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린데이 내한공연 잠정 연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좀 아쉬운 소식을 전해드리게 되었습니다. 바로 10년 만에 내한 공연[Green Day] Live in Seoul 2020 이 예정되어있던 그린데이의 내한 공연이 코로나19로 인해 잠정 연기되었다는 소식입니다.

 

그린데이 내한 잠정연기

 

 

 

이미 작년에 티켓팅을 하셨던 분들은 아시겠지만 티켓팅은 작년 10월에 진행이 되었었고, 원래 공연일은 2020년 3월 22일(일) 6시 진행 예정이었습니다.

 

 

 

그러나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에 의한 확진 사례가 연일 늘어나면서, 국가 내 위기 경보도 ‘심각’단계로 격상하였지요.

 

 

 

그래서 현 시점에서 아시아 투어를 일정대로 진행하기 어려운 상황과 또 공연장을 찾아 주실 많은 관객의 건강과 안전을 고려하여 그린데이의 내한공연을 잠정 연기하기로 결정하였다고 합니다. 

 

 

 

그린데이도 또한 본 공연을 기대했을 많은 팬 분들에 대한 미안하나 마음과 함께 공연 잠정 연기에 대한 큰 아쉬움을 전해왔는데요.

 

 

 

 

 

새로운 아시아 공연 일정은 현재 아티스트 측과 함께 논의 중에 있고, 추후 그린데이 공식 홈페이지 (WWW.GREENDAY.COM) 와 라이브네이션코리아 

공식 홈페이지(WWW.LIVENATION.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고 합니다.

 

 

 

그린데이 내한공연 잠정 연기로 인한 티켓 취소 운영 방법은 아래 내용을 참고해주세요.

 

 

 

[예매취소 및 환불 절차 안내]

 

카드결제 : 예매 내역은 자동 취소되며, 환불 일자는 카드사별로 약 5~7일 정도 소요됩니다.

무통장입금 : 인터파크에서 발송된 취소문자를 수신 후, ‘인터파크티켓 로그인’ →마이페이지 →환불계좌‘ 입력하시면 순차적으로 환불 처리됩니다.

 

 

 

[환불 문의]

인터파크티켓 고객센터(1544-1555)

운영 시간 : 평일/주말/공휴일 오전 9시~오후6시 

 

 

 

 

그린데이 내한 공연을 위해 당시 힘들게 티켓팅을 하셨던 모든 팬 분들 정말 많이 실망스러우실텐데요. 또한 완전 취소가 아닌 잠정 연기이라면 굳이 예매한 티켓을 다 취소시킬 필요가 있었을지...힘들게 티켓팅을 하신 분들 입장에서는 정말 허망하고 억울하실 것 같다는 생각도 듭니다. 

 

 

 

어찌되었건 하루빨리 코로나19가 완전히 잡혀서 그린데이가 다시 내한하여 우리에게 멋진 공연을 선사해주는 날이 오기를 바라봅니다.

 

 

 


 

국제 강아지의 날 이란

 

[쓸모있는 정보/시험 정보] - 2020 국가직 공무원 시험연기(9급)

 

[쓸모있는 정보/생활 꿀팁] - 롯데마트 빅마켓 유료회원제 드디어 폐지되나?

 

[쓸모있는 정보/건강 정보] - 비만세균(뚱보균) 없애는 방법 총정리

 

 

 

 

 

알쓸실잡의 글을 읽어주신 분들 고맙습니다.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없는 

↓ 공감(♡)  ↓ 꾹~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공감" "댓글" 그리고 SNS "공유"는 알쓸실잡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 준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