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 물티슈] 가성비 좋은 물티슈 추천(코멧 6개월 사용후기)

안녕하세요. 최소 6개월 이상 써보고 먹어보고 리뷰하는 차이나에게로입니다. 오늘 리뷰 할 제품은 바로 물티슈인데요, 올 봄에 처음 사용해보고, 만족스러워서 후에도 몇번 더 주문하여 쓰고있는 제품이에요. 평소 집안에서 물티슈 사용이 많은분들 혹은 아기를 키우고 계신 세상 모든 예쁜 어머니분들 
가성비 좋은 물티슈를 찾고 계시다면 오늘 포스팅을 주목해주세요~ 그럼 리뷰 시작할게요!

 

 

 

 

코멧 순수한 오리지널 아기 물티슈 구입 이유?

  

 

제가 올해 봄부터 사용해오고 있는 물티슈는 바로 '코멧 순수한 오리지널 아기 물티슈'에요. 물론 저는 아기를 기르고 있지는 않지만 평소 집안에서 물티슈를 비교적 많이 사용하기 때문에 항상 물티슈가 떨어지지 않게끔 구비를 해두는 편인데요, 


( 화장실이나 화장대 혹은 거실 테이블 등등 곳곳에 두고 사용하고 있어요) 예전에는 마트에 가서 장을 볼때 한두개씩 구입을 해서 사용을 했었는데 어느순간부터 그렇게 매번 구매하는 것이 번거롭드라구요. 


또한 사실 물티슈 가격도 만만치 않아서 살때마다 부담이 된 것도 사실이에요. 


그래서 인터넷 검색으로 가성비 좋은 물티슈를 검색하다가 '코멧 순수한 오리지널 아기 물티슈'를 알게된 후 지금까지 쭉 쓰고 있답니다. 


총 10개(한팩당 100매)에 10,000원도 안되는 저렴한 금액이라 가격적인면에서도 부담이 되지않았고 10팩이면 꽤 오랜기간 사용을 할 수가 있어서 구비해놓고 쓰기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코멧 순수한 오리지널 아기 물티슈는 어떤 제품?

 

우선 제가 약 반년간 사용해오면서 느꼈던 솔직한 느낌을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물론 주관적인 생각이기 때문에 참고만 해주시고, 더 자세한 정보와 구체적인 상품평을 참고하고 싶은 분들은 맨 밑에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1. 두께감 : 제가 물티슈를 사용할 때 가장 중점적으로 보는 것이 바로 두께감인데요, 수 많은 물티슈 제품을 써봤지만 예를 들어 100매라고 적혀 있어도 막상 뽑아보면 뒤가 다 비칠정도로 너무나도 얇은 물티슈들이 있더라구요. 


사실 그런 제품은 매수가 많고 저렴하다 할지라도 '싼게 비지떡이다' 라는 말말이 절로 떠오르는 정말 가성비똥이었습니다. 


너무 얇기때문에 한번 사용시 기본 두세장은 뽑아써야 되기 때문에 사실 생각만큼 오래쓰지 못할뿐더러 너무 얇아서 뽑아쓸때 옆으로 쭈~욱 늘어나서 사용감도 정말 불편했어요. 때문에 처음 '코멧 순수한 오리지널 아기 물티슈'를 구매했을 때 사실 걱정도 됐답니다. 


가격이 저렴하기때문에 만약 두께가 너무 얇다면 어떡하지?싶었거든요. 근데 두께감도 정말 적당해서 (맨 밑 사진 참고- 좌: 타사 제품/ 우: 코멧 물티슈) 한 장으로도 충분하기때문에 한팩(100매)도 정말 오래 사용할 수 있었어요. 


다만 정말 엄청 두꺼운 물티슈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좀 부족하다 느끼실 수도 있으니 구매전에 충분히 고려해주세요.

 

 

2. 편리함 : 물티슈를 사용해보신 분들 다 공감하실거에요. 어떤 물티슈들은 한번에 두세장씩 딸려 나오잖아요. 원래는 한장만 뽑으려 했는데 줄줄이 소세지처럼 딸려나와서 짜증나고 낭비하게되는 경우가 많으셨을거에요. 


게다가 이미 뽑아져 나온 물티슈를 다시 안으로 집어 넣는것도 참 상당히 번거로운 일이죠. 근데 '코멧 아기물티슈'는 대체적으로 그런 현상이 없었습니다. 


정말 딱 한장 한장씩 뽑혀서 굉장히 편리하고 낭비하게 되지 않으니 저는 이런점이 참 만족스럽더라구요.( 물론 완전 100%는 아닐수 있구요, 제 개인적으로 다른 물티슈에 비해 그런 현상이 적었다는 점을 말씀드리는 것이에요)

 

 

3. 촉감 및 내구성 : 이 제품은 촉감도 굉장히 부드러웠어요. 음식을 먹고 입술주위를 닦거나 손을 닦거나 할때 피부에 자극이 가지 않는 느낌이었는데요, 


'부드러운 레이온'을 함유해서 촉감이 굉장히 부드러운거라고 하네요. 아기들은 피부가 굉장히 연하고 약한데 촉감이 거칠면 안되잖아요.이름이 '아기물티슈' 인만큼 아기들에게 정말 적합한 소재라고 생각해요. 또한 내구성도 가격대비 훌륭한 느낌이었어요. 


뽑아쓸때 옆으로 쭉 늘어나거나 하지 않았구요, 힘을 주고 양쪽으로 당겨봐도 쉽게 찢어지거나 그렇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보풀도 잘 일어나지 않아서 그 점도 좋았어요. 


