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플란트 상악동 거상술 가격 비용

임플란트 상악동 거상술 가격 비용

안녕하세요. 어느정도 나이가 들면 치아가 약해지면서 부득이하게 임플란트를 해야하는 분들이 많은데요. 저희 할아버지와 아버지도 모두 임플란트를 하셨답니다. 

임플란트-상악동-거상술-가격
임플란트 상악동 거상술 가격

이런 임플란트는 보통 윗 어금니를 많이 하시는데, 임플란트를 하면서 그에 맞는 상악동 거상술이나 뼈이식이 함께 진행되는 경우가 많다고 합니다. 그렇다면 이때 발생하는 비용이 어느정도인지 궁금하신 분들이 많이 계실텐데요, 임플란트를 계획하고 계신 분이라면 오늘 포스팅 내용을 참고하셔서 잘 알아보시면 좋겠습니다. 그럼 글 시작합니다.

 

임플란트 가격은?

임플란트는 옛날부터 가격이 굉장히 바싸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물론 요즘은 예전에 비해서는 가격이 많이 저렴해졌다고 생각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아직도 그렇게 저렴하다 생각할정도는 아닙니다. 보통 어금니 임플란트의 경우 100만원~150만원정도이고 하시는 개수?에 따라서 몇백원만 혹은 몇천만원까지 들 수도 있습니다.

어금니 임플란트 가격 비용

 

어금니 임플란트 가격 비용

어금니 임플란트 가격과 어금니 뼈이식 임플란트 치료후기 이번에 저희 부모님께서 어금니 치료를 받게 되시면서 여러 가지로 많이 찾아보고 분석 해보았는데요. 혹시라도 치과에 다녀와서 혹

ch-dindong.tistory.com

상악동 거상술 비용

상악동 거상술에 대해 간단히 설명을 드리면, 상악동은 위턱뼈속에 비어있는 공간을 의미하고, 상악동과 잇몸뼈 사이에 임플란트를 삽입할 수 있을만큼 뼈가 남아있지 않을 때 잇몸 뼈 상방에 위치한 상악동의 하방벽을 사방으로 들어올리고 그 공간에 뼈를 채워 임플란트를 심을 수 있는 뼈의 양을 확보하는 방법이라 할 수 있습니다.

이런 상악동 거상술은 뼈이식에 필요한 뼈가 한 50만원 정도 상악동 거상술 비용도 50만원정도가 들어가는데요, 사실 실제 들어가는 비용은 그 이상을 예상하셔야합니다. 물론 치과마다 가격이 천차만별이기 때문에 발품을 파셔서 여러 병원을 돌아보시고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잘 치료할 수 있는 곳으로 가셔야합니다.

끝으로

여기까지 임플란트 상악동 거상술 가격 비용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같이 읽어보면 좋은 글

입냄새가 심한 8가지 이유

 

입냄새가 심한 8가지 이유

생각보다 많은 사람들이 입 냄새 때문에 고민을 합니다. 스스로 입 냄새가 난다는 걸 알고 있는 사람도 있는 반면 스스로는 느끼지 못하고 있다가 다른 사람을 통해서 알게 되는 경우도 많지요.

ch-dindong.tistory.com

치간 칫솔 사용법 1분정리

 

치간 칫솔 사용법 1분정리

교정 때문에 치과를 주기적으로 다니고 있어서 치실과 치간 칫솔의 사용은 선택이 아닌 필수가 되어버렸습니다. 처음엔 사용이 조금 불편하고 어렵지만 그 사용방법을 안다면 쉬운 치간 칫솔의

ch-dindong.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