니다.

 

 

얼굴에 황달, 만성피로, 잦은 감기등으로 간 건강이 우려되시는 분

비타민 B 보충이 필요하신 분

활력있는 생활을 원하시는 분

회식과 과중한 업무등으로 야근이 잦은 직장인

바쁜 생활로 건강 관리를 못하시는 분

 

 

 

제가 뉴트리코어 밀크씨슬을 선택한 이유는 여러 가지인데 선택에 큰 영향을 미쳤던 점은 화학부형제가 첨가 되지 않고 효모유래 비타민과 미네랄이 함유되어 있다는 점이었는데요. 4중 복합기능, 제일 중요한 부분으로 간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는 점에서 선택하게 되었어요. 제가 밀크씨슬 브랜드에 대해 검색해 보았을 때 시중에 다양한 밀크 시슬 브랜드가 있었는데요. 저는 뉴트리코어 밀크씨슬을 선택했답니다.

 

 

 

 

 

뉴트리코어 밀크씨슬의 주요 성분인 비타민 B1와 B6 그리고 아연의 성분에 대해 살펴보도록 할게요. 먼저 비타민 B1 은 탄수화물과 에너지 대사에 필요한 성분을 제공하며, 비타민 B6는 단백질 및 아미노산 이용에 필요하며 혈액의 호모시스테인 수준을 정상으로 유지하는데 상당히 중요한 기능을 수행합니다. 마지막으로 아연은 정상적인 면역기능과 세포분열에 필요해요.

 

 

밀크씨슬의 효능

실리마린 성분으로 인한 간기능 개선

기능성 원료인 밀크씨슬 추출물이 인체시험 결과 간 기능 개선의 효과가 나왔다는 것이 입증 되었어요. 

 

화학적 첨가물 무사용

일반적으로 타블릿 알약을 만들 때 생산성 향상이나 제품 안정화를 위해 첨가하는 화학물인 이산화규소나 히드록시프로필메틸셀룰로오스나 스테아린산마그네슘을 사용하지 않았다고 해요. 인채에 유해한 화학 첨가물을 하나라도 더 줄이려는 뉴트리코어의 세심한 배려를 엿 볼 수 있었어요.

 

밀크씨슬 추출물외 28가지 원료

뉴트리코어 밀크씨슬에는 효모 유래 비타민 미네랄을 포함하여 총 28가지의 원료가 들어가 있는데요. 유기농 야채 13종과 유기농 과일 4종 그리고 헛개나무 열매추출물이 부원료로 들어가있고, 주 원료로는 위에서 말씀드린것과 같이 밀크씨슬과 효모유래 비타민B1, 비타민B6, 아연이 들어가 있어요.

 

유기농 원료 17종 사용

부원료로 사용 되며 농약 등 합성된 화학자재를 일체 사용하지 않은 유기농 17종은 레몬, 빌베리, 블랙커런트, 파인애플, 녹차, 케일, 신선초, 당근, 양배추, 양파, 브로컬리, 시금치, 치커리, 비타민, 청경채, 쑥갓, 미나리가 들어가 있어 믿고 먹을 수 있었어요. 또한 유기농이니 안심일 수 있었어요.

 

 

 

 

 

 

제가 직접적으로 효과를 봤던 점은 황달 증상이 사라진다는 점이었습니다. 선천적으로 간이 좋지 못해서 해독능력 저하로 인해 간염과 간경화 증상도 있었지만 황달이 가장 큰 증상이었는데요. 뉴트리코어 밀크씨슬을 섭취하고 나서 한 달이 지나고난 시점부터 확실히 황달 증상이 사라지고 3개월 정도 지나니 만성피로 증상 완전히 사라진 것은 아니지만 확실히 몸이 가벼워졌다고 말씀드릴 수 있겠습니다.

 

 

뉴트리코어 밀크씨슬 가격도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을텐데요. 가격은 4만원이 조금 안되는 가격으로 판매되고 있으며 뉴트리코어 정식 홈페이지에서 3+1의 행사도 진행하고 있으니 4개월 분량이 필요하시다면 이번기회에 이벤트를 활용하시면 좋을것으로 보여집니다.

 

 

 

 

 

뉴트리코어 밀크씨슬 복용법과 하루권장량은 하루 1회 3정씩 물과 함께 섭취하면 되는데요. 일반적으로 하루 3회 섭취하는 방법과 다르게 하루에 1회 섭취하는데 한번 섭취할 시 3정을 함께먹는다는 점이 특이했습니다. 

 

 

실제로 한번에 3정씩 먹으려다 보니 목에 걸릴까 두렵기도 해서 전 1정씩 나누어 먹고 있습니다.(크기를 비교하기 위한 동전샷은 필수지요~) 그리고 유통기한은 밀크씨슬 통에 표기된 제조일로부터 24개월, 즉 2년이니 비타민치고 오래가는 편인 것 같아요.

 

 

 

타블릿은 큰 편은 아니지만 잘 부러졌는데요. 그 이유는 위에서 말씀드린 이산화규소나 스테아린산마그네슘을 0.1%도 쓰지 않았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손에 묻어나기도 하며 원물 고유의 향이 나기도 했어요. 이러한 특성들은 제품의 특성상 생길 수 있는 현상으로 제품 이상증상이 아니라서 안심하고 섭취해도 된다고 합니다.

 

 

 

 

마치며

오늘은 간 건강 개선에 도움을 주는 밀크씨슬의 효능과 밀크씨슬 추출물 뿐만 아니라 비타민 B1, B6, 아연과 기타 유기농 원료가 첨가된 뉴트리코어 밀크씨슬의 효과와 기능과 후기를 말씀드렸는데요. 확실히 간 건강이 회복이 되니 삶의 질이 달라지는 것 같습니다. 무엇보다 황달이 없어지며 만성피로가 줄어들었다는 점이 가장 큰 행복인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제 글을 읽어주신 분들 고맙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없는 ↓ 공감(♡)  꾹~ 눌러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