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성비 유산균 추천] 슈퍼프리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1년 복용후기

 

안녕하세요! 최소 6개월 이상 사용해보고 리뷰하는 차이나에게로입니다.

슈퍼프리 프로바이오틱스 구매정보는 이 링크를 통해 직접 접속이 가능합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은 바로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입니다. 요즘 유산균에 대한 관심이 굉장히 뜨거운데요, 장 건강을 위해서 혹은 변비 때문에 또 다이어트 효과를 기대하고 유산균을 구입하고자 하시는 분들이 많죠!

 

저 또한 유산균을 굉장히 오랫동안 먹어왔고 다양한 종류의 유산균을 먹어봤는데요, 그 중 제가 자신있게 강력히 추천하면서 장기적으로 섭취 중인 '슈퍼프리 프로바이오틱스' 를 리뷰하도록 하겠습니다

 

 

갱년기 여성(화애락진) 관련 참고 포스팅

 

[제품리뷰/식품] - [여성 갱년기 추천] 정관장 화애락 진 6개월 리얼후기

 

 

 

 

 

 

 

 

프로바이오틱스란?

 

 

 

'프로바이오틱스' 라는 말 많이 들어보셨죠? 프로바이오틱스는 쉽게 말해 살아서 장까지 안전하게 도달하여 우리몸에 유익한 작용을 하는 미생물을 의미해요! 

 

'슈퍼프리 프로바이오틱스'는 장까지 살아서 가는 생 유산균으로 하루 1포 섭취로 유산균 증식 및 유해균 억제로 장 건강을 지켜주고 배변활동 원활에 도움을 준답니다!

 

 

 

 

 

 

왜 '슈퍼프리 프로바이오틱스' 인가?

 

 

 

 

 

제가 여러 유산균을 먹어 본 후 작년부터 '슈퍼프리 프로바이오틱스' 로 정착한 여러가지 이유가 있는데요, 우선 일반적인 유산균과 마찬가지로 유산균 증식 및 억제에 도움을 줄 수 있고, 배변활동 원활에 도움을 줄 수 있다는 기본적인 것 외에도 '슈퍼프리 프로바이오틱스'만의 특별함이 있었기 때문입니다. 

 

바로 19종의 프리미엄 유산균을 함유하고 있다는 점과 가장 중요한 것 바로! '특허받은 김치유산균'을 함유하고 있다는 사실입니다.

 

 

 

 

 

왜 하필 '김치유산균'일까?

 

 

 

 

한국인이 서양인에 비해 장 길이가 더 길다는 사실을 알고 계시나요?

한국인이 서양인에 비해 장 길이가 더 길기 때문에 설사 유산균을 섭취한다 하더라도 그 유산균이 장 끝까지 도달하지 못하고 중간에 죽어버릴 수가 있습니다.

 

만약 이렇다면 일부러 챙겨먹는 의미가 없어지겠지요. 때문에 '슈퍼프리 프로바이오틱스'는 이런 한국인의 장 특성을 고려하여 식물성 김치유산균을 포함하였는데요, 한국의 전통김치에서 추출한 식물성 유산균으로 한국인의 장 환경에 적합한 토종 균주가 함유되어 있기 때문에 장이 비교적 긴 한국인의 장에서도 우수한 생존력을 자랑한답니다~

 

 

 

 

 

 맛과 그 효과는?

 

 

 

 

맛 : 우선 맛 설명을 드리면, 맛있는 포도맛입니다>< 자극적이지 않은 포도맛의 미세한 알갱이로 되어있기 때문에 먹기가 굉장히 수월하다는게 정말 큰 장점이에요. 

 

사실 저는 비타민이든 종합영양제든 알약형으로 되어있는 것은 목넘김도 힘들고 냄새가 강한 것은 잘 먹지 못하기 때문에 지금껏 '단 한번'도 매일매일 꾸준히 비타민 등의 영양제를 장기 섭취해 본 적이 없는 사람입니다. 

