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하철 택배 이용방법 요금 가격

지하철 택배 이용방법 요금 가격

안녕하세요. 오늘 알아볼 내용은 지하철 택배 이용방법 및 요금 가격에 대해서 입니다. 보통 우리가 긴급하게 보내거나 받을 물건이 있을 경우 택배 혹은 퀵서비스 등을 이용을 하는데 택배 같은 경우는 아무래도 1~3일 정도 소요가 되기 때문에 적합하지 않고 큌서비스의 경우 빠르게 배송은 되지만 그만큼 가격이 비싸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지하철-택배-가격-요금
지하철 택배 가격 요금

이런 이유로 요즘 지하철 택배를 이용하시는 분이 점점 증가하고 있는데요. 지하철이 잘 되어있는 서울, 경기권에 거주하고 계신 분들이라면 퀵서비스보다 저렴한 지하철 택배를 이용하시면 좀 더 저렴하고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럼 이런 지하철 택배는 어떻게 이용하고 또 가격은 얼마인지 구체적으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지하철 택배 이용방법

지하철 택배 가능 지역은 아무래도 지하철 역 인근에 있는 분들을 대상으로 합니다. 보통 지하철 택배는 전화, 인터넷, 카카오톡으로 접수가 이루어지고 보통 1~2시간 이내로 물건을 받아볼 수 있습니다. 

최대 배송시간은 3시간 정도까지 걸릴 수가 있으며 구체적인 서비스 가능 품목은 아래 표 를 참고해주세요.

서비스 가능 품목 긴급한 소형 물품(각종 서신류)
명함, 전단지, 현수막
꽃바구니, 화분, 생일선물
법원 관공서 및 사무실 등에 제출 서류
서비스 불가능 품목 무게가 많이 나가는 물건(업체기준에 적용)
고가의 귀금속이나 유리
지하철에서 승객에게 피해를 줄 수 있는 물품

아무래도 지하철 택배다 보니 너무 부피가 큰 물건은 배송이 불가합니다. 보통 2~3kg이내의 화물만 가능하고 일정 금액 이상의 귀중품이나 파손이 쉬운 물품 또 냄새/악취가 나는 물품 등 지하철을 이용하는데 있어 문제가 될만한 물품은 배송이 불가합니다.

지하철 택배 이용요금

지하철 택배 이용요금은 물론 업체마다 다르지만 보통 6000원~3만원까지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거리에 따라서 차등부과되는 점 참고해주세요.

 

끝으로

여기까지 지하철 택배 이용방법 및 가격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같이 읽어보면 좋은 글

노인 장기요양등급 판정기준 신청방법

 

노인 장기요양등급 판정기준 신청방법

노인 장기요양등급 판정기준 신청방법 100세시대라는 말도 이제 낯선 단어가 아닌것 같습니다. 점점 고령화 추세가 진행되면서 65세 인구가 15% 이상으로 늘어나고 있는 추세입니다. 고령화를 대

ch-dindong.tistory.com

따릉이 정기권 가격 구매방법

 

따릉이 정기권 가격 구매방법

따릉이 정기권 가격 구매방법 자전거를 굳이 구매하지 않아도 탈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바로 따릉이인데요. 날이 추워져도 편리한 대중교통 수단으로 특히나 코로나로 인해 대중교통을 타

ch-dindong.tistory.com

정기예금 이율높은곳 BEST 10

 

정기예금 이율높은곳 BEST 10

소상공인 대출자격 알아보세요 소상공인 대출자격 알아보세요 언제 사그라들지 모르는 코로나19 바이러스의 여파로 매월 임대료가 걱정이신 소상공인분들이 많으실 것이라 생각합니다. 저 또

ch-dindong.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