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나라 치킨공주 치즈 크리스피 리얼후기

저는 개인적으로 피자나라 치킨공주를 굉장히 사랑합니다. 피자와 치킨은 서로 정말 뗄레야 뗄 수 없는 환상의 커플인데, 각각을 따로 시키면 가격이 만만치 않다는 것이 단점이지요.

 

그런데 피자나라 치킨공주는 피자와 치킨을 세트메뉴로 한꺼번에 맛 볼 수 있다는 점에서 맛과 가격적인 면을 모두 충족시켜주는 정말 사랑스러운 브랜드라는 생각이 듭니다. 어떤 메뉴를 시켜도 피자와 치킨 모두 평타 이상은 치는 것 같더라구요.  

 

피자나라 치킨공주 치즈 크리스피 피치 리얼후기

 

 

 

 

저는 피자나라 치킨공주에서 주문을 할 때 피자는 보통 콤비네이션 피자/핫 리치 피자를, 치킨은 무난하게 후라이드 혹은 양념치킨을 주문해서 먹었었습니다. 특히 치킨같은 경우는 몇 조각 남아 다음날까지 먹을 것을 고려하니 역시나 가장 무난한 메뉴를 주문하는 것이 좋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그런데 오늘은 유난히 BHC의 뿌링클 치킨이 너~무 땡기는 날이었습니다. 그런데 그렇다고 뿌링클과 피자를 각각 시키자니 조금 부담이 되고...어떻게 할까 고민을 하다가 피자나라 치킨공주에도 BHC의 뿌링클과 비슷한 메뉴가 있다고해서 주문을 해봤는데요.

 

바로 "치즈크리스피 치킨" 입니다.

(피자는 콤비네이션 피자입니다.)

 

 

우선 박스를 열자마자 엄청나게 고소하고 달달한 치즈가루의 냄새가 올라왔어요. 아직 맛을 보지는 않았지만 냄새만 맡아도 맛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면서 군침이 돌더라구요.

 

 사실 뿌링클이 워낙 유명하기 때문에 과연 피자나라 치킨공주의 치즈크리스피 치킨도 뿌링클만큼 맛있을지 사실 조금 걱정하긴 했었는데요.

 

"우선 첫인상은 합격입니다 룰루" 

 

 

후라이드 치킨 위에 가득 뿌려진 치즈 시즈닝이 보이시나요? 정말 냄새가 얼마나 고소한지 몰라요.

 

 

 

보시면 아시겠지만 치킨 양도 꽤 많은 편이에요. 오른쪽에 있는 하얀색 소스는 제가 피자나라 치킨공주를 주문할 때마다 무조건 추가하는 '리얼갈릭소스'입니다. 

솔직히 저 리얼갈릴소스 때문에 더 피자나라 치킨공주는 많이 시키게 되는 것 같아요.

달달하고 부드러운 것이 어떤 피자를 시켜먹어도 저 소스를 찍어먹으면 더 맛있어지는 것 같아요.

 

개당 가격은 700원이구요, 여러분도 피자나라 치킨공주에서 피자를 시키신다면 꼭 리얼갈릭소스를 추가하셔서 드셔보세요.

 

 

"피자와 치킨의 조합은 언제나 옳지요."

 아~~얼른 먹고싶네요

 

[쓸모있는 정보/생활 꿀팁] - 피자나라 치킨공주 메뉴 총정리(모든메뉴)

 

 

 

 

콤비네이션 피자 L사이즈 입니다. 아무 먹음직스럽게 생겼지요?

 

 

피자나라 치킨공주는 도우와 피자 끝부분인 크러스트 부분까지 정말 부드럽고 맛있어요. 몇 주전에도 피자나라 치킨공주가 먹고싶어서 주문을 하려고 전화를 했었는데, 그 날은 무슨일인지는 모르겠지만 집 주변 모든 피자나라 치킨공주가 임시 휴업일이라고 해서 못먹었었거든요ㅠ ㅠ

 

 

그래서 아쉬운대로 집 근처 다른 피자가게에서 피자를 주문해서 먹었었는데, 맛은 괜찮지만 피자 끝부분이 너무 얅고, 날씨가 추워서 그런지는 모르겠지만 그새 많이 굳어 질겨져서 식감이 너무 별루 였거든요.

 

근데 피자나라 치킨공주의 피자는 시간이 어느정도 지나도 도우가 잘 굳질않고 부들부들한 것이 마지막까지도 아주 맛있게 잘 먹을 수 있더라구요.

 

 

치즈크리스피 닭다리를 한쪽씩 들고 건배를 해봅니다.

 

"건배, 짠~!!"

 

맛은 예상했던 것보다 기대 이상이었습니다. 정말 맛있었어요.

치즈향이 가득한 짭짭 달달한, 단짠의 맛을 모두 느낄 수 있는 뿌링클의 맛도 나면서 꼭 롯데리아의 양념감자(치즈맛)의 맛도 느낄 수 있는 치킨이었습니다.

 

이 가격(치즈크리스피피치세트 치즈크러스트L \25,400)에 피자+치킨 모두 이렇게 맛있게 먹을 수 있다니, 가성비의 끝판왕입니다.   

 

 

아 그리고 피자가 남아서 다음날 다시 먹는 경우, 에어프라이어가 있으신 분은 에어프라이어에 잠깐 돌려서 먹으면 방금 화덕에서 구운 피자처럼 다시 맛있게 먹을 수 있고

 

혹시 에어프라이어가 없더라도 전자렌지에 돌려 먹어도 정말 맛있죠.

물론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시겠지만, 피자든 치킨이든 혹시 전자렌지에 돌려서 드시는 경우는 그냥 돌리지 마시고 꼭 약간의 물을 컵에 부으신 후 그 물컵과 치킨/피자를 함께 돌려주세요.

 

 

 

그냥 돌리는 경우는 굉장히 뻣뻣하고 쉽게 굳어지는 반면 물과 함께 돌리면 촉촉하고 부드러워진답니다. 윤기도 돌구요.

 

 

 

앞서 말씀드렸던 리얼갈릭소스와도 함께 먹어봅니다. 아무리 생각해도 저 리얼갈릭소스 정말 너무 맛있습니다. 완전 강추에요.

안그래도 맛있는 피자가 저 소스를 찍어먹으면 두배 세배 맛있어집니다. 뭔가 계속 생각나는 맛이에요. 저는 배가 불러도 저 소스를 더 먹고싶어서 마지막에 꼭 피자 한조각을 더 먹게 되더라구요.

 

 

피자나라 치킨공주는 언제나 옳습니다.

오늘도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뿌링클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피자나라 치킨공주의 치즈크리스피 치킨도 꼭 한번 드셔보시길 바래요.

   

 

 


 

 

[쓸모있는 정보/생활 꿀팁] - 피자나라 치킨공주 메뉴 총정리(모든메뉴)

 

[오늘은 뭐먹지?] - 투썸 플레이스 케이크 추천 모어 댄 쿠키 앤 크림 1호 후기

 

[[해미읍성 맛집] 읍성뚝배기 리얼후기

 

[오늘은 뭐먹지?] - [맥도날드 맥치킨] 돌아온 맥 치킨 리얼후기(맛,가격)

 

[맥도날드 맥치킨 신메뉴] 맥치킨 모짜렐라 리얼후기(맛,가격,칼로리)

 

 

제 글을 읽어주신 분들 고맙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없는 

↓ 공감(♡)  ↓ 꾹~ 부탁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