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진택배 고객센터 전화번호 : 국내 해외 국제

한진택배 고객센터 전화번호에 대해 부서별 간단하게 정리한 문서입니다. 한진택배를 이용하시면서 반품, 예약 취소, 배송 조회 및 기타 문의사항으로 고객센터에 연락을 해야하는 경우가 있지요? 그럴 때는 어디로 연락하면 될까요?

또한 택배를 받지 못하였거나 혹은 택배 수령 후에 파손, 오염 등이 발생했을 경우 클레임을 걸어 그에 맞는 보상을 받아야 하는데 이런 경우는 또 어떻게 처리하면 될까요? 지금 바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한진택배 고객센터 전화번호

한진택배를 이용하면서 개인택배/반품택배 예약, 예약취소, 반품 운송장 확인, 배송조회 및 상담문의가 필요하신 경우는 1588-0011 혹은 1544-0011로 연락하시면 바로 상담이 가능합니다. 고객센터는 평일 오전9시~오후6시까지 운영하며, 오후12시~1시까지는 점심시간으로 전화 연결이 어려운점 참고부탁드립니다. 또한 한진택배 고객센터는 주말 및 공휴일은운영하지 않습니다.

한진택배 고객센터 전화걸기

한진택배 국제특송 고객센터

또한 간혹 이베이, 아마존 등 해외 사이트에서 물건을 구입했을 때 판매자가 한진국제특송을 통해 직배송을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런 경우 한진국제특송 문자를 받은 후 후에 물건을 받게 되는데요. 아무래도 국제특송이다보니 국내배송처럼 배송기간이 빠르지 않을 뿐더러 크고작은 문제가 생기기 쉽습니다. 그럼 이럴 경우는 어디로 연락하면 처리를 해줄까요?

국내배송이 아닌 국제특송 관련된 문의사항이라면 국제특송전담 고객센터로 연락을 하셔야 보다 정확한 상담이 가능합니다. 한진택배 국제특송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88-1612이며 운영시간은 평일 오전9시~오후6시까지입니다. 국경일, 공휴일, 대체휴무일에는 운영하지 않습니다.

한진택배 보상 처리 방법

앞서 말씀드린 것처럼 상품을 장기간 받지 못하였거나, 물건이 분실되었거나 혹은 물건을 받았으나 그 물건이 파손, 오염, 부패되어 보상을 받아야 하는 경우가 있는데요, 이런 경우는 우선 앞서 말씀드린 한진택배 고객센터로 연락을 하셔서 클레임을 거셔야 합니다.

그런데 유선 통화를 통해 보상 및 확인 전화를 모두 끝냈음에도 불구하고 처리가 되지 않는 경우가 있는데요, 이런 경우에는 온라인(PC, 모바일)을 통한 보상 요청을 하셔야합니다.

한진택배 보상 요청하러 가기

 

종합물류기업 (주)한진

Global Smart Logistics Solution, HANJIN

www.hanjin.co.kr

이렇게 다시 보상 요청을 하면 당사 직원이 연락을 줄 것이고, 사고 발생 내역 및 가격 등을 확인하게 됩니다. 보상 금액이 협의되면 약 7일 이내로 금액이 입금됩니다.

이상으로 한진택배 고객센터 전화번호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