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와대 관람예약 연장 신청방법

청와대 관람예약 연장 소식안내드립니다. 기존 5월 12일까지 신청예약을 마감했던 청와대 관람예약이 6월 11일 관람분까지 예약을 연장하였습니다. 아래의 순서대로 청와대 관람예약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청와대 관람 예약 및 등산로 코스 안내

청와대가 개방된 후 많은 분들이 관람 신청을 하고 계십니다. 지금까지 약 404만명이 청와대 관람신청을 했을 정도로 그 관심이 매우 뜨거운데요. 특히 대통령실은 17일 시민들에게 개방된 청와

청와대 관람 코스 안내

청와대 관람예약 연장

5월 12일 마감

기존 4월 27일 수요일부터 5월 12일 목요일까지 청와대 관람예약 신청을 받았던 부분에서 많은 국민들의 참여로 인해 관람예약 기간을 6월 2일까지 연장하기로 하였습니다.

6월 2일 마감(연장)

청와대 관람예약을 6월 2일까지 신청할 수 있고, 관람일은 6월 11일 관람분까지 신청이 가능합니다. 그럼 청와대 관람예약 신청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청와대 관람 신청하기

청와대 관람 예약 신청안내

예약기간 4월 27일 ~ 6월 2일
관람기간 6월 11일까지
최대신청인원 개인관람 4인이하, 단체관람 30~50인이하
당첨자 통보 관람희망일 8일전 알림메시지 통보
관람시간 7시,9시,11시,13시,15시,17시
관람 운영일 매주 화요일~금요일(2,4주차 토요일 및 공휴일 제외)

청와대 관람예약 신청방법

청와대 관람예약은 현재 네이버 예약을 통해 이용이 가능합니다. 네이버 예약 시스템(청와대 관람예약)은 아래를 참고해주세요.

✔ 청와대 관람예약 사이트접속

청와대 관람신청하기 버튼을 통해 청와대 관람예약 신청이 시작됩니다.

청와대 관람신청은 개인/단체/만65세 이상 어르신으로 구성됩니다. 해당하는 방문자 및 인원을 선택하세요.

현재 청와대 관람 예약이 연장되어 5월 22일 관람분부터 신청이 가능합니다. 신청하는 날짜에 따라 관람 가능일은 달라질 수 있습니다.

관람시간을 선택해주세요. 관람시간은 7~9시, 9~11시, 11~13시, 13~15시, 15~17시, 17~19시가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개인정보 및 알림 동의를 해주신 뒤 '관람 신청하기' 버튼을 통해 신청을 완료하시면 되겠습니다.

청와대 관람 예약 주의사항

주의사항은 아래와 같습니다.

  • 청와대 관람 시 신분증 지참 후 관람 10분전까지 경복궁 주차장 내 만남의 장소로 와야합니다.
  • 사진촬영은 지정된 장소에서만 가능하며 동영상 촬영은 금지됩니다.
  • 비디오 카메라, 망원렌즈, 대형가방, 애완동물, 주류, 악기, 정치적 표현물, 무전기, 기타 위험물 등은 반입이 금지됩니다.
  • 관람 중 관람객에게 피해를 주는 소란행위를 일으키는 경우 경고조치 되며, 경고 2회 이상 시 관람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결론

여기까지 청와대 관람신청 예약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청와대 관람신청 예약 기간이 연장된 만큼 많은 분들의 신청 바랍니다. 아래의 손실보전금 정보도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더보기
청와대-관람-신청연장
청와대-관람-신청-연장

댓글(0)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