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삭토스트 신메뉴] 베이컨 치즈 샐러드 베이글 리얼후기(맛,가격)

안녕하세요. 차이나에게로입니다 오늘 리뷰해 볼 메뉴는 이삭토스트의 신메뉴인 '베이컨 치즈 샐러드 베이글' 입니다. 이름이 상당히 길죠? 그럼 지금부터 '베이컨 치즈 샐러드 베이글' 의 맛은 어떤지 어떤 재료가 들어가는지 가격은 어떤지 등등 하나하나 상세히 알려드리도록 할게요! 그럼 리뷰 바로 시작하겠습니다. 고고


베이컨 치즈 샐러드 베이글?


이삭토스트에서 9월2일 신메뉴를 출시하였는데요. 바로 '베이컨 치즈 샐러드 베이글' 입니다. 저는 좀 늦게 먹어본 감이 없지 않아있지만! 그래도 맛이 너무 궁금해서 사먹어봤어요. 모든 매장이 그런 것은 아니겠지만 제가 갔을 때는 재료가 없다고해서 하루를 더 기다려서 사먹었답니다. 


'베이컨 치즈 샐러드 베이글'의 기본 재료는 위에 사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베이글+치즈+양배추+감자샐러드+베이컨' 이에요.



이삭토스트에 기존 메뉴인 '베이컨 치즈 베이글' 은 베이글+베이컨+치즈+계란+무쌈의 조합이었다면, 이번 출시된 '베이컨 치즈 샐러드 베이글' 은 베이글+베이컨+치즈는 동일하나 계란과 무쌈이 빠지고 대신 양배추와 감자샐러드가 추가된 것이 특징이랍니다.

'베이컨 치즈 샐러드 베이글' 단면


단면을 보여드리기 위해 열심히 칼질을 해봅니다~! 과연 단면은 어떤 모습일까요?



짠!!! 이것이 바로 '베이컨 치즈 샐러드 베이글'의 단면입니다. 우선 두툼한 베이글과 아삭아삭한 양배추가 가득 들어있는 것이 눈에 띄는데요. 위 아래로 베이컨과 치즈도 보입니다. 양배추와 감자샐러드 모두 비슷한 색을 가지고 있어서 잘 보이시진 않겠지만 양배추 위에 감자샐러드도 들어있는 것을 확인 하실 수 있어요!



베이컨은 이렇게 들어있답니다~! 저는 베이컨과 감자샐러드를 정말 좋아해서요. 먹기 전에 정말 기대를 많이 했었어요.

'베이컨 치즈 샐러드 베이글'의 맛


베이글

우선 베이글의 냄새를 맡아보니 일반 플레인 베이글은 아닌 것 같았아요. 기존 메뉴인 '베이컨 치즈 베이글' 은 어니언 베이글을 쓴다고 하는데, '베이컨 치즈 샐러드 베이글' 역시 어니언 베이글인 것 같습니다.( 처음 냄새를 맡았을 때는 왠지 갈릭 냄새가 나서 갈릭 베이글인가? 싶었는데, 어니언 베이글이 맞는 것 같아요!) 베이글 냄새부터 입맛을 확 땡기구요, 베이글 냄새가 참 향긋하고 좋았어요.


또한 베이글을 토스트처럼 바삭하게 구워 겉은 바삭하고, 속은 쫄깃해서 식감이 참 좋았습니다. 일반 식빵을 사용한 경우 포장을 해가서 먹는다던가, 어느정도 시간이 지나서 먹게되면 식빵이 눅눅해져서 참 별로잖아요. 근데 베이글을 사용해서 그런지 포장을 해와서 먹었음에도 불구하고 눅눅함이 전혀 없어서 정말 좋았습니다.


또한 식빵에 비해 베이글이 두툼해서 그런지 먹고나니 정말 든든했어요. 베이글이 참 고소하고 쫄깃하고 맛있드라구요.


소스 

소스는 이삭토스트만의 특제소스를 사용했는데, 달달하니 여러재료들과 잘 어우러져서 맛을 극대화 시켜줬어요. 단맛을 좋아하시는 분은 분명 만족하실 것 같습니다. 또한 요즘 '단짠(달고 짜고)' 을 다들 굉장히 좋아하시잖아요, 베이컨과 슬라이스 치즈로 짭조름한 맛을 느낌과 동시에 소스로 달달함까지 느낄 수 있어서 '단짠' 맛을 제대로 느낄 수 있었습니다.


양배추와 감자샐러드

치즈에 베이컨에 달달소스에 감자샐러드까지, 자칫하면 느끼할 수 있는 맛을 아삭아삭한 양배추가 잡아줘서 참 좋았습니다. 아마 양배추가 들어있지 않았더라면 좀 느끼하고 중간에 질릴수도 있었을 것 같은데 싱싱한 양배추가 꽤 많이 들어가서 이런 느끼함을 잡아준답니다. 또한 감자샐러드도 푸짐하게 많이 들어가는 편이라 한끼 식사로 괜찮을 정도로 배를 든든하게 채워주더라구요.

총평(+가격)


이삭토스트에는 두가지의 베이글 메뉴가 있는데, 기존 '베이컨 치즈 베이글'은 3,700원, 이번 출시된 '베이컨 치즈 샐러드 베이글'은 4,600원으로 약 900원 정도가 더 비싸네요. 


이삭토스트의 가장 기본메뉴가 2,000원대 후반이고, 비교적 비싼메뉴도 3,000원대 후반에서 4,000원대 초반인 걸 생각하면 4,600원이라는 가격이 좀 비싸다고 느껴질 수도 있을 것 같아요.

그렇지만 베이글+베이컨+치즈+감자샐러드+양배추의 조합으로 푸짐하게 한끼 맛있게 즐길 수 있다는 점을 고려하면 4,600원이라는 가격이 결코 비싸지는 않다고 생각합니다.


또한 각 재료들이 어느 것 하나 따로 노는 것 없이 잘 어우러져서 맛도 참 좋았거든요. 평소 베이글을 좋아하시는 분은 꼭 드셔보셨으면 좋겠어요. 포장을 해가도 눅눅해지는 것이 없으니 직장인 분들 퇴근 길에 포장해가셔서 집에서 간단히 저녁을 드시는 것도 아주 좋을 것 같아요!



그럼 오늘도 맛있는 식사하세요.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없는 공감(♡) 클릭 부탁드려요!!


☞ 기타 문의사항은 아래 메일로 부탁드립니다.

chinadindong@gmail.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