 

꾸준히 먹어보자 마음먹어도 늘 실패하고 유통기한이 지나버려 버린 영양제들이 얼마나 많은지 모릅니다 ㅠ ㅠ(아까운 내 돈)

그런 제가 정말 처음으로 유일하게 1년 이상 꾸준히 섭취하고 있는 것이 바로 '슈퍼프리 프로바이오틱스'인데요, 정말 맛있습니다~ 때문에 어린 아이에서부터 할머니,할아버지분들까지 누구든지 섭취가 가능합니다! 처음에는 저 혼자가 먹다가 지금은 온 가족이 다 먹고 있어요!

 

효과 : 우선 드셔보시면 알겠지만 섭취를 한 후 확실히 화장실가는 것이 훨씬 수월합니다. 큰일을 볼때 뭔가 평소보다 훨씬 부드러운? 

 

느낌이 들구요, 저같은 경우는 '와 진짜 장기가 털린 것 같다' 라는 느낌까지 들 정도로 매번 시원한 느낌을 받습니다~저 뿐만 아니라 저의 가족들과 제 중국인 친구까지도 저의 추천으로 먹고난 후 확실히 전과 다르게 변이 훨씬 모양이 이쁘고?(하핫) 깨끗하게 나온다는 말을 하더라구요(물론 개인적인 차이가 있을 수 있기 때문에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섭취방법?

 

 

 

 

영상을 보시면 알겠지만, 1포의 양이 저정도 됩니다. 일반적으로는 하루에 한포를 섭취하시면 되구요, 자유롭게 아무때나 드셔도 큰 차이는 없는 것 같습니다만 만약 아침 공복에 드신다면 물을 충분히 마신 후 섭취해주시는 것이 좋다고 하니 참고해주세요. 

 

또한 기본은 매일 하루 1포 섭취지만, 변비가 심하거나 때에 따라 변이 시원하게 나오지 않을때에는 2~3포까지 드셔도 상관없다고하니 현재 본인의 상태에 맞게 조절해가면서 드신다면 더 좋을 것 같습니다. 

또한 드셨다가 안드셨다가 하면 당연히 효과가 떨어질 수 밖에 없으니 매일 꾸준히 섭취해주시는 것이 우리의 건강한 장을 위해 좋겠지요?( 저 같은 경우는 저녁에 매일 2포씩 섭취하고 있고 저희 가족들도 하루2포씩 꾸준히 챙겨먹고 있어요!)

 

아! 참고로 유산균을 드실 때는 씹어드시지 마시고 녹여서 드시고 꼭 충분한 물과함께 섭취해주세요~!!!

 

 

 

총평

지금까지 순수한 제 경험을 통한 '슈퍼프리 프로바이오틱스'의 장점 및 효과 등을 말씀드렸는데, 도움이 되셨는지 모르겠네요. 총평을 하자면 '슈퍼프리 프로바이오틱스'는 정말 제 '인생템'이라고 말할 수 있을정도로 저에게는 너무 고마운 존재인데요, 저 뿐만 아니라 저의 가족의 장 건강까지 챙겨주니 얼마나 기특한지 몰라요. 

 

맛과 효과 게다가 간편함까지(가격도 저렴하다는 것은 안비밀😆) 뭐하나 뺴놓을 것이 없는 가성비 좋은 유산균 '슈퍼프리 프로바이오틱스'!! 여러분도 장 건강 지키세요~~

그럼 지금까지 차이나에게로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없는 공감(♡) 클릭 부탁드려요!!

 

☞ 기타 문의사항은 아래 메일로 부탁드립니다.

chinadindong@gmail.com

 

 

 

슈퍼프리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상세정보 및 구매하실 분들께서는 하단 배너를 참고해 주세용~^^

 

 

이 포스팅은 제가 직접 제 돈주고 구매하여 쓴 포스팅이지만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