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판매자 고객센터 전화번호

쿠팡에서 물건을 판매하는 쿠팡 판매자의 경우 여러가지 문제로 쿠팡 고객센터에 전화할 일이 생깁니다. 예를 들어 쿠팡에 물건을 등록하거나 아이템 위너 매칭이 잘못된 경우, 상품 누락된 경우, 쿠팡 광고비 문의 등이 있을텐데요.

쿠팡-판매자-고객센터-전화번호

그럼 판매자 입장에서 문의가 생겨 고객센터에 문의를 해야하는 경우 어디로 전화하면 될까요?

쿠팡 판매자 고객센터 전화번호 

판매자 콜센터는 1600-9879 인데요, 이는 판매자 전용 콜센터로 쿠팡에서 판매를 하고 계신분들이 이용하시는 고객센터 전화번호 입니다. 

쿠팡 판매자 고객센터 전화걸기

쿠팡 일반 고객 고객센터

만약 쿠팡 판매자가 아니라 일반 고객으로 쿠팡에 문의를 하고자 한다면 1577-7011 으로 전화하시면 되고, 365일 24시간 운영 중이기 때문에 보다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겠습니다.

쿠팡 일반 고객센터 전화걸기

쿠팡 wing 고객센터 이용방법

쿠팡 판매자 고객센터가 모두 통화중이거나 연결이 잘 되지 않았을 경우 쿠팡 wing 홈페이지 내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가 가능합니다. 1:1 채팅 상담도 가능하고 문의게시판에 문의글도 남길 수 있는데, 보통 문의 후 24시간 이내에 답변이 달린다고 합니다. 사용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1. 쿠팡 wing 로그인 후 메인페이지 접속
  2. 우측 상단 '온라인문의' 클릭
  3. 우측 하단 채팅모양 '고객센터' 클릭 후 상담원 1:1 채팅

이상으로 쿠팡 판매자 고객센터 전화번호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