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생명 고객센터 전화번호
얼마 전 경미한 사고가 나서 병원에 몇 차례 통원치료를 받고 보험금을 청구해야 했기에 삼성생명 고객센터로 전화를 해서 처리를 했는데요. 어플로도 가능하지만 나이가 드니까 아무래도 전화로 처리하는 것이 빠르더라구요.
그래서 오늘은 삼성생명 고객센터와 삼성생명 고객센터 전화번호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삼성생명 고객센터 3가지 방법
삼성생명 고객센터는 3가지 방법으로 진행이 가능합니다. 요즘과 같은 모바일 시대에 휴대폰 어플 삼성생명으로도 가능하며, 삼성생명 홈페이지로도 삼성생명 고객센터 이용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ARS로 상담원과 직접 이야기 하면서 처리하는게 아무래도 맘이 편해서 이번시간에는 ARS을 중점적으로 삼성생명 고객센터 업무를 처리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볼게요.
삼성생명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통합번호가 1588-3114입니다. 하지만 이 번호는 삼성생명 고객센터 통합 번호이기 때문에 저와 같이 보험금을 청구하려고 하는 경우에는 다소 지체될 수 있는데요. 이럴 경우 빠른 직통번호가 있습니다.
삼성생명 고객센터 사고보험금 상담 직통 전화번호
삼성생명 고객센터 뿐만 아니라 모든 통합 고객센터로 전화를 걸었을 때 내가 원하는 부서로 전화를 넘겨주다가 전화가 끊기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이번의 경우도 안타깝게도 삼성생명 고객센터 상담사분께서 부서로 전화를 넘겨주다가 끊겨버리고 말았는데, 정말 답답하더라구요. 전화를 다시 걸어서 내가 처음부터 이야기 했던 내용을 다시 말하려니 힘도 빠지구요.
저와 같이 삼성생명 사고 보험금 접수를 하시기위한 분은 삼성생명 사고보험금 상담 직통번호인 1577-4118번을 이용하시면 보다 빠른 처리가 가능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삼성생명 고객센터 상담시간
삼성생명 고객센터가 24시간 이용이 가능하다면 좋겠지만 아쉽게도 ARS로 진행하는 상담원 연결은 평일 09시부터 18시까지 가능하며 주말이나 공휴일은 상담이 제한됩니다. 하지만 ARS 서비스는 365일 가능하며 08시부터 23시 30분까지 가능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삼성생명 고객센터 홈페이지
삼성생명 고객센터 홈페이지는 공휴일 상관없이 모든 민원을 해결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공인인증서나 회원으로 로그인을 해야만 처리할 수 있는 부분이 있기에 아래와 같이 공인인증서를 통해 로그인해주시면 되겠습니다.
마치며
여기까지 삼성생명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중심으로 알아보았습니다. 저와 같이 어플이나 인터넷 홈페이지를 잘 모르겠다 하시는 분들은 삼성생명 직통번호를 이용하시면 보다 편하게 상담이 가능할 것이라 생각합니다.
다음시간에도 보다 유익한 정보로 찾아뵙는 알쓸실잡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