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행복권 홈페이지 인터넷 구매방법

동행복권 홈페이지 인터넷 구매방법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경기가 어려워지면서 복권에 대한 관심이 더 높아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사실 이렇게 코로나가 심해지면 복권방에 오프라인으로 찾아가는 것도 귀찮거나 부담스러워 하시는 분들도 계시는데요.

이러한 분들을 위해 동행복권 홈페이지에서 온라인으로 인터넷 구매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동행복권 홈페이지 인터넷 구매방법 종류

동행복권 홈페이지에서 구매 가능한 복권의 종류는 로또6/25와 연금복권 720+가 있습니다. 간단하게 말씀드리자면 즉석식 복권(스피또)와 같은 것만 제외하면 모두 인터넷으로 구매가 가능하다는 점인데요. 그럼 동행복권 홈페이지에서 인터넷으로 복권을 구매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동행복권 홈페이지 접속

동행복권 홈페이지에 접속해주세요. 동행복권 홈페이지는 아래 링크를 활용하시면 보다 편리하게 접속이 가능한 부분입니다.

dhlottery.co.kr/common.do?method=main

 

동행복권

당첨번호 3 8 17 20 27 35 보너스번호 26 1등 총 당첨금 230억원(18명 / 13억) 이전 회차 당첨정보 보기 다음 회차 당첨정보 보기

dhlottery.co.kr

동행복권 홈페이지에 접속하셨다면 상단 메뉴 중 [복권구매]탭이 있습니다. 여기를 활용하시면 되는데, 생각보다 많은 복권이 인터넷으로 구매가 가능한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이번 시간에는 많은 분들이 관심있어하시고 또 많은 분들이 구매하시는 로또 6/45 복권에 대해 알아볼게요.

동행복권 홈페이지 로또 구매방법

동행복권 홈페이지에서 로또를 구매하는 방법은 위 페이지에서 [로또6/45]를 클릭하여 접속해 주신 뒤, 아래와 같은 화면을 만나실 수 있습니다.

동행복권 홈페이지 인터넷 구매 - 로또 번호 선택하기

#로또 번호는 혼합선택, 자동번호 발급, 직전 회차번호, 나의저장 로또번호를 선택하여 진행할 수 있는데요. 로또는 총 6개의 숫자가 일치하여야 하기 때문에 동행복권 홈페이지에서 번호를 선택할 때마다 선택하는 방법이 가장 편하시다는 분들도 있고,

반면에 자동으로 하시는 분, 분석을 통해서 자신만의 번호를 계속 선택하시는 분 등 다양한 번호 선택의 방법이 있으니, 자신의 취향에 따라 선택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저는 1,000원만 결제를 할 것이고, 혼합선택으로 직접 번호를 선택해야 할 예정이기 때문에 이렇게 선택을 하였습니다. 다시 보니 번호가 괜찮은데 곧 당첨이 되겠죠?

마치며

여기까지 동행복권 홈페이지이 인터넷 복권 구매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동행복권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이라면 놓쳐서는 안될 정보를 아래에 준비해보았습니다. 다음시간에도 보다 유익한 정보로 찾아뵙는 알쓸실잡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글이 유익하셨다면 하단의 빈하트를 꾹~ 부탁드리겠습니다. 여러분의 하트는 글쓴이에게 큰 원동력이 됩니다.


복권방 창업조건

 

복권방 창업조건

스피또 1000 실수령금액 및 구입방법(팁) 안녕하세요. 알쓸실잡입니다. 그간 스피또의 당첨자 현황과 스피또 구매후기를 업로드 했었고, 지난번 포스팅에서는 스피또 2000에 대하여 알아보았다면,

ch-dindong.tistory.com

스피또 1000 50회 구매후기, 당첨현황(2월4주차)

 

스피또 1000 50회 구매후기, 당첨현황(2월4주차)

2020년 2월 4주차 스피또 1000 당첨자가 발표되었습니다. 저번 포스팅(2월3주차-스피또1000 50회차)에서도 말씀드렸듯 이번 50회차부터 발행매수와 당첨자 매수를 기존보다 2배 늘린것을 확인할 수 있

ch-dindong.tistory.com

스피또 1000 실수령금액 및 구입방법(팁)

 

스피또 1000 실수령금액 및 구입방법(팁)

안녕하세요. 알쓸실잡입니다. 그간 스피또의 당첨자 현황과 스피또 구매후기를 업로드 했었고, 지난번 포스팅에서는 스피또 2000에 대하여 알아보았다면, 이번시간에는 스피또1000 의 실제 구입

ch-dindong.tistory.com

스피또 2000 실수령금액 및 구입방법(팁)

 

스피또 2000 실수령금액 및 구입방법(팁)

안녕하세요. 알쓸실잡입니다. 그간 스피또의 당첨자 현황과 스피또 구매후기를 업로드 했었는데요. 이번시간에는 스피또2000의 실제 구입방법 및 구매 팁과 실수령 금액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

ch-dindong.tistory.com

[스피또 2000] 32회 당첨현황 구매후기 3월1주차

 

[스피또 2000] 32회 당첨현황 구매후기 3월1주차

스피또 1000 50회차가 당첨자수와 발행매수가 2배가 되면서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지고 계신것 같은데요. 저또한 스피또 2000 보다 스피또 1000에 관심이 더 많이 갔던게 사실인 것 같습니다. 그래서

ch-dindong.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