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기예금 이율높은곳 BEST 10

 

소상공인 대출자격 알아보세요

소상공인 대출자격 알아보세요 언제 사그라들지 모르는 코로나19 바이러스의 여파로 매월 임대료가 걱정이신 소상공인분들이 많으실 것이라 생각합니다. 저 또한 작은 가게를 운영하고 있는 입

ch-dindong.tistory.com

요즘 정기적금보다는 정기예금을 찾으시는 분들이 많아지는 것 같습니다. 아무래도 목돈을 만들고 돈을 굴리기 위해서는 안전한 수익장치를 마련해야 하면서도 이율이 높은 곳을 많이 찾으시는데요.

이번시간에는 정기예금 이율이 높은곳 BEST3를 찾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정기예금 이율높은곳 찾기

정기예금은 보통 1년 단위로 많이 가입하시게 됩니다. 그 이유는 해마다 시작을 하면서 가입하는 경우도 있고, 보통 1년 단위로 연봉이 오르거나 새롭게 계약을하고 이직을 하는 경우도 있고 또 해마다 돈이 불어나는 것을 느끼기 위해서 이기도 합니다.

먼저 정기예금 이율높은곳을 찾기 위해서는 [금융상품한눈에] 페이지에 접속해주시면 됩니다.

저축금액과 저축 예정기간을 선택해주시면 되는데요. 기본 10,000,000원과 12개월(1년)으로 설정해 보겠습니다. 지역은 서울, 가입대상은 없음으로 선택해보겠습니다.

아래와 같이 저축은행별 세전, 세후 정기예금 이율높은곳 순으로 배열이 되는데요. 여기서 첫 페이지에서 보여지는 항목이 정기예금 이율높은곳 BEST10입니다.

보통 첫 페이지 이후에는 잘 보게 되지 않더라구요. 그렇지만 필요하신 분들께서는 참고해보시면 좋을 듯 싶습니다.

또한 여기서 가장 주목해서 보아야 할 부분이 세후이자율과 이자 계산방식입니다. 정기예금 중 이율높은곳은 앞서 말씀을 드렸고, 복리이면서도 이자율이 높은 정기예금을 추천드립니다.

마치며

여기까지 정기예금 이율높은곳 BEST10에 대해 살펴보았습니다. 실질적으로 거주하고 있는 곳의 저축은행에서 정기 예금이자가 높은 은행을 선택하는 방법에 대해 말씀드렸는데요.

하루하루 달라지고, 그때 그때 이율높은곳이 변동되오니 말씀드린 홈페이지를 잘 활용해보시기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0 공공임대아파트 입주조건 정리

 

2020 공공임대아파트 입주조건 정리

2020 공공임대아파트 입주조건 정리 나이가 먹어가면서 내집마련의 꿈이 점차 실현되는 것 보다는 더욱 더 힘들어 진다는 것을 느끼는 하루입니다. 최근 6월과 7월 부동산 대책의 영향도 무시할 �

ch-dindong.tistory.com

센시아 3개월 복용후기 (가격)

 

센시아 3개월 복용후기 (가격)

센시아 3개월 복용후기 (가격) 남성의 경우 직업적 특징으로 오랫동안 서서 일하는 경우가 아닌 이상 다리가 붓는 일은 잘 없는데요. 이에 반해 여성과 같은 경우는 구두를 항시 신어야 하기 때�

ch-dindong.tistory.com

경로우대 교통카드 총정리(발급,환승)

 

경로우대 교통카드 총정리(발급,환승)

지하철을 타면 노약자칸이 항상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 노약자칸에 앉아 계시는 분들은 노약자 즉 노인분들이 대부분인데요. 노약자 노인분들이 이용할 수 있는 교통카드는 만 65세만 이용할 수

ch-dindong.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