( 이 제품은 엠보싱이 없는 제품이니 혹시 엠보싱이 있는 제품을 선호하시는 분은 이 제품이 잘 맞지 않으실 수 있어요)

 

 

4. 촉촉함 및 3중 안심 캡 : 또하나 좋았던 점은 제품 자체가 굉장히 촉촉하다는 점이었는데요. 


제가 다양한 제품의 물티슈를 써보면서 가끔 굉장히 짜증났던 것은 예를 들어 어떤 제품은 밑으로 가면 갈수록 물이 몰려있어서 거의 끝부분에 있는 물티슈는 물이 너무 많아서 물이 뚝뚝 떨어지는 경우도 있었고 혹은 반대로 끝으로 가면서 물이 말라버려서 물티슈가 물티슈 기능을 못하는 경우도 있어서 정말 불편했었어요. 


그런데 '코멧 아기물티슈'는 첫장부터 끝장까지 물함량이 굉장히 균일했어요. 그래서 더욱 촉촉했구요, 알아보니 성분 자체도 피부에 무리없이 사용할 수 있는 화장품 원료 성분(피부에 좋은 보습성분 함유)이어서 더 촉촉한거였어요. 


또한 이런 촉촉함을 지켜줄 3중 안심 캡으로 되어있어 외부환경으로부터의 오염 및 수분 손실 예방에 안심할 수 있었습니다.

 

 

5. 향 : 향은 '무향'이에요. 인공향을 첨가하지 않았기때문에 아무런 향이 나지 않구요, 때문에 아기에게 사용한다면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아요. 


다만 사용자가 성인이고 향이 있는 제품을 선호한다! 하시는 분들은 이 제품은 적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정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가?

 

사실 저는 성인이고 저희집에는 아기도 없어서 사실 물티슈를 쓰면서 안전성에 대해는 별로 생각을 해보지 않았지만, 이번 리뷰를 하기전에 생각을 해보니 아기를 키우는 어머니분들은 물티슈하나도 정말 꼼꼼히 알아보고 구매하실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 소중한 아기에게 조금한 해로운 것도 주고싶지 않은 세상 모든 어머니들의 마음이겠지요) 좀 더 꼼꼼히 알아보았어요.

 

 

1. 철저한 상품 품질 관리 : '코멧 물티슈'는 소중한 아기에게도 맘 놓고 사용할 수 있도록 철저한 품질관리를 통해 만들어지고 있다고해요. 


세계적으로 권위있는 독일 피부과학 연구소인 '더마테스트 연구소'에서 인증을 완료하였는데, 피부 자극 평가에서 가장 높은 Excellent(엑셀런트)등급을 획득했다고 합니다. 또한 한국건설생활 환경시험연구원 인증을 받았는데요, 바로 화장품 안전기준 등에 관한 규정에 따른 세균/진균 테스트 결과에서도 적합판정을 받은 것입니다.

 

* 더마테스트 - 실제 사람의 피부에 화장품 등을 도포해서 피부자극 및 알레르기성 반응 여부를 확인하는 시험이에요. 이를 통해서 화장품 등의 피부 자극 여부 및 정도, 피부 이상 여부를 확인 할 수 있어요.

 

2. 7단계 정수 시스템 : 무려 7단계 정수 시스템을 거쳐 탄생한 정제수를 사용한다는 것인데요. 굉장히 꼼꼼하고 까다로운 정수과정으로 탄생한 99.7%의 정제수를 사용한다고 하니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겠어요. 더 자세한 정제과정은 밑에 사진을 참고해주세요.

 

3. 공장 품질 관리 : '코멧 베이비 물티슈'의 제조공장은 첨단 위생기기 세스코 멤버스 및 삼성보험 가입 기업으로 더욱 깨끗한 위생과 안전 관리에 힘쓰고 있다고해요. 


또한 실험 및 개발도 인증받은 기업 부설의 연구소를 통해 안전한 성분과 좋은 원단의 물티슈를 위해 항상 연구개발에 힘쓰고 있다고 합니다. 뿐만아니라 자동화된 첨단 로봇 시설로 정확하고 위생적인 제품 생산이 가능하다고 하니 정말 믿음이 가는 제품이에요.

 

 

 

 

지금까지 '코멧 순수한 오리지널 아기 물티슈' 에 대해 리뷰해보았어요. 요즘 소비자들 특히 아기를 키우고 계신 어머니분들은 제품 하나도 굉장히 똑부러지게 알아보시고 ( 가격, 품질, 안정성 방면 등)구입하시잖아요. 소중한 아기와 합리적인 소비를 위한 당연한 과정이라고 생각해요. 요즘처럼 물가도 너무 높은 시대에 ㅠ ㅠ 보다 합리적인 가격과 품질도 좋은 물티슈를 찾고 계시다면 '코멧 아기물티슈'를 추천드려요. 물론 주관적인 제 개인적인 생각을 리뷰한 것이니 참고만 부탁드리고 제품의 장단점을 잘 따져보신 후 좋은 구매하시길 바랍니다. 그럼 지금까지 리뷰하는 차이나에게로였습니다. 감사합니다^ ^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없는 공감(♡) 클릭 부탁드려요!!


☞ 기타 문의사항은 아래 메일로 부탁드립니다.

chinadindong@gmail.com



 


이 포스팅은 제가 직접 제 돈주고 구매하여 쓴 포스팅이지만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