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택시 고객센터 전화번호

카카오택시 고객센터 알아보아요(전화번호)

 

여러분 카카오택시 많이 이용하시나요? 저도 가끔 카카오택시를 이용하는데요, 특히 퇴근이 많이 늦어 동네 마을버스가 끊킨 경우 카카오택시를 이용하여 귀가한답니다!

 

카카오택시 고객센터
카카오택시 고객센터

 

 

그러나 카카오택시를 이용하면서 항상 만족만할 수는 없겠지요, 가끔은 여러 불편함 혹은 문의사항이 있어 부득이하게 고객센터에 문의를 해야 하는 상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런 경우는 카카오택시에 문의 글을 남기거나 직접 전화를 거는 방법이 있는데, 아무래도 글로 쓰는 문의는 대답이 즉각적이지 않아 보다 긴급한 상황에서는 직접 카카오택시 고객센터로 전화를 하는 것이 더 좋은 선택이 되겠지요.

 

1. 고객센터로 전화

 

카카오택시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99-9400입니다. 혹시 물건을 택시에 두고 내렸다던가 하는 상황이 발생하여 카카오택시 기사님과 연락이 필요할 때가 있겠지요.

카카오택시 고객센터 전화걸기

 

  이럴 때는 위의 카카오택시 고객센터로 연락을 한 후 고객센터에 도착지 정도 및 상담사 분께서 물어보는 질문에 대답을 한 후 상황 설명을 드리고 기사님의 전화번호를 받는 방법이 있을 수 있겠지요.

기사님의 전화번호를 바로 확인하는 방법은 아래내용을 참고해주세요.

카카오택시 기사 전화번호 연락방법

 

카카오택시 기사 전화번호 연락방법

요즘에는 카카오택시를 통해 정말 간편하게 택시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그런데 간혹 물건을 분실했다거나 기타 다른 사유로 인해 기사님께 따로 연락을 해야만 하는 경우가 생길 수 있습니다.

카카오택시 기사 연락바로가기

 

2. 문의 글 남기기

 

 

 

렇게 급한 문의가 아니라면 전화가 아닌 문의 글을 남기는 방법을 택할 수도 있는데, 우선 문의 글을 남기시고자 한다면 아래와 같은 순서로 진행하시면 됩니다.

 

 

 

 

 

카카오택시 앱 접속→우측 하단 내 정보→서비스 문의→카카오톡 챗봇 연결됨→챗봇 또는 상담원 직원 연결 후 상담시작(단, 상담원 연결은 월~토 오전8:00~새벽 01:00까지 )

 

 

 

 

마치며

 

012345678

 

 

오늘은 카카오택시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포함하여 그밖에 문의사항이 있을 때 문의 글을 남기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혹시 카카오택시를 이용하면서 어떤 불편함 혹은 문의사항이 생기셨다면 너무 당황하거나 고민하지 마시고 직접 고객센터에 전화 혹은 문의 글 남기기를 통해 해결해보세요! 

 


 

 

오늘 금값시세 1돈 빠르게 알아보는법

 

연금복권 720+ 가격 실수령액 1분정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