뜯어내는 슈렉 팩 내돈내산 후기(올리브영)

피부를 관리하는 방법은 대게 피부과에 가서 돈이면 된다라고들 하지만 실질적으로 비용이 만만치가 않습니다. 그럴 때 찾는 것이 바로 팩이 아닐까 싶은데요. 그냥 붙이고 떼는 마스크팩과 다르게 피지를 잡아주는 기능이 있는 뜯어내는 슈렉 팩은 유명한 제품이기도 합니다.

 

 

뜯어내는 슈렉 팩 내돈내산 후기

 

 

 

 

오늘은 올리브영에서 내돈으로 직접 구입한 뜯어내는 슈렉 팩에 사용후기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뜯어내는 슈렉 팩은?

 

뜯어내는 슈렉 팩은 기존의 슈렉 팩과 다른 점이 있습니다. 기존의 슈렉팩은 용기에 담아져 있는 스파츌라형태로 일일이 떠내어 사용해야 하는 불편함이 있었고 팩을 한 후 물로 세안을 해야 했던 제품이었는데요.

 

 

 

뜯어내는 슈렉 팩은 튜브 형태로 되어 있어서 사용하기가 편리고 무엇보다 바르고 15분 뒤 경화되고 난 뒤 뜯어내면 끝내기에 편리했습니다.

 

 

 

 

 

 

또한 뜯어내는 슈렉 팩은 해조류가 포함되어 되직하면서도 흡착력이 매우 강한 것이 이번 뜯어내는 슈렉팩의 특징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티트리와 녹차, 그리고 페퍼민트가 함유되어 피부에 바르자마자 시원한 쿨링감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슈렉 팩 사용 방법은?

 

 

 

정의 양만큼 슈렉 팩 튜브를 짜 주어 얼굴에 바른 뒤 2~3분 가량 스크럽, 롤링하듯 손가락으로 얼굴 전체에 돌려가며 발라 주시면 되는데요. 이 때 눈 주변에 너무 근접하지 않게 하는 것이 나중에 팩을 떼어낼 때 덜 용이한 것 같습니다.(실제로 눈 주변 살이 약해서 좀 아플 수도 있겠다 생각이 들더라구요~)

 

 

 

15분동안 그대로 경화시켜줍니다. 처음 슈렉 팩을 발랐을 때의 청량감은 잊을 수 없이 너무 시원했는데요. 시원함이 소중한 여름철에 슈렉팩을 한다면 더욱 더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15분이 지나면 턱부터 이마 방향으로 즉 아래에서 위로 조심스럽게 떼어내 주시면 되는데요. 저는 깔끔하게 떼어내지지가 않아서 슈렉 팩을 뗴어낸 후 세안으로 마무리를 했답니다.

 

 

 

 

 

뜯어내는 슈렉 팩 효능 효과는?

 

 

 

자연 유래 팥가루와 녹차가루가 만나 모공은 잡아주며, 불필요한 모공 속 노폐물을 말끔하게 빼내주는데요. 무엇보다 티트리와 페퍼민트 성분으로 바르자 마자 시원함과 동시에 늘어나며 지친 모공을 쫀쫀하게 케어가 가능합니다.

 

뜯어내는 슈렉 팩 가격은?

 

 

 

저는 온라인으로 구매를 하지 않고 직접 동네에 있는 오프라인 올리브영 매장을 방문하여 구매했습니다. 가격은 10,300원에 구매했으며 별도의 할인 행사가 들어가지 않았습니다. 배송비가 붙지 않는다면 온라인이 더 저렴하겠지만 실질적으로 저는 바로 사용했어야 하기 때문에 오프라인 올리브영에서 구입했습니다.

 

마치며

 

평상시 팩을 거의 하지 않았던 피부 상태여서 슈렉 팩을 하고 난 뒤 코 주변에 있는 블랙헤드와 화이트헤드 그리고 피지가 눈에 띄게 많이 줄어든 것을 볼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바르고 간단하게 떼어만 내면 되는 팩이라 저와 같은 남성분들도 부담없이 할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피지와 블랙헤드가 고민이신 분들이라면 가까운 올리브영에 가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같이 보시면 좋은 글

 

 

라세아 각질 지루성두피염 샴푸 완치후기(내돈내산)

 

시타듀 49 젤 클렌저 리얼후기

 

클리어틴 톡톡(외용액2%) 1개월 여드름 치료후기

 

샤워기 필터 추천 효과(1년후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