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뱅크 한도 해제 증액 방법

케이뱅크 한도 해제 및 케이뱅크 계좌 한도 증액 하는 방법에 대해 아래 순서대로 직접 증액하면서 기록한 문서입니다. 이 포스트를 보고 계시다면 케이뱅크 1일 이체 한도 혹은 1회 이체한도 증액이 필요하신 분들일 것이라고 생각됩니다.

케이뱅크 카드 및 계좌를 이용하면서 낮은 1일 이체한도 및 1회 이체한도에서 증액을 원하시는 분들은 아래 해당 문서를 참고하시면 도움이 되실 것 입니다.


케이뱅크 어플 접속

본 포스트는 케이뱅크 어플을 통해 한도를 간편하게 해제하는 방법에 대해 아래의 순서대로 살펴봅니다. 비대면 은행인 만큼 ARS 보다 대기시간 없이 간편하게 한도 해제 및 증액이 가능하기 때문입니다.

 

케이뱅크 어플에 접속하셨다면 위와 같이 증액하고자 하는 카드를 선택합니다. 카드가 여러개라면 아래의 순서대로 하나씩 진행해보시기 바랍니다.

우측 상단 관리 클릭

우측 상단에 위치한 '관리'를 클릭하여 한도 증액 및 해제, 변경을 하기위해 접속합니다.

한도관리 탭 접속

한도 해제 및 증액을 하기 위한 카드가 확인되면, 스크롤을 아래로 내립니다.

스크롤을 내리고 '한도 관리' 탭을 확인합니다. 현재 본인의 한도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럼 이제 케이뱅크 1일, 1회 이체 한도 해지 및 증액을 하기 위해 '한도 관리' 탭을 클릭합니다.

비밀번호, CVC 입력

카드 비밀번호 앞 2자리와 CVC 3자리를 입력해주신 뒤 하단에 '다음'을 눌러 이동합니다.

현재 1일, 월 한도 확인

현재의 1일한도 월 사용한도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변경하기 위해 다음 단계를 진행합니다.

1일 사용한도, 월 사용한도 변경

1일 사용한도, 월 사용한도를 직접 단위를 입력해서 변경합니다. 1일 한도 및 월 사용한도는 개인의 신용점수에 따라 달라질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참고로 본인의 최대 한도는 한도(숫자)를 입력하는 하단에 '한글'로 입력되어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한도 변경 확인

본인의 최대 한도로 입력을 하였다면 '확인'을 클릭하여 다음으로 넘어갑니다.

한도 변경 완료

한도가 변경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케이뱅크 한도 관련해서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시는 부분에 대해 아래에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한도해제 시간, 백수도 가능할까?

한도해제 시간

케이뱅크에서 한도 해제 및 변경은 24시간 가능합니다. 다만 매일 23시 50분부터 00시 10분 사이에는 일부 서비스가 제한될 수 있기 때문에 해당 시간 외에 시도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백수(무직자)

앞서 설명드린대로 한도 최대치는 본인의 신용점수에 따라 달라지는 부분이므로, 백수 및 무직자라고 하더라도 현재 한도보다 더 늘릴 수 있습니다.(본인 최대 한도 내에서)


관련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