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티슈 추천 2탄!!!!!이 돌아왔습니다.
제가 작년에 코멧 아기물티슈 오리지널(100매) 후기를 올렸었는데 정말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져주셨어요.
(이전 글이 궁금하신 분들은 밑에 글을 참고해주세요.)
코멧 아기물티슈 후기 1탄
물론 저는 그 후기를 올린 후에도 꾸준히 코멧 아기물티슈 오리지널을 정말 잘 사용을 했었구요. 거의 다 시용을 해갈쯤 같은 브랜드의 다른 물티슈를 구입하여 현재 굉장히 잘 사용을 하고 있답니다.
그래서 오늘은 현재 아주 잘 사용하고 있는 '코멧 저자극 시그니처 아기 물티슈 엠보싱 캠형(100매)'의 후기를 써보려해요.
평소 물티슈를 많이 사용하시는 분들, 가성비 좋은 물티슈 구입을 원하시는 분들 오늘 후기 참고하셔서 만족스런 구입 하시기를 바랍니다.
그럼 바로 후기 들어갑니다~!
우선 코멧 아기물티슈 시그니처는 디자인과 색깔도 굉장히 깔끔하고 예뻤어요. 제가 개인적으로 인디핑크를 좋아라하는데 인디핑크와 아이보리색의 조합으로 정말 제 맘에 쏙 들었답니다.
전에 쓰던 코멧 아기물티슈 오리지널과 마찬가지로 코멧 아기물티슈 시그니처 역시 외부환경으로부터의 오염과 수분 손실를 예방해주는 3중 안심 캡으로 되어있어서 끝까지 촉촉하게 잘 사용을 할 수 있겠더라구요.
이건 저의 구매 기록을 캡쳐해 둔 것인데요. 당시에는 10팩에 9,990원으로 개당 가격이 채 1000원이 되지 않는 정말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를 했었답니다. 현재 다시 확인을 해보니 10,590원으로 가격이 조금 오르긴 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개당 가격이 1,059원 정도니 여전히 정말 저렴한 가격임을 알 수 있습니다.
보시는 것과 같이 현재 저는 이렇게 물티슈를 쟁여놓고 열심히 사용하고 있어요. 방과 화장실 거실 등에 두고 정말 아주 유용하게 잘 사용하고 있는데요. 전에 사용했던 코멧 아기물티슈 오리지널도 나름 굉장히 만족스럽게 잘 사용을 했었지만 요번에 구입한 코멧 아기물티슈 시그니처는 훨씬 더 만족스럽게 잘 사용하고 있는 제품입니다.
사진 상으로도 확인이 가능하시겠지만 우선 100매의 넉넉한 용량인데다가 제가 자로 높이를 재보니 약 10cm가 나오더라구요. 물티슈 개당 두께가 얼마나 도톰한지 대략 알 수 있는 부분이지요.
이렇게 도톰할 수 있었던 이유는 바로 엠보싱 덕분이었습니다. 물론 저는 엠보싱이 없었던 오리지널도 잘 사용하기는 했었지만, 사실 아무래도 저도 이왕이면 엠보싱이 있는 물티슈가 손이 더 잘가더라구요. 아무래도 엠보싱이 있으면 그만큼 더 부드럽고 도톰하기 때문에 직접 피부에 닿아도 자극이 적고 잘 찢어지지도 않아 사용감이 굉장히 좋기 때문이지요.
코멧 물티슈를 더 잘 믿고 사용할 수 있는 이유는 아무래도 독일 피부과학 연구소 더마테스트 인증을 받았고(가장 높은 등급 엑설런트 획득), 테스트 인증 및 세스코 멤버스 가입을 통해 철저한 품질 관리를 할 뿐만아니라 국내 제조를 통한 품질 관리를 하고 있기 때문인데요.
