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ll 고객센터 전화번호

DELL 고객센터 전화번호에 대해 정리한 문서입니다. dell은 미국의 전자제품 제조 및 판매회사로 데스크탑 컴퓨터, 노트북, 소프트웨어 및 다양한 주변기기 등의 제조 및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저도 dell 모니터를 사용하고 있는데 가격대비 성능도 괜찮고 주변에서도 dell 노트북 등을 많이 사용하더라구요.

그런데 전자기기인만큼 사용하다보면 부득이하게 고장이 나거나 혹은 사용 중 문의사항이 생길 수 있는데요, 이럴 경우 어디로 연락해야 바로 도움을 받을 수 있을까요?

dell 고객센터 전화번호

dell 상품 주문 및 배송 문의나 가정, 사무실 등에서 dell 제품을 사용하던 중 고장 혹은 문의사항이 생길 경우는 080-200-3800으로 연락하시면 됩니다. 평일 월~금 오전 9시~오후5시까지 운영하며, 주말 및 공휴일은 운영하지 않기 때문에 혹시 주말에 문제가 생겼다면 평일까지 기다려야 한답니다.

dell고객센터 전화 바로 걸기 080-200-3800

dell 고객센터 전화걸기

dell 제품 구매 요령

만약 dell 제품을 구매하고자 하는데, 자신에게 맞는 제품이 뭔지 잘 모르겠다면 dell의 영업 전담 고객센터에 연락하셔서 문의를 하시면 도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이 고객센터에는 영업 지원 전문가가 배치되어 있기 때문에 고객의 필요성에 맞는 제품을 찾도록 도움을 준답니다!

dell 영업 전담 고객센터 전화 080-850-5050

dell 영업팀(전담) 고객센터 전화걸기

또한 아래를 참고하시면 델 정품 제품을 특별 프로모션을 적용 받아 할인 가격에 보다 저렴하게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dell 정품 할인 가격 확인하기

 

베스트 추천제품 본사정품 할인

Dell 인스피론,XPS 노트북,데스크탑 및 올인원 제품을 저렴한 가격으로 비용을 절감할수 있습니다.

www.dell.com

이상으로 dell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dell 제품 구매 요령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해당 포스트는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