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금리 상가 건물 담보대출 은행별 상품 3가지

상가나 건물을 담보로 하는 은행대출 상품의 경우 다른 상품에 비해 알려지지 않아 많은 분들이 모르고 계셔서 타 상품을 이용하거나 금리적으로 손해를 보고 계십니다.

저금리-상가-일반부동산-담보대출-한도-조건-정리

하지만 저금리의 상가 및 건물 담보대출 상품을 확인하신다면 도움이 되실 것입니다. 은행별로 정리해보았으니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부동산대출, 주택담보대출

대부분 알고 있는 주택담보대출과 어떠한 차이점이 있는지 먼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주택담보대출

주택담보대출은 보유한 주택을 담보로 하여 가계자금 또는 주택구입자금 마련을 위한 은행권 대출상품으로 1금융권을 비롯한 2금융권 저축은행 등에서 진행이 가능하며 최근에는 생명보험 금융사에서도 주택담보대출 상품을 운용하고 있습니다.

부동산담보대출

부동산담보대출은 주택을 제외한 부동산을 담보로 하여 가계자금 및 기타 자금을 마련하기 위한 은행권 대출상품입니다. 또한 부동산의 현금흐름과 매각대금을 상환재원으로 하는 금융상품입니다.

우리은행 : 우리부동산론

우리은행 우리부동산론 자격 금리 한도 안내

 

우리은행 우리부동산론 자격 금리 한도 안내

상가나 오피스텔 및 주택(아파트제외) 목적의 부동산을 담보로 하여 대출받을수 있는 우리은행 우리부동산론 자격, 금리, 한도를 이 글을 통해 모두 확인할 수 있습니다. 우리부동산론이란? 시

ch-dindong.tistory.com

신한은행 : TOPS 부동산대출

신한은행 Tops 부동산 담보대출 자격 금리 한도 안내

 

신한은행 Tops 부동산 담보대출 자격 금리 한도 안내

주택담보와 성격이 다른 상업용 부동산이나 오피스텔, 사무실등을 담보로 부동산대출을 받을 수 있는 신한은행 TOPS의 대출 자격 및 금리, 한도까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신한은행 TOPS 부동산

ch-dindong.tistory.com

국민은행 : KB 일반부동산 담보대출

국민은행 KB 일반부동산 담보대출 자격 금리 한도 안내

두 줄요약

여기까지 은행별 저금리 부동산 및 상가 담보대출 상품을 살펴보았습니다. 부동산 담보대출은 1금융권 상품이 비교적 저금리 상품이 많으므로 상가 부동산 담보대출을 고려하신다면 꼭 참고해보시기 바라겠습니다.

함께 읽으면 좋은 글

카카오뱅크 비상금 대출 한도,금리 알아보세요

 

카카오뱅크 비상금 대출 한도,금리 알아보세요

카카오뱅크 비상금 대출 한도,금리 알아보세요. 안녕하세요. 예전에는 대출을 받기 위해서는 은행에 직접 방문하고 또 복잡한 서류와 과정을 거쳐야만 대출이 가능했었습니다. 그러나 요즘에는

ch-dindong.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