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경제 활력자금 신청 방법

서울 경제활력자금 신청 홈페이지 바로가기

코로나19가 장기화가 되고 있고 강화된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해 피해를 입은 서울시 소상공인들에게 서울경제 활력자금을 지원합니다. 서울시 소상공인이라면 누구나 받을 수 있는 서울경제 활력자금 신청방법 및 지원금액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서울경제 활력자금 지원대상

서울시에서 사업체를 운영하는 소상공인 중 집합금지나 영업제한 업종으로서 중소벤처기업부의 버팀목자금 프러스(정부 4차재난지원금)을 수령한 소상공인이 서울경제 활력금 지원대상입니다.

✅ 서울 경제 활력자금 지원금액

서울경제 활력자금 지원금액은 집합금지 유지 업종에 150만원을, 집합금지 완화 업종에 120만원을 지급하게 됩니다. 또한 영업제한의 경우 60만원의 서울경제 활력자금을 지원받을 수 있습니다.

✅ 서울경제 활력자금 신청방법

서울경제 활력자금 신청은 온라인과 오프라인 모두 신청이 가능합니다. 온라인의 경우 서울활력자금 홈페이지에서 신청이 가능하며, 사업자등록번호로 대상조회 후 계좌확인 및 입금이 됩니다.

해당 대상자에게 문자가 먼저 발송 된 후 지급이 될 예정이며, 버팀목플러스 자금을 받았을 경우 1차 대상에 해당됨으로 신청하시면 되겠습니다.

오프라인으로 신청하는 방법은 사업장 소재지 자치구 현장 접수처에서 신청할 수 있습니다. 

✅ 서울경제 활력자금 문의처

서울경제 활력자금 문의처는 아래의 전화번호를 참고해주시면 좋습니다.

기타 전화 문의사항은 다산콜센터(120)으로도 가능합니다.

 

✅끝으로

여기까지 서울경제 활력자금 신청방법 및 지원금액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소상공인이시라면 아래의 정보도 꼭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같이 읽어보면 좋은 글


서울시 소상공인 무이자 융자 지원 신청방법

통합연금포털] 내 연금 알아보기, 내연금 한번에 조회 방법

숨은정부 지원금찾기 이렇게만 해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