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나라 치킨공주 메뉴 총정리(모든메뉴)

피자와 치킨은 생각만해도 입에서 군침이 돌게 만드는 음식인데요. 요새 적어도 일주일에 한번은 피자와 치킨을 먹는 것 같습니다. 그런데 이 피자와 치킨 각각 다른 곳에서 시키면 양도 많고 무엇보다 가격이 생각보다 만만치 않은데요. 오늘은 피자와 치킨을 모두 한번에 먹을 수 있는 피자나라 치킨공주 메뉴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피자나라 치킨공주 메뉴 총정리

 

 

피자나라 치킨공주에 대한 포스팅은 아래를 참고해 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오늘은 뭐먹지?] - 피자나라 치킨공주 치즈 크리스피 리얼후기

[쓸모있는 정보/생활 꿀팁] - 치즈 크리스피(뿌링클) 남은 치킨 보관법

 

 

피자나라 치킨공주 메뉴의 구성은?

 

 

 

우선 피자나라 치킨공주 이름에서도 알 수 있듯 피자와 치킨이 합쳐져 “피치세트”라고 부르는데요. 그래서 크게 피자, 치킨 세트와 피자, 치킨 단독메뉴 그리고 사이드 메뉴로 구성됩니다.

 

 

 

기본적으로 피자나라 치킨공주를 애정하시는 분들은 가성비적 측면에서 세트메뉴를 선호하실텐데요. 그럼 우선적으로 피자나라 치킨공주 세트메뉴부터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피자나라 치킨공주 피치세트 메뉴

 

 

 

피치세트 메뉴는 크게 오리지날, 베스트, 테이스티, 스페셜, 프리미엄 그리고 로스트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아래 순서대로 해당 메뉴에 대해서 가격과 함께 피자나라 치킨공주 메뉴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1 베스트

 

 

 

피치세트 중 베스트는 말 그대로 정말 베스트인데요. 가장 많은 분들께서 선호하시는 것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기본 피치세트는 후라이드치킨과 콤비네이션 피자의 조합으로 구성되어 있구요. 피자냐 치킨이냐에 따라서 치킨을 업그레이드 하고 싶으신 분들은 치즈 크리스피치킨을, 피자를 업그레이드 하고 싶으신 분들은 트리플바베큐 피치세트를 즐겨보세요!

 

 

 

 

 

2 오리지널

 

 

오리지널 피치세트는 가성비 갑인 피자나라 치킨공주의 대표 메뉴라고도 볼 수 있는데요. 딱히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후라이드 치킨에 페퍼로니 피자나 치즈피자를 먹고 싶다면 이 세트를 강력하게 추천드립니다. 가격도 너무 착한 1.5만원 선에서 드실 수 있답니다.

 

 

 

 

 

 

3 테이스티

 

 

테이스티 피치세트는 총 8가지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그 구성은 위 사진에서 보시다시피 크게 피자 중심과 치킨 중심으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먼저 피자를 중심으로 한 피치세트에는 더블포테이토 피치세트, 핫리치 피치세트, 스위트 불고기 피치세트, 고구마 피치세트, 그리고 황금커리 피치세트가 있구요.

 

치킨을 중심으로한 테이스티 피치세트에는 탄두리커리 피치세트, 페퍼간장 피치세트, 그리고 치킨자체 뼈가 없이 순살의 닭다리로만 구성된 순살닭다리 피치세트가 있습니다. 위 모든 테이스티 피치세트의 가격은 피자를 기준으로 M일 때 18,900원, 그리고 L사이즈일 때 21,900원으로 즐겨보실 수 있습니다.

