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천구 가산동 2번째 코로나 확진자

안녕하세요. 알쓸실잡입니다. 금천구에서는 저번에 독산1동에서 중국 국적의 70대 여성이 첫 확진자가 나온 뒤로 한동안은 확진자가 나오지 않아서 안심했었습니다. 

 

금천구 두번째 확진자 발생

 

 

하지만 며칠전부터 광명시 거주 확진자가 가산 디지털단지로 출근을 했다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더 이상 안심할 수 없었는데요. 방금 전 가산동에서 금천구 코로나 두 번째 확진자가 발생 했습니다.

 

 

 

두 번째 코로나19바이러스 금천구 확진자는 가산동에 거주하는 여성으로서 구로구 에이스손해보험 콜센터 확진자(3월8일)와 접촉자로 3월 9일부터 자가 격리 후 금일 최종 양성판정이 되었습니다.

 

 

 

 

 

금천구 코로나 두 번째 확진자인 이 여성은 서울의료원으로 이송되었으며 확진자 자택은 긴급방역이 실시되었다고 하는데요 자정이 넘은 시각에도 재난문자로 코로나19 바이러스 실시간 정보를 알 수 있기에 마음은 조금이라도 편해진 것 같습니다.

 

 

 

또한 구로구 확진자(구로5동, 남성)이 금천구 마을버스 금천01번 운수 종사자라고 밝혀졌는데요. 이 남성분이 운전하던 차량은 방역을 이미 실시했다고 전해지며 이에 따라 금천01번 마을버스가 3월 10일 첫차부터 예비차량을 투입하여 운행 할 예정입니다. 해당하는 금천01버스는 벽산아파트~금천구청역 단축운행할 방침이라고 하오니 출퇴근길에 금천01번 버스를 이용하시는 금천구민들께서는 참고하시어 불편함을 최소화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아울러 금천구에서는 코로나19에 대해 지역사회에 전반적인 확산 방지를 위해서 금천구를 둘러싼 지하철 역사인 석수역, 금천구청역, 독산역, 가산디지털단지역 일대를 중심으로 방역소독 작업을 실시하였는데요. 이 뿐만 아니라 금천구민들이 많이 이용하는 현대시장과 버스 정류장 및 아파트 단지, 공원에 이르는 다중이용시설 281개소에 대하여 방역소독 작업을 실시하였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금천구 전지역에 대해 보다 자세한 방역소독 현황은 아래 표를 참고해 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이미지:금천구청)

 


 

 

[쓸모있는 정보/건강 정보] - 금천구 세 번째 확진자 시흥1동

 

 

[쓸모있는 정보/건강 정보] - 면역력이 떨어졌을 때 증상 1분정리

 

[쓸모있는 정보/건강 정보] - 음성 양성 차이 의미

 

[쓸모있는 정보/건강 정보] - 서울시 금천구 코로나19 확진자 발생

 

[쓸모있는 정보/건강 정보] - 관악구(낙성대) 코로나 첫 확진자 발생

 

 

 

 

 

알쓸실잡의 글을 읽어주신 분들 고맙습니다.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없는 

↓ 공감(♡)  ↓ 꾹~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공감" "댓글" 그리고 SNS "공유"는 알쓸실잡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 준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