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이브 자동결제 해지방법

웨이브 자동결제 해지방법

안녕하세요. 몇년 전만 해도 넷플릭스나 왓챠를 이용하는 분들이 굉장히 많았는데 어느 순간부터는 웨이브를 이용하는 분들이 많이 늘어났습니다.

웨이브-자동결제-해지방법
웨이브 자동결제 해지방법

아이유님이 광고를 하고 있는 웨이브는 넷플릭스나 왓챠에도 밀리지 않을 정도로 많은 작품,프로그램을 볼 수 있고 또 이용도 굉장히 편리해서 개인적으로 저는 넷플릭스보다 웨이브에 더 마음이 갔습니다.

웨이브 무료이용방법

또한 웨이브도 넷플릭스, 왓챠처럼 한달 무료체험(엄밀히 말하자면 첫달 100원 입니다)을 할 수 있기 때문에 100원 이라는 돈으로 매우 저렴하게 웨이브를 경험해 볼 수 있는데요.

요즘 코로나 때문에 집에 있는 경우가 많은데 웨이브 한달 무료이용으로 알차게 이용해 보시면 좋겠지요. 그럼 이번 시간에는 웨이브 한달 무료체험 후 자동결제 해지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웨이브 자동 결제 취소하기

1. 웨이브에 접속하여 로그인을 한 후, 하단 메뉴에 있는 MY로 들어갑니다.

2. 프로필을 클릭합니다.

3. '나의 이용권'을 클릭합니다.

4. 그럼 가입한 이용권 내역이 나오는데요. 여기서 자동결제 해지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그런데 이 과정을 하시고 나면 갑자기 깜찍한 팝업창이 뜨면서 해지를 방어?하는 쿠폰이 갑자기 튀어나오는데요.

이용권을 유지하면 감사의 의미로 10,000코인을 준다고 하네요. 이 코인으로 다양한 최신 영화를 감상할 수 있는데 다만 이 코인의 사용기간은 그리 길지 않습니다. 한달 정도 됩니다. 웨이브를 자주 이용하실 분이라면 유지를 하시고 아니라면 과감히 해지하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저도 코인에 혹해서 계속 유지를 하였는데 생각보다 코인을 사용하게 되지는 않더라구요. 다만 보고있던 중국드라마가 있는데 넷플릭스나 왓챠에는 없는 작품이라 이걸 계속 보기 위해 웨이브를 계속 이용하고 있습니다.

웨이브 영화 추천

  • 이터널 선인
  • 러브 로지
  • 빌리엘리어트
  • 정열율사
  • 아적전반생

웨이브 계정 공유하는 방법

웨이브를 저와 같이 1인 1웨이브를 하는 사람보다도 계정을 공유하여 사용하시는 분들이 더 많은 것 으로 보여지는데요. 계쩡을 공유하기 위해서는 공유 계정 사이트를 통해서 공유 할 수 있습니다.

대표적인 사례가 피클플러스인데요. 피클플러스는 웨이브 뿐만 아니라 넷플릭스, 왓챠 등 서비스를 이용할 사람을 자동으로 매칭시켜주는 사이트입니다.

다만 중계수수료가 들어가 직접 1:1 혹은 본인이 직접 사람을 구하는 경우보다는 가격이 조금 더 들어갈 수 있답니다.

끝으로

여기까지 웨이브 자동결제 해지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같이 읽어보면 좋은 글

넷플릭스 시청기록 삭제

 

넷플릭스 시청기록 삭제

넷플릭스 시청기록 삭제 초간단 정리 몇 년 전부터 많은 사람들이 그토록 좋다고 꼭 한 번 사용해 보라고 했던 넷플랙스를 저는 얼마전부터 보기 시작했습니다. 첫 한 달은 무료라고 해서 부담

ch-dindong.tistory.com

카카오톡 멀티프로필 설정방법

 

카카오톡 멀티프로필 설정방법

카카오톡 멀티프로필 설정방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요즘 많이 이용하시는 카카오톡 멀티프로필 설정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카카오톡 멀티프로필은 굉장히 유용한 기능으로 각자

ch-dindong.tistory.com

zoom pc 다운로드 (최신)

 

zoom pc 다운로드 (최신)

안카메라 구버전 다운로드 안카메라 구버전 다운로드 사무실에서 업무를 볼 때도, 집에서 간단하게 블로그 포스팅을 할 때도 필요한 것은 바로 캡쳐 프로그램이 아닐까 싶습니다. 캡처 프로그

ch-dindong.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