 

 

 

 

 

4 스페셜

 

 

 

개인적으로 스페셜은 정말 특별한 날에 즐기면 더욱 좋을 것 같은 피치세트로 구성되어 있다고 생각합니다. 크게 4가지로 구성되어 있고 그 종류는 골든치즈볼 피치세트, 갈릭앤갈릭 피치세트, 허니갈릭 피치세트, 순살 쉬림프 골드 피치세트가 있습니다. 앞서 살펴본 베스트, 오리지널, 티이스티보다는 재료 자체가 조금 더 특별하다는 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5 프리미엄

 

 

피자나라 치킨공주 메뉴 중 가격대가 높게 책정된 피치세트가 바로 프리미엄 피치세트입니다. 이름에서도 느껴지듯 프리미엄 피치세트는 피치에 들어가는 그 재료또한 남다른데요. 가격은 모두 2~2.3 만원 선에서 구성되어 있으며 통새우 불고기, 스윗콤보, 맵고마, 고추깐품, 순살화이트어니언 피치세트가 있습니다.

 

 

 

 

 

 

6 로스트

 

 

 

피자나라 치킨공주의 치킨이 모두 튀긴것으로만 구성되어 있다고 생각한다면 그것은 큰 오산입니다. 피자나라 치킨공주의 치킨도 담백하게 오븐에 구워서 만든 로스트 피치세트가 있는데요. 다이어트를 하거나 체중관리를 하시는 분들께서 치킨도 먹고싶고 담백한 피자도 먹고 싶다면 로스트 피치세트를 강력하게 추천드립니다!

 

 

 

 

 

피자나라 치킨공주 치킨, 피자 단품 메뉴

 

 

 

피자나라 치킨공주라고 해서 무조건 세트메뉴만 있는 것은 아닙니다. 물론 단품도 구매가 가능한데요. 그런데 여기서 

 

“단품 구매시에도 콜라를 줄까?” 

 

하는 생각이 드는게 사실입니다. 그래서 알쓸실잡이 깔끔하게 딱 알려드립니다!

 

피자 단품 구매시는 콜라가 포함되는데요. M사이즈 기준으로 콜라(저희 동네는 펩시콜라 였습니다) 500ML, L사이즈 주문시 1.25L가 증정됩니다.

 

피자나라 치킨공주 사이드 메뉴

 

개인적으로 먹어본 사이드 메뉴 중 가장 맛있던 것은 단연코 스파게티라고 말씀 드릴 수 있겠는데요. 피자와 스파게티 그리고 치킨까지 함게 먹는다면 이보다 더 이상 완벽한 조합은 없다고 말씀드릴 수 있겠습니다.

 

 

 

피자나라 치킨공주의 메뉴 추천을 해본다면?저희가 가장 많이 시켜먹고 최애하는 피자나라 치킨공주의 메뉴는 3가지로 정해질 수 있는데요. 치즈크리스피치킨 즉 치킨에 치즈가루가 뿌려진(흡사 B**사의 뿌*클과 같은) 치킨이 먹고싶을 때는 치킨을 업그레이드+콤비네이션피자를 선택합니다.

 

 

 

또 매콤달콤한 피자를 원하는 날에는 핫리치 세트(핫리치피자+후라이드치킨)을 선택하구요. 아무것도 뭐 딱히 끌리는게 없다 이런날엔 그냥 베스트세트 중 단연코 1등인 그냥 피치세트를 시킨답니다.

 

마치며

 

여기까지 피자나라 치킨공주의 전 메뉴와 메뉴 추천까지 해드렸는데요. 저렴한 가격에 피자와 치킨까지 모두 먹을 수 있는 가성비 갑인 피자나라 치킨공주 정말 애정하는 바입니다. 혹시라도 피자만 먹기 아쉽거나 치킨만 먹기 아쉽다면 지금바로 한번 주문해 보세요! 감사합니다~^^

 

 


 

[오늘은 뭐먹지?] - 피자나라 치킨공주 치즈 크리스피 리얼후기

 

[쓸모있는 정보/생활 꿀팁] - 치즈 크리스피(뿌링클) 남은 치킨 보관법

 

[오늘은 뭐먹지?] - 치킨마루 신메뉴, 맛깔난 어니언 맛이 기막히네!

 

[쓸모있는 정보/생활 꿀팁] - 파스타 스파게티 차이 알고계셨나요?

 

 

 

 

 

알쓸실잡의 글을 읽어주신 분들 고맙습니다.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없는 

↓ 공감(♡)  ↓ 꾹~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공감" "댓글" 그리고 SNS "공유"는 알쓸실잡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 준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