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에는 카카오택시를 통해 정말 간편하게 택시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그런데 간혹 물건을 분실했다거나 기타 다른 사유로 인해 기사님께 따로 연락을 해야만 하는 경우가 생길 수 있습니다.
이런 경우 카카오택시 기사님께 연락을 할 수 있을까요? 아래에서 알아볼게요.
카카오택시 기사 전화번호 연락방법
이미 하차를 한 후인데 택시 기사님께 연락을 할 수 있을까요? 네 물론입니다. 다만 그 전제는 하차 후 3일이 지나지 않았다는 전제입니다. 카카오T 어플을 통해서 이용기록을 알 수 있고 여기서 기사님께 전화 연결이 가능합니다. 아래 과정을 참고해주세요.
- 카카오T어플 실행
- 내 정보 클릭
- 이용기록 클릭
- 우측 상단 "택시"선택
기사님이 부당한 취소 요청을 한 경우?
간혹 기사님이 취소 좀 해달라고 연락이 오는 경우가 있을 수 있습니다. 만약 기사님의 부당한 취소 요청에 대해 제보 및 신고를 하고 싶다면 카카오 T 고객센터로 해당 내용을 신고하시면 됩니다.
단, 승객의 사정으로 인해 취소가 진행되는 경우에는 취소수수료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카카오T앱 실행
- 내 정보
- 고객센터'서비스 문의' 클릭
- 상담원 연결 후 상담 시작
카카오택시 긴급 신고 전화가 필요하다면?
만약 어떤 긴급한 사유로 전화를 하셔야 한다면 1599-9400으로 연락하시면 됩니다. 이 번호는 긴급신고일때 이용이 가능한 번호이기 때문에 365일 24시간 운영되고 있으며, 다만 일반문의인 경우 카카오T 카카오톡 채팅상담을 통해 상담 받으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카카오택시 고객센터 전화번호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