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탈피] 4일차


안녕하세요! 차이나에게로입니다. 오늘은 '영어탈피' 4일차 공부일기를 간단히 써보도록 할게요~






저번주 금요일까지 정상적으로 공부를 열심히 하다가 토,일 주말동안 공부를 하지 못했어요. 이것저것 잡다하게 할일들이 너무 많이 쌓여있어서 다 처리하다보니 하루가 가고 또 하루가 가고 그러나 결국 

이틀을 날려버렸답니다



그렇지만 '영어탈피'에서 가장 강조하는 것은 꾸준함입니다. 단어 암기는 정말 기억력의 싸움이기 때문에 힘들게 단어를 외우려 노력해왔는데 며칠 공부를 안해서 다 까먹어버리면 너무 아까우니깐요ㅠ

저도 그렇게 되지 않으려 나름 노력을 했는데 생각보다 쉽지 않았습니다.(여러분은 저처럼 이러지 마시고 꼭 꾸준히 하세요!!)



그래서 이번주부터 다시 한번 열심히 해보려고 마음을 다잡았어요. 오늘은 약2시간 정도 공부를 한 것 같구요. 혹시 또 이런저런 일때문에 공부를 제대로 못할 것 같아서 아침 일찍 일어나서 미리 어느정도 공부를 해두고 오후에 못했던 부분을 마무리 지었어요.


오늘은 DAY60까지 모두 공부했는데요. 총4권의 책을 한번 다 돌려본 것이랍니다, 총 30번을 돌려봐야하고 이제 한번 돌려봤으니 29번 남았네요! 아직 갈길이 멀지만 매일매일 꾸준히 하다보면 언젠간 저도 30번을 다 돌려볼 날이 오겠지요?



30번을 빼먹지 않고 다 돌려보기 위해서 책 한권을 다 보게되면 책 맨 앞페이지에 숫자를 써놓았어요! 저는 현재 4권의 책을 한번씩 돌려본 상태이기 때문에 4권의 맨앞페이지에 모두 숫자 1이 써있는 상태랍니다. 이제 내일은 다시 제1권부터~ 2번째 돌릴 차례인데요. 이번주에는 저번주보다 더 집중하고 속도도 좀 올려서 빠르게 돌릴 수 있도록 해봐야겠어요. 여러분도 저와 함께 열심히 공부해보아요! 화이팅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