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 갱년기 추천] 정관장 화애락 진 6개월 리얼후기

안녕하세요, 최소한 6개월 이상 써보고 먹어보고 리뷰하는 차이나에게로입니다.


이번시간에는 정관장에서 나온 <화애락 진>에 대하여 포스팅 하려고 하는데요, 갱년기가 오신 여성분들 혹은 갱년기가 온 사랑하는 엄마를 위해서 뭘 해드리면 좋을까? 하고 고민하는 분들 모두모두 이 글을 주목해주세요~!

 

 

<화애락 진>은 어떤 제품? 

 

<화애락 진>은 그 이름도 유명한 '정관장' 제품으로, 갱년기 여성의 건강을 위해 나온 건강기능식품이에요! 건강한 갱년기를 위하여 '6년근 홍삼'을 베이스로 녹용, 작약, 대나무잎, 복령, 백출, 당귀 등의 고품질의 전통 원료를 부원료로 넣어 만들었습니다. 

홍삼이 갱년기 여성 건강에 어떤 도움을 주는가?

 

홍삼이 몸에 좋다는 말은 익히 들어 알고있지만, 구체적으로 몸에 어떤 도움을 주는지 잘 모르시는 분들도 많으실거에요. 


<화애락 진>의 기본 베이스인 홍삼은 면역력 증진피로개선, 혈소판 응집억제를 통한 혈액흐름에 도움을 줄 뿐만아니라 기억력 개선, 항산화 그리고 갱년기 여성의 건강에 도움을 준다고해요.

그렇다면 여성 갱년기는 여성 건강에 어떤 영향을 미치나?

 

사람마다 다르겠지만 보통 여성이 49세 정도가 되면 폐경에 접어들게 된다고 해요. 


폐경 전후 약 10년 정도의 기간을 갱년기라고 할 수 있는데, 이 시기부터 여성 호르몬을 만드는 난소의 기능이 점차 줄게되고 때문에 여성호르몬이 줄면서 활력이 떨어진다고 합니다. 


뿐만아니라 우리 몸이 에너지를 만드는 과정에서 몸속 세포를 공격하고 손상을 줄 수 있는 활성 산소가 발생하게 되는데 나이가 들게되면 활성 산소를 제거하는 능력이 감소되기 때문에 이로인해 뇌세포, 혈관세포 및 피부세포가 손상되기 쉽지요.

구체적인 갱년기 증상?


여성 갱년기 증상에는 여러가지가 있는데요, 저는 저희 엄마에게 구체적으로 어떤 증상이 나타나는지 여쭤봤습니다. 


엄마의 경험을 토대로 말씀을 드리면 엄마가 갱년기가 온지는 대략 10년 정도 됐는데, 우선 가장 대표적인 증상으로는 갑자기 열이 확!! 오르는거라고 해요. 


열이 오르기 때문에 땀이 줄줄 흐르고 열이 확 오를 때는 머릿속이 하얘지면서 말도 더듬기도 하고 그렇다네요 ㅠ ㅠ 


울화가 치밀거나 우울증이 온 것처럼 굉장히 무기력해지기도 하구요 자주 짜증이 나구요, 잠을 잘 못자는 경우도 허다하다고 합니다. 


깊은 잠을 못자고 중간에 계속 깨구요. 혹시 사랑하는 엄마가 이런 증상을 보이신다면 갱년기 증상일 가능성이 굉장히 크니 그럴때일수록 저희가 잘 보살펴드려야됩니다~! 그렇지 않으면 엄마가 상처받아요




<화애락 진>의 효과


처음에는 기대 반 의심 반으로 <화애락 진>을 주문했어요. 값이 조금 나가긴 하지만 그만큼 효과가 있겠지하고 우선 한달만 엄마한테 드려보자!라는 생각으로 한달치만 주문을 했었구요


물론 <화애락 진>이 약은 아니기때문에 먹자마자 바로 드라마틱한 효과가 나타나는 것은 아니에요.


그런데 엄마가 꾸준히 드시더니 어느 순간부터 이 <화애락 진>덕분에 요즘 버틴다면서 열 오르는 것도 덜하고 무엇보다 잠을 잘 주무신다고 하시더라구요!! 정말 그 말을 듣는데 얼마나 기쁘던지!! 


제가 잠을 좀 늦게 자는 편인데 예전에는 엄마가 새벽에 몇번 씩 깨서 집안을 돌아다니시는 소리가 들려서 걱정을 많이 했었거든요. 


