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희망홀씨 긴급생계자금 자격,한도

새희망홀씨 긴급생계자금 정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새희망홀씨 긴급생계자금에 대해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글 바로 시작합니다.

새희망홀씨-긴급생계자금-정리
새희망홀씨 긴급생계 자금

새희망홀씨 긴급생계자금이란?

새희망홀씨 긴급생계자금이란 새희망홀씨를 이용하고 있는 분들 중에서 갑자기 추가 대출이 필요해진 분들을 위해 나온 상품입니다. 일종의 서민대출 상품으로 안정된 조건으로 급전이 필요한 생계 자금을 지원하는 상품인 것이지요.

새희망홀씨 긴급생계자금 이용자격

새희망홀씨 긴급생계자금 이용자격은 앞에서 잠깐 언급해드린 것처럼 새희망홀씨 대출을 이용하고 계신 분들을 대상으로 가능한 상품입니다. 때문에 새희망홀씨 대출을 이용하면서 1년이상 성실히 상환하고 계신 분들이라면 신청이 가능합니다.

더 구체적으로 말하면 최근 1년간 10일 이하의 연체 일수를 가지고 있는 분들이어야되고 만약 이미 다른 새희망홀씨 긴급생계자금 대출을 이용중인 분들이라면 이용이 불가합니다.

새희망홀씨 긴급생계자금 대출조건

새희망홀씨 긴급생계자금의 최대 한도는 500만원이며 연 5.98%~최대 연 6.98%까지 이용이 가능한데요, 이용기간은 최대 5년이며 원리금균등분할(원금+이자) 상환으로만 이용이 가능합니다.

이 상품의 경우 가장 대표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곳은 국민은행인데 더 구체적인 것은 은행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끝으로

여기까지 새희망홀씨 긴급생계자금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같이 읽어보면 좋은 글

성실상환자 대출 자격 알아보아요(한도,금리)

 

성실상환자 대출 자격 알아보아요(한도,금리)

성실상환자 대출 자격 한도 조건 알아보아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성실상환자 대출 자격 한도 및 조건에 대해 알아보기전 다들 아시다시피 대출을 한 후 제때에 잘 갚지 못하면 흔히 말하는 신불

ch-dindong.tistory.com

새희망홀씨 자격 한도 금리 알아보기

 

새희망홀씨 자격 한도 금리 알아보기

새희망홀씨 자격 한도 금리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신한은행의 서민고객 전용대출 상품인 새희망홀씨 대출 상품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신한은행 새희망홀씨 대출 상품은 기존

ch-dindong.tistory.com

통신비 환급금 조회방법 1분정리

 

통신비 환급금 조회방법 1분정리

통신비 환급금 조회방법 우리가 매달 고정지출로 나가는 것 중 한 부분이 통신비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적게는 몇 만원부터 많게는 몇 십만원 까지 내시는 분들이 계시는데요. 매달 내는 이 통

ch-dindong.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