이런 이유로 코멧 물티슈는 언제나 의심없이 잘 사용할 수 있는 것 같습니다. 코멧 아기물티슈 오리지널과 비교를 해본다면 가장 큰 차이는 두께, 엠보싱의 여부, 추출물의 차이 정도인데요. 더 구체적인 차이는 밑에 사진을 통해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코멧 아기물티슈 시그니처 vs 코멧 아기물티슈 오리지널
앞쪽에 있는 것이 전에 사용하고 현재 거의 다 써가는 오리지널이구요, 뒷쪽에 있는 것이 현재 사용하고 있는 시그니처 입니다. 물론 앞에 오리지널이 몇장 남지 않아 많이 눌렸기 때문에 두 제품의 높이 차이가 더 크게 나보이기는 하지만,
그런걸 다 감안하고 보더라도 확실히 시그니처의 높이가 훨씬 높은 것을 알 수 있지요.(그만큼 시그니처 물티슈가 도톰하다는 의미!!)
코멧 아기물티슈 시그니처가 얼마나 한장씩 잘 뽑히는지를 보여드리기 위해 3장을 연속으로 뽑아봤어요. 보시는 것처럼 저렇게 한장씩 쏙쏙 잘 뽑힌답니다. 때문에 보다 경제적으로 마지막 장까지 아주 잘 사용할 수가 있지요.
한번 뽑을 때 여러장이 줄줄이 뽑혀 나온다면 정말 짜증나고 낭비잖아요. 그런데 이렇게 한장씩 뽑히니 사용할 때마나 괜히 기분이 좋더라구요.
|
보다 더 잘 비교하실 수 있도록 코멧 아기물티슈 시그니처와 오리지널을 함께 두고 비교해 보았아요.
"왼쪽이 시그니처, 오른쪽이 오리지널입니다."
시그니처는 딱 봐도 도톰한 것이 느껴지고 동글동글 엠보싱이 있는 것을 알 수 있지요?
오리지널은 약간 뒤가 비치는 반면 시그니처는 뒤가 거의 비치지 않을 정도로 토톰한 것을 확인하실 수 있어요.
두 제품의 크기는 똑같지만 두께면에서 차이가 확실히 난답니다. 아무래도 오리지널은 엠보싱이 없고 비교적 두께가 얇기 때문에 아무래도 약간은 늘어짐이 있어요. (물론 찢어지거나 하지는 않습니다.)
그러나 시그니처는 아무래도 두께가 더 토톰하기 때문에 물티슈를 뽑을 때도 오리지널에 비해 더 쫀쫀해서 확실히 늘어짐이 거의 없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또한 엠보싱 덕분인지 손을 닦을 때나 화장실에서 사용할 떄도 확실히 더 부드럽게 사용할 수 있어서 정말 만족스러웠어요.
코멧 물티슈는 물티슈 앞에 꼭 '아기'가 붙지요. 그냥 물티슈가 아니라 '아기물티슈'랍니다.
그만큼 안전하고 피부에 자극이 가지 않는 제품이라는 걸 알 수 있지요.
특히나 요즘 아이를 키우고 계신 어머니들은 아이에게 이왕이면 더 좋은 제품을 사용하기 위해 물티슈 하나도 정말 꼼꼼히 비교하고 구입하실 거에요.
그런데 아이를 키우다 보면 여기저기 물티슈를 사용할 곳이 많기 때문에 아무래도 물티슈를 사용하는 속도도 굉장히 빠를거에요. 아이를 위해 물티슈를 아낌없이 팍팍 쓰기는 하지만 사실 물티슈 값도 정말 만만치 않지요.
그런 부분에서 코멧 아기물티슈 시그니처는 제품의 품질과 가격적인 면에서 모두 좋은 점수를 줄 수 있는 제품이라고 생각합니다. 오리지널도 좋았지만 시그니처는 엠보싱 덕분에 정말 더더욱 만족스럽게 잘 쓰고 있어요.
물론 엠보싱이 없는 오리지널이 가격적인 면에서 약간은 더 우세가 있지만, 사실 가격차이가 크게 나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저는 앞으로 오리지널 보다는 시그치너를 더 많이 구입해 사용할 것 같습니다.
가성비 좋은 물티슈를 찾고 계셨던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고, 모두 현명한 선택하셔서 만족할만한 구매하시길 바라겠습니다. 보다 자세한 상세정보는 아래 링크를 확인해주세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아기 물티슈] 가성비 좋은 물티슈 추천(코멧 6개월 사용후기)
[가성비 유산균 추천] 슈퍼프리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1년 복용후기
제 글을 읽어주신 분들 고맙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없는
↓ 공감(♡) ↓ 꾹~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