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 분실신고 1분정리

하나카드 분실신고 1분정리

하나카드를 사용하다보면 1Q페이나 하나머니와 같은 유용한 혜택도 있지만 지갑을 잃어버리거나 카드 자체를 분실했을 경우 난감한데요. 오늘은 누구보다 빠르게 하나카드 분실신고 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하나카드 분실신고 방법

하나카드 분실신고 방법은 온라인 홈페이지에 접속해서 분실신고를 하는 방법과, 전화상으로 분실신고를 진행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현재 이 글을 PC로 보고계시다면 온라인에서 하나카드 분실신고를 하시는 방법이 좋겠고, 모바일로 보고계시다면 바로 하나카드 고객센터에 전화를 해보시기 바라겠습니다.

하나카드 분실신고 방법 - PC

하나카드 분실신고를 인터넷으로 하는 방법은 먼저 아래의 하나카드 고객센터 홈페이지에 접속해주신 뒤 진행을 해주시면 되겠는데요.

www.hanacard.co.kr/OPY35350000N.web

 

하나카드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

www.hanacard.co.kr

하나카드 분실신고 등록을 이용해서 진행해주시면 되겠습니다. 또한 이 부분은 역시 로그인이 필요한 부분이기에 인터넷으로 진행시에는 아이디/비밀번호를 이용한 방법 또는 공동인증서를 통해 로그인 해주시면 좋습니다.

하나카드 분실신고 전화번호

모바일로 이 글을 보고계시는 분들은 PC처럼 복잡한 과정 필요없이 ARS로 직접 전화가 가능한데요. 전화번호는 1800-1111(하나카드 대표번호)로 전화를 하셔서 9번(분실신고)를 누른뒤 1(카드분실신고)를 진행해주시면 되겠습니다.

하나카드 분실신고 상담가능 시간

하나카드 분실신고 상담 가능시간은 24시간 공휴일 포함 매일 가능합니다. 일반 상담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제한되지만, 카드 도난이나 분실의 경우 위급한 상황이기에 언제든 가능한 부분으로 보여지는데요. 아무쪼록 이 글을 읽으시고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마치며

여기까지 하나카드 분실신고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하나카드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이라면 놓쳐서는 안될 정보를 아래에 준비해보았습니다. 다음시간에도 보다 유익한 정보로 찾아뵙는 알쓸실잡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글이 유익하셨다면 하단의 빈하트를 꾹~ 부탁드리겠습니다. 여러분의 하트는 글쓴이에게 큰 원동력이 됩니다.


은행별 체크카드 점검시간 총정리(최신)

 

은행별 체크카드 점검시간 총정리(최신)

CMA 통장이란 금리비교 CMA 통장이란 금리비교 CMA 통장이란 금리비교 가뜩이나 낮았던 은행의 금리가 더욱 낮아져 은행에 돈을 넣어두는 것 만으로는 수익을 기대하기가 힘든 것이 사실인 것 같

ch-dindong.tistory.com

KT 포인트 현금화 사용처

 

KT 포인트 현금화 사용처

KT 포인트 사용처 현금화 연말이 되면서 관심이 높아지는 것이 바로 잔여 포인트 사용이 아닐까 합니다. 이동통신사 포인트는 전체 이용자 가운데 절반에 가까운 분들이 사용하지 못하고 버린다

ch-dindong.tistory.com

정기예금 이율높은곳 BEST 10

 

정기예금 이율높은곳 BEST 10

소상공인 대출자격 알아보세요 소상공인 대출자격 알아보세요 언제 사그라들지 모르는 코로나19 바이러스의 여파로 매월 임대료가 걱정이신 소상공인분들이 많으실 것이라 생각합니다. 저 또

ch-dindong.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