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차이나에게로입니다! 오늘은 정말 막 출시된 따끈따끈한 신제품의 리뷰를 하려고합니다.
바로 9월19일 오늘 막 출시된 맘스터치의 살사리코버거인데요 맘스터치버거를 좋아하시는 분들 주목해주세요! 살사리코버거의 가격 및 맛, 상세컷과 프로모션 정보까지 모두모두 알려드리겠습니다.그럼 리뷰 시작합니다 고고~
1인가구나 자취생에게 가성비 최고인 맘스터치 국물요리!
※이번 맘스터치의 '살사리코버거'의 광고모델은 드라마 열혈사제에서 코믹한 연기로 주목을 받으셨던 음문석님인데요, 열혈사제에서는 코믹한 연기를 하셔서 잘몰랐는데 정말 핸섬하시고 또 이렇게 CF에서 뵈니 반가웠습니다. 앞으로도 승승장구하세요! 음문석님이 출연하신 맘스터치 '살사리코버거' 광고영상도 밑에 함께 올려드리니 참고부탁드립니다!
맘스터치 살사리코버거CF 광고영상
맘스터치, 멕시코풍 '살사리코버거' 출시
버거&치킨 브랜드 맘스터치가 19일 오늘 멕시코풍의 '살사리코버거'를 출시하였는데요, 이번 신제품은 맘스터치만의 고유한 통다리살 패티에 햄, 치즈를 올리고 고소한 소스와 할라피뇨 조각이 박힌 매콤한 살사소스를 더해 맛을 한층 끌어올린 것이 특징입니다.
맘스터치 '살사리코버거' 가격정보(2019년기준)
단품 : 4,500원
세트 : 6,300원
'살사리코버거'라는 이름은 신제품의 메인 소스인 '살사'와 스페인어로 맛있다는 뜻의 '리코(RICO)'가 합쳐진 이름으로 매콤, 달콤, 새콤한 살사소스의 풍미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맘스터치 '살사리코버거' 프로모션 진행
구체적인 단면과 맛을 설명드리기 전에 우선 프로모션 정보부터 알려드리도록 할게요! 오늘 막 출시된 맘스터치의 '살사리코버거' 세트를 매장 내에서 구매하시면 케이준 양념 감자를 무료로 사이즈업해서 제공하는데요, 출시 기념으로 19일부터 21일까지 딱 3일간만 진행되니 이왕 드셔보실 거라면 이 기간내에 가셔서 감자도 사이즈업 받으세요!
※ 9월 19일~21일 3일간만 진행하는 프로모션
매장 내 취식 및 방문 포장 시에만 사이즈업 가능(배달 및 단체주문은 사이즈업 불가)
특수 매장 및 일부 매장은 프로모션 진행 제외(프로모션 미참여 매장 리스트는 아래 링크 참고)
세트 주문시에만 사이즈업 가능(단품구매시 사이즈업 불가)
맘스터치의 감자튀김은 다른 브랜드와는 다르게 케이준 양념감자라서 더 맛있고 특별한데요, 확실히 사이즈업을 하니 양이 굉장히 많았습니다. 맘스터치 감자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어서 서두르세요!
맘스터치 '살사리코버거' 단면
그럼 '살사리코버거'를 반으로 잘라 단면을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역시 맘스터치버거는 통통한 통다리살 패티가 들어가서 버거가 참 통통합니다
그럼 단면을 자세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기본 빵에 양배추가 풍성히 들어가있구요, 피클도 몇개 들어가 있었습니다. 또한 고소한 치즈와 햄이 들어가 있구요 (햄 바로 위에 치즈가 올라가 있는데 포장해서 오는동안 녹아버렸더라구요!
밑에 또 다른 사진을 보시면 햄 위에 치즈가 있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어요) 그 밑에 고소한 소스와 할라피뇨 조각이 박힌 매콤한 살사소스가 발라져 있고 마지막으로 맘스터치만의 최대장점! 통다리살 패티가 들어있습니다.
맘스터치 '살사리코버거'의 맛
우선 저는 나름 만족스럽게 잘 먹었습니다.(역시 맘스터치) 사실 맘스터치에서는 '싸이버거'가 가장 유명하잖아요. 저도 싸이버거를 좋아하는데, 다만 저는 싸이버거 같은 경우 다 먹고나서 좀 느끼함이 남더라구요. 아무래도 싸이버거는 좀 달짝지근하고 마요네즈가 많이 들어가서 고소하지만 한편으론 좀 느끼하기도 한 것 같아요.
그런데 '살사리코버거'는 할라피뇨가 들어간 살사소스를 넣어 느끼한 맛을 확실히 잡아주는 것 같았습니다. 맘스터치의 '할라피뇨버거' 같은 경우 할라피뇨가 많이 들어가 먹다보면 정말 매울 수 있는데 이 살사리코버거는 할라피뇨가 들어갔으나 잘게 다져 살사소스와 섞은 것이라 약간 매콤한 정도고 그렇게 맵다 느낄 정도의 매운 정도는 아니었습니다.
(와 사진 좀 보세요! 통다리살 패티 두께가 엄청나지요) 먹다보면 햄 맛도 느낄 수가 있고 치즈맛은 강하게 나진않지만 치즈 덕분에 맛이 더 고소했구요, 살사소스 덕분에 느끼함 없이 끝까지 아주 맛있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혹시 느끼함을 싫어하시는 분에게는 칼큼한 맛을 내는 '살사리코버거'가 잘 맞으실 것 같아요. 크게 맵지 않기 때문에 매운 것을 잘 못드시는 분들도 부담없이 드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또한 통다리살은 역시 다리살이라 야들야들했구요 두툼해서 씹는 맛이 좋았습니다.
총평
맛
맘스터치의 '살사리코버거'는 전체적으로 만족스러웠습니다. 특히 '싸이버거'를 다 먹고나면 끝에 항상 느끼함을 느꼈던 저로써는 이렇게 살사소스로 칼큼하게 맛을 낸 '살사리코버거'가 더 맛있게 느껴졌는데요. 적당한 매콤한 맛과 달콤한 맛으로 정말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통다리살 패티도 두툼해서 다 먹고나니 배가 아주 든든했구요.
가격
가격도 크게 비싸다는 느낌은 아닌 것 같아요. 요즘같이 물가가 높은 시대에 두툼한 통다리살 패티와 치즈, 햄, 살사소스까지 들어간 버거가 단품 4,500원이면 가격적인면에서도 굉장히 합리적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맘스터치의 신메뉴를 기다리셨던 분이라면 한번씩 드셔보시면 좋을 것 같구요! 느끼하고 단맛을 좋아하시는 분은 여전히 '싸이버거'를 더 선호하실 것 같고, 느끼함 맛을 즐기지 않거나 혹은 멕시코풍의 음식을 좋아하시고 칼큼한 맛을 선호하시는 분은 맘스터치의 '살사리코버거' 꼭 한번 드셔보세요
저는 개인적으로 추천입니다!
참고( '살사리코버거' 1회 제공량 및 칼로리)
단품기준
1회 제공량 : (단품기준) 280g
칼로리 : (단품기준) 607kcal
세트기준
세트중량 : 680g
세트 칼로리 : 1057kcal
그럼 이상으로 리뷰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다음에는 또 다른 메뉴로 찾아올게요 감사합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없는 공감(♡) 클릭 부탁드려요!!
☞ 기타 문의사항은 아래 메일로 부탁드립니다.
chinadindong@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