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시아 3개월 복용후기 (가격)

센시아 3개월 복용후기 (가격)
남성의 경우 직업적 특징으로 오랫동안 서서 일하는 경우가 아닌 이상 다리가 붓는 일은 잘 없는데요. 이에 반해 여성과 같은 경우는 구두를 항시 신어야 하기 때문에 다리 부종이 심한 경향이 나타납니다. 오늘은 센시아의 효능과 가격 그리고 센시아 복용 후기에 대해 말씀드리고자 합니다.

센시아 3개월 복용후기 가격

 



센시아는 무엇인가요?


센시아는 정맥질환 중 하나인 림프 부전과 관련된 증상을 개선하기 위한 의약품입니다. 예전에 김국진님과 김미숙님께서 대표 광고모델로 나오셨는데, 요새는 강소라씨가 나와 광고를 하시더라구요. 예전 광고모델에서도 알 수 있듯 주로 하지정맥류는 나이가 든 중년 여성에게 주로 찾아오는 경향이 있었는데요.

 


요새는 젊은 여성들도 하이힐과 직업상으로 그리고 여러 가지 이유로 하지정맥류를 비롯하여 정맥순환이 되지 않는 연령이 젊은층까지 내려간 것을 강소라씨를 통해서도 볼 수 있는 것 같습니다. 하지정맥류 초기증상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참고해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하지정맥류 초기증상 1분정리

 




“정맥순환, 관리하는 만큼 좋아져요.“


위의 대사는 김미숙님이 광고에서 말하는 대사입니다. 많이들 들어 보셨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일반적으로 센시아는 정맥순환개선에 도움을 준다고 알려져 있는데요. 위에서도 말씀 드렸듯 정맥의 순환장애는 정맥의 벽에 위치한 혈관들이 확장되고 늘어나여 피가 역류하여 발생하는 질환 중 하나입니다.

 


센시아의 주 성분 중 ‘센텔라아시아티카‘라는 정맥의 탄력을 증대시켜 모세혈관의 투과성을 높여 정맥과 림프의 순환에 도움을 주어 결과적으로 정맥순환장애를 개선해줍니다. 하지만 정맥순환의 관리는 센시아만 복용해서는 관리가 100% 안된다는 점은 모두들 아실 것 이라 생각합니다.(저도 센시아 복용과 동시에 여러 가지 스트레칭을 동반하였기에 효과를 보았다 생각합니다.)
특히 무엇보다 자기전에 다리가 아파서 잠을 못이루는 경우가 많이 줄어들었다는 것이 눈에 띄는 효과라고 할 수 있습니다.


센시아 복용방법은?


개인적으로 센시아의 효능을 보기까지는 한 달 정도 소요 되었던 것 같은데요. 확실히 첫 째주는 효과가 없더니 둘 째주부터 효과가 나타나기 시작했습니다.  하지만 저와 같은 경우에는 시간을 정해놓고 먹어서 효과가 조금 더 빨리 오지 않았나 싶습니다.

 


센시아 복용법은 식전이나 식후 30분 내외로 하루 1알을 먹는 것이 일반적인데, 저와 같은 경우에는 하루종일 서있다 보니 다리가 많이 부어서 두 알씩 섭취 했습니다. 약사님께서도 하루 2알까지는 괜찮다 하셔서 2알씩 먹었는데 확실히 한 알을 먹었을 때 보다 효과가 좋았던 것 같습니다.

센시아 복용시 유의사항은?


하루 2알 내외로 복용해도 크게 문제는 되지 않았지만 센시아의 성분 중 과민반응이 있는 사람과 다른약을 복용하고 있으신 분이라면 주의를 해야 하는데요. 특히 임산부나 수유부, 임신하고 있을 가능성이 있는 여성과 임신 계획이 있는 여성은 복용하면 좋지 않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센시아 보관 방법 시 유의사항은?


되도록 어린이 손에 닿지 않는 곳에 보관해주시는 것이 좋으며 다른 의약품과 섞이지 않도록 별도로 보관해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저와 같은 경우에는 식후 2알씩 먹으려고 가위로 2알씩 테블릿을 잘라 놓으니 먹기도 편리하고 관리도 편리했습니다. 또한 너무나도 당연한 말이지만 사용기간이 지난 후 에는 절대 복용하시면 안되는 점 꼭 기억해 두셔야 합니다.

 

 

붓고 무거운 다리라면 남녀노소 무관하다?


이 

대사 또한 광고에서 나오는 대사 중 하나입니다. 그래서 광고에도 남성모델인 김국진씨가 나오는 것 같은데요. 일반적으로는 중년 여성에게 정맥순환이 잘 되지 않는 경향이 나타나지만 앞서 말씀드린 것처럼 근래에 젊은 층까지 정맥순환에 대한 고민이 내려온 만큼 남성도 예외는 없다고 생각합니다.



센시아 가격은?


센시아 가격은 앞서 알려드린 임팩타민 프리미엄과 동일한 경향을 보이는데요. 약국에서 판매되는 약이 크게 도매와 소매 구조로 나뉘는 구조 중 센시아는 도매유통 구조에 해당합니다. 이렇기 때문에 같은 동네여도 센시아 가격이 차이를 보이는 이유인데요.

 


센시아는 크게 타블릿(정)의 개수에 따라 다르게 나타나는데 저희동네 약국에는 180정은 판매하지 않아 잘 모르겠지만 100정 기준으로 3개의 약국을 돌아다녀 본 결과 가격은 아래와 같습니다.
A약국 – 45,000 B약국 – 48,000 C약국 – 45,000

하루에 2알씩 먹었을 때 50일 복용이 가능하고, 45,000원/50일 = 900원이네요. 하루에 900원 정도 투자해서 다리부종을 관리할 수 있다고 생각하니 가성비 정말 좋은 것 같습니다~^^

 

※ 위의 센시아 가격은 2020년 1월 현재 기준이며 제가 거주하는 동네 약국 기준임을 말씀드리며, 시간이 경과함에 따라 센시아 가격은 오를 수 있음을 말씀드립니다.

 

 

 

마치며


처음에 저도 이 센시아의 효능에 대해 검색해 보았을 때 생각보다 효과가 없다는 분들이 많아서 노심초사 하며 골랐었는데요. 매일매일 규칙적으로 같은 시간에 2알씩 먹으며 간단한 스트레칭까지 함께 하니 한 달 내에 효과가 나타나 지금은 3개월 째 복용을 하고 있습니다.

 


센시아는 광고에서도 보여지듯 김국진씨와 같은 남성도 효과가 있을 수 있으므로 남녀노소 모두 센시아를 통해 가볍고 편안한 다리가 되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감사합니다. 다음에도 더욱더 유익한 소익을 찾아뵙는 알쓸실잡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0123456

 


하지정맥류 초기증상 1분정리

 

임팩타민 프리미엄 4개월 복용후기(효능)

 

글루콤 가격, 파는 곳, 부작용

 

[여성 갱년기 추천] 정관장 화애락 진 6개월 리얼후기

 

 

 

 

 

제 글을 읽어주신 분들 고맙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없는 

↓ 공감(♡)  ↓ 꾹~ 부탁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