근데 어느순간부터 그런거 없이 아침까지 편안하게 잠을 주무시더라구요. 그래서 제 눈으로 직접 확인한 그 때부터 쭉 <화애락 진>을  주문해서 드렸고 현재까지 꾸준히 매일 드시고 계시고 있어요. 벌써 드신지 6개월이 지나가네요.


<화애락 진>누가 섭취해야 좋을까?


우선 가장 기본적으로 당연히 이미 갱년기가 오신 분들이 드시면 좋구요, 아직 갱년기가 오진 않았지만 갱년기 건강을 미리미리 관리하고 싶은 분들도 섭취하면 좋다고해요.


또한 원활한 신체의 생리 조절을 원하는 분, 중년에 접어들면서 핵심 건강 문제의 관리를 원하는 분들 모두모두 <화애락 진>이 필요한 분들입니다!

<화애락 진>구성 및 맛

기본구성

<화애락 진>의 기본 구성품은 큰 박스 안에 작은 박스 6개가 들어있구요, 그 작은 박스에는 5포가 들어있습니다. 때문에 5*6=30포로 딱 한달치가 되겠지요? 


포장도 굉장히 깔끔하고 고급스럽기때문에 엄마 생신선물 , 효도선물, 명절선물 등으로 너무 좋을 것 같아요! 저도 곧 돌아오는 추석을 대비하여 미리 3개월치를 또 구입했답니다!


지금 반년 째 드시고 계신 저희 엄마께 맛이 어떠냐고 여쭤봤는데, 우선 달짝지근한게 맛있다고 하시더라구요! 사실 저는 홍삼 맛을 별로 좋아하지 않는지라...맛있어봤자 얼마나 맛있겠어라고 생각을 했었습니다.


궁금해서 한 입 맛을 봐보니 정말 달짝지근한게 맛있더라구요. 아무래도 석류 농축액/콩고트 포도농축액/당근 농축액이 들어가서 자연스레 단맛을 내는 것 같아요. 


특히나 냉장고에 넣어두고 마실때마다 꺼내서 마시면 시원하기까지 하니 더더욱 맛있게 드실 수 있어요. 저희 엄마도 매일 저녁 일끝나고 돌아오시자마자 차가운<화애락 진>한포 드시는게 일상이 되었네요

 


섭취방법  ( 직접 먹는방법 : 편합니다. )

 

1일1회1포를 드시면 되는데요, 식후 혹은 식간 원하시는 때에 자유롭게 드시면 되구요, <화애락 진>의 또 한가지 장점은 마실때도 너무 편리하다는 거예요! 


보통 무슨 즙이나 보약 같은거 마실때는 꼭 가위로 잘라야만 안의 내용물을 마실 수가 있잖아요, 근데 <화애락 진>은 참 똑똑하게도 이런 번거로움까지 없앴어요.


굳이 가위가 없어도 손으로도 굉장히 쉽게 뜯을 수 있구요, 한번에 쭈~욱 뜯은 후에 사진과 같이 마신다면 컵에 따르지 않아도 된다는 사실! 별거 아닌 것 같지만 설거지거리가 생기지 않아서 너무너무 좋아요 

 

1포 용량 및 easy cut 관련 영상

 

마지막으로 이건 어떻게 뜯는지 그리고 한포의 양이 얼마나 되는지 보여드리기 위해서 찍어본 영상이니 참고해주시구요!


우리에게 너무 소중하고 사랑스러운 엄마가 갱년기 때문에 힘들어하신다면 자식 입장에서 너무 속상하고 죄송할거예요, 갱년기라는 것이 며칠지나 없어지는 그런 단순한 증상이 아니기 때문에 꾸준히 지속적으로 관리하는 것 말고는 다른 방법이 없으니까요ㅠ ㅠ


갱년기에 도움이 되는 아이템

삼영스파 건식 족욕기 장점 5가지

저도 처음에 엄마가 갱년기 증상을 보일 때 '엄마가 왜저럴까'하며 저 역시 짜증을 내고 했는데 후에 '아 우리 엄마가 갱년기가 와서 그렇구나..' 를 알고난 후 왜 진작 알아주지 못했을까 하며 얼마나 후회를 했던지요 


저희를 키우기 위해 고생하신 사랑하는 엄마와 엄마의 건강을 위해서 더 늦기전에 꼭 챙겨드리세요~!엄마가 행복해야 가족 모두가 행복합니다, 엄마 사랑해요


2019년 8월, 정관장 홍삼톤 리뉴얼된 사항은 무엇일까?

[홍삼톤 리뉴얼]정관장 오리진 후기(홍삼톤 골드 비교)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없는 공감(♡) 클릭 부탁드려요!!

☞ 기타 문의사항은 아래 메일로 부탁드립니다.

chinadindong@gmail.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