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크린토피아 3월 할인정보

요즘 코로나19 바이러스 때문에 정말 하루하루가 정신이 없는 것 같습니다. 또 작년 겨울보다 올해 겨울은 덜 추웠던 것 같은데요. 어느덧 겨울이 가고 봄이 찾아왔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2020 크린토피아 3월 할인정보

 

 

클린토피아에서는 항상 겨울철이 지나고 비교적 세탁가격이 많이 나가는 외투나 패딩에 한해서 매년 할인을 진행해왔었는데요. 올해도 어김없이 크린토피아 할인이 돌아왔습니다.

 

 

 

 

이번 2020년 크린토피아 할인은 총 3주로 진행되는데요. 이미지에서도 볼 수 있듯 “겨울 옷 세탁할 때가 됐나 봄“이라는 타이틀을 가지고 겨울철 입었던 옷들에 대해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합니다.

 

 

크린토피아 3월 할인행사 기간은?

 

 

 

   

(이미지:크린토피아)

 

 

 

달력상 3월의 첫 주는 3월 1일부터 7일인데요. 이미 기간이 지나서 그런지 크린토피아에서의 할인 1주차는 3월 9일부터 3월 14일까지로 설정을 한 것 같습니다. 그래서 3월 9일 월요일부터 3월 14일 토요일까지는 겨울철에 많은 분들이 입는 점퍼나 패딩류에 한해 20% 할인 행사를 진행합니다.

 

(이미지:크린토피아)

 

 

또 그 다음주인 2주차, 즉 3월 16일 월요일부터 3월 21일 토요일까지는 가죽이나 모피 그리고 스웨터류를 20%할인 하고, 마지막 3주차에는 코트류를 20%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이미지:크린토피아)

 

 

저는 평상시 집에서 세탁하기 힘든 셔츠나 스웨터 그리고 패딩 코트 등을 세탁할 때 크린토피아를 이용하는데요. 이용할 때 마다 급하지 않는 경우라면 매주 수요일에 옷을 맡기곤 했는데요. 그 이유인 즉슨 매주 수요일은 세탁요금의 7%를 할인해 주는 행사를 하기 때문이었지요.

 

행사 유의사항은?

 

 

 

이번 2020 크린토피아 3월 20% 할인행사는 행사기간 중 할인이 적용되는 품목에 한해서는 기타 다른 할인과 중복되어 적용이 되지 않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해당 세탁세일은 전국 크린토피아 매장에서 동일하게 적용되오니 이 점 참고하셔서 겨울철 세탁물을 저렴한 가격에 이용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마치며

 

 

 

7%보다 무려 두배가 넘게 할인을 해주는 2020년 크린토피아 3월 할인기간동안 20% 할인의 기회를 놓치지 마시기 바랍니다. 하지만 한가지 아쉬운 점이라면, 비교적 많은 분들이 입는 패딩을 1주차가 아닌 3주차에 배치시켰다면 더 많은 분들이 할인혜택을 받으실 수 있었을텐데 라는 아쉬움이 남기도 하지만, 그래도 겨울철 옷을 미리 들여놓겠다 싶으신 분들은 이번기회를 꼭 잡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쓸모있는 정보/건강 정보] - 축농증 증상 치료방법 총정리(치료후기)

 

[제품리뷰/생활제품] - 크록스 털슬리퍼 리얼후기(겨울슬리퍼)

 

[쓸모있는 정보/건강 정보] - 콜린성 두드러기 치료후기 사진

 

 

 

 

 

 

알쓸실잡의 글을 읽어주신 분들 고맙습니다.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없는 

↓ 공감(♡)  ↓ 꾹~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공감" "댓글" 그리고 SNS "공유"는 알쓸실잡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 준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