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민금융진흥원 맞춤대출 알아보기

서민금융진흥원 맞춤대출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서민금융진흥원 맞춤대출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현재 서민금융진흥원에서는 맞춤대출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는데요.

서민금융진흥원-맞춤대출-알아보기
서민금융진흥원 맞춤대출

아무리 돈이 급하더라도 본인에게 가장 유리한 이자율과 상환기간을 제공하는 대출상품을 이용하는 것이 중요하겠지요.보통은 본인의 신용등급이나 소득에 맞는 대출상품이 어떤 것인지 몰라서 높은 이자율을 지급하며 대출을 이용하는 경우가 많은데 그래서 오늘 이 시간을 통해 본인에게 딱 맞는 맞춤 대출은 어떤 것인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서민금융진흥원 맞춤대출은?

 

 

기초생활수급자 대출 종류 조건 알아보아요

기초생활수급자 대출 종류 조건 알아보아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기초수급자 생계형 대출과 월세 대출의 종류를 알아볼텐데요. 기초생활수급자인 분들 중에서 생계비 혹은 월세 대출이 필요하

ch-dindong.tistory.com

서민금융진흥원의 맞춤대출은 은행부터 서민금융회사까지 다양한 대출상품의 가능 한도와 금리를 한눈에 비교하여 고객이 직접 금융회사 및 대출상품을 선택할 수 있는 맞춤형 서비스를 말합니다.

이 서민금융진흥원의 맞춤대출의 장점은 바로 금융회사에 직접 방문하지 않아도 150여개 이상의 서민금융제도 및 일반신용대출 상품을 비교/분석하여 추천해 드린다는 것인데요, 가장 적합한 대출상품을 신청할 수 있는 안전한 대출 서비스라는 점이 특징이라 할 수 있겠습니다.

또한 정부 산하 기관인 서민금융진흥원과 다양한 금융회사가 직접 연결되기 때문에 중간 수수료가 없다는 점도 장점으로 꼽을 수 있겠네요.

✅서민금융진흥원 맞춤대출 제휴기관

서민금융진흥원의 맞춤대출 제휴기관은 아래와 같습니다.

보시다시피 은행 및 캐피탈.신용카드사, 저축은행 등이 있는데요, 많은 분들이 사용하는 15개 시중은행또한 서민금융진흥원 맞춤대출 제휴금융기관으로 등록되어 있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1금융권 대출상품뿐만 아니라 2금융권 대출 상품도 쉽게 비교할 수가 있구요, 이밖에 전국에 수많은 저축은행도 서민금융진흥원 맞춤대출 서비스와 제휴가 되어 있기 때문에 만약 신용등급(신용점수)기 좋으시다면 자동으로 이율이 비교적 낮은 1금융권 대출상품을 추천하게 되고 아무래도 신용등급(신용점수)가 낮으신 분은 저축은행의 대출상품을 비교하여 본인에게 유리한 대출상품을 직접 선택하시면 되겠습니다.

 

신용점수 무료조회 쉬운 방법

신용점수 무료조회 쉬운방법 2021년부터 기존 신용등급제에서 신용점수제로 개편됨에 따라 기존에 신용등급제에 1~2점 차이로 나뉘어 대출을 받거나 금융거래에서 불이익을 보신 분들에게 새로

ch-dindong.tistory.com

✅서민금융진흥원 맞춤대출 신청방법

서민금융진흥원 맞춤대출은 정부산하 기관인 서민금융진흥원에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데요.

자주 사용하시는 네이버,다음 등의 포털사이트에서 서민금융진흥원을 검색한 다음 서민금융진흥원 맞춤대출 웹사이트에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물론 서민금융진흥원 어플을 통해서도 이용하실 수 있답니다.

✅끝으로

여기까지 서민금융진흥원 맞춤대출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같이 읽어보면 좋은 글


기초생활수급자 대출 가능한 곳 정리

햇살론 생계자금 신청자격 대출한도

기초수급자 무직자 소액대출 자격 한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