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로모바일 해지 방법 1분정리

헬로모바일 해지 방법 1분정리

요즘 알뜰폰 알뜰요금제를 많이 이용하시는 것 같습니다. 아무래도 데이터 용량에 비해 핸드폰 요금제가 상당히 저렴하기 때문인데요. 하지만 의도치 않게 헬로모바일 해지를 해야할 경우가 생기곤 합니다. 이번시간에는 헬로모바일 해지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헬로모바일 해지방법

헬로모바일 해지방법은 ARS와 문서 두 가지가 필요합니다. 보다 자세한 준비물은 아래에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헬로모바일 해지신청서가 필요한데요. 헬로모바일 신청서는 아래의 순서대로 다운로드 받아주시면 됩니다.

(블로그에 올리려 했으나, 헬로모바일 해지신청서가 일정 주기로 업데이트 되는 것을 고려하여 직접 다운로드 받아주시는 것이 좋다고 생각했습니다.)

헬로모바일 해지신청서 다운로드 방법

헬로모바일 해지신청서를 다운받기 위해 헬로모바일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홈페이지에 접속하셨다면 [고객센터] - [ 각종양식다운로드 ]에 들어가주세요.

각종양식 다운로드에 보시면 [해지신청서]가 있습니다. 옆에 PDF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해서 다운을 받아줍니다.

위와 같이 헬로모바일 해지신청서를 작성해 주시면 됩니다. 저는 기본정보와 해지내용에만 기입을 했고, 신청일자와 서명까지 한 뒤 제출했습니다.

헬로모바일 해지 처리방법

## 위와 같이 헬로모바일 해지신청서를 작성하셨다면 ARS로 전화를 걸어 해지신청을 진행해주시면 되는데요. 해지하고자 하는 휴대폰에서 114를 통해 직접 전화를 걸거나 아래의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통해 전화를 걸어주시면 ㅗ디겠습니다.

헬로모바일 고객센터 해지 번호

헬로모바일 고객센터는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하며, 전화번호는 각 LG, SK, KT가 모두 상이하며, 헬로모바일 고객센터 직통 전화번호는 아래와 같습니다.

LGU+망 : 1855-1140

KT망 : 1855-1144

SKT망 : 1855-2114

전화를 걸어서 해지신청을 직접 진행해주시면 되는데, 추가적으로 필요한 준비물은 신분증이 필요하며, 신분증 주민번호 뒷자리는 꼭 가려서 제출해주시면 되겠습니다.

마치며

여기까지 헬로모바일 해지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알뜰폰이나 알뜰유심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이라면 놓쳐서는 안될 정보를 아래에 준비해보았습니다. 다음시간에도 보다 유익한 정보로 찾아뵙는 알쓸실잡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글이 유익하셨다면 하단의 빈하트를 꾹~ 부탁드리겠습니다. 여러분의 하트는 글쓴이에게 큰 원동력이 됩니다.

통신비 환급금 조회방법 1분정리

 

통신비 환급금 조회방법 1분정리

통신비 환급금 조회방법 우리가 매달 고정지출로 나가는 것 중 한 부분이 통신비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적게는 몇 만원부터 많게는 몇 십만원 까지 내시는 분들이 계시는데요. 매달 내는 이 통

ch-dindong.tistory.com

동행복권 홈페이지 인터넷 구매방법

 

동행복권 홈페이지 인터넷 구매방법

동행복권 홈페이지 인터넷 구매방법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경기가 어려워지면서 복권에 대한 관심이 더 높아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사실 이렇게 코로나가 심해지면 복권방에 오프라인으로

ch-dindong.tistory.com

갤럭시 S21 사전예약 사은품, 혜택 정리

 

갤럭시 S21 사전예약 사은품, 혜택 정리

갤럭시s21 사전예약이 이제 몇 시간 남지 않았습니다. 매번 언팩때와 마찬가지로 수 많은 사은품과 사전예약 혜택등이 주어지는데요. 발빠르게 갤럭시 S21 사전예약, S21 가격 및 스펙에 대해 알아

ch-dindong.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