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앤캐시 대출 후기 : 금리,조건

러시앤캐시 대출 후기: 금리, 조건

안녕하세요. 다들 한번쯤은 TV에서 러시앤캐시 광고를 보셨을 것입니다. 그 유명한 무과장이 나오는 광고인데요. 무과장 캐릭터는 참 귀엽고 좋은데 사실 러시앤캐시의 금리는 결코 귀엽지 않습니다.

러시앤캐시 대출 금리 후기

다만 러시앤캐시는 대출 승인률이 높고 또 한도액이 높다는 것인데요. 보통의 은행에서 대출을 할 때 승인률이 높지 않아 이용을 하지 못했던 분들이 러시앤캐시를 찾고는 하십니다.

그렇다면 구체적으로 러시앤캐시의 금리와 조건은 어떤지 그리고 개인적으로 러시앤캐시에서 대출을 받아 본 후기를 간략하게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러시앤캐시 금리

러시앤캐시 금리는 본인의 상환 능력 및 신용도 등에 따라 금리가 차등 적용이 되나 보통 연 24%이내 입니다. 최근에는 연 9%의 저금리로 빌려주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고 하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러시앤캐시 조건

러시앤캐시 대출 상품을 이용할 수 있는 조건은 만 20세 이상입니다. 이것 외에는 딱히 다른 조건이 적혀있지 않은데요. 그래서 무직자, 소득이 없는 분도 다 대출이 가능하다고 쉽게 생각하실 수 있지만 사실은 그렇지 않습니다.

물론 소득증빙자료 없이도 승인이 나는 경우도 있겠습니다만 아무래도 그건 신용도가 좋기 때문일 것이구요. 때문에 러시앤캐시에서 대출을 받고자 하신다면 기본적으로 소득증빙자료를 미지 준비해두시는 것이 좋겠고 만약 무직자라면 담보 대출이나 무담보대출 300등의 상품을 고려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서민금융진흥원 맞춤대출 알아보기

 

서민금융진흥원 맞춤대출 알아보기

서민금융진흥원 맞춤대출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서민금융진흥원 맞춤대출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현재 서민금융진흥원에서는 맞춤대출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는데요. 아무리

ch-dindong.tistory.com

러시앤캐시 대출 후기

짧게나마 러시앤캐시 대출 후기를 말씀드리겠습니다. 우선 제가 이용해 본 결과 러시앤캐시는 심사 과정이 굉장히 빠르고 승인도 금방 났습니다. 구체적인 액수는 말씀드릴 수 없지만 1~2금융권에 비해 한도액도 높더군요.

또한 보통 1~2금융권에서 대출을 받으려고 하면 제출 서류가 상당히 복잡했는데 러시앤캐시는 필요서류도 많지 않았습니다.

카카오뱅크 비상금 대출 한도,금리 알아보세요

 

카카오뱅크 비상금 대출 한도,금리 알아보세요

카카오뱅크 비상금 대출 한도,금리 알아보세요. 안녕하세요. 예전에는 대출을 받기 위해서는 은행에 직접 방문하고 또 복잡한 서류와 과정을 거쳐야만 대출이 가능했었습니다. 그러나 요즘에는

ch-dindong.tistory.com

모든 대출이 그렇지만 본인의 상환 능력 및 신용도에 따라서 금리와 한도가 차이가 있는데 저같은 경우는 엄청 큰 금액을 빌린 것은 아니라 제가 감당할 수 있는 정도였으나 만약 많은 액수의 돈이 장기간 필요한 것이라면 러시앤캐시는 절대적으로 피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이미 말씀드렸지만 금리가 정말 상당히 높기 때문입니다.

보통의 대부업체들은 중도상환 수수료가 없고 러시앤캐시도 마찬가지인데요. 저처럼 잠깐 빌려서 사용할 용도로 돈을 빌리고자 한다면 이용하기 괜찮겠지만 그렇지 않은 경우 심사숙고하셔서 결정하시기 바랍니다.

유진저축은행 비상금대출 한도 후기

 

유진저축은행 비상금대출 한도 후기

유진저축은행 비상금대출 한도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 공유해드릴 내용은 유진저축은행 비상금대출인데요. 유진저축은행의 비상금대출의 정식명칭은 '나오론'으로 아무래도 1금융권에 비해서

ch-dindong.tistory.com

참고로 물론 러시앤캐시가 중도상환 수수료가 없는 것은 맞지만 담보대출의 경우에는 중도상환 수수료가 있기 때문에 이 점 주의하세요. 

끝으로

여기까지 러시앤캐시 대출 후기에 대해 말씀드렸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같이 읽어보면 좋은 글

카카오뱅크 대출 종류 총정리

 

카카오뱅크 대출 종류 총정리

카카오뱅크 대출 종류 총정리 카카오뱅크에는 수 많은 대출 상품이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많은 분들이 찾고 상대적으로 저금리의 상품들만 모아서 총정리해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

ch-dindong.tistory.com

새희망홀씨 자격 한도 금리 알아보기

 

새희망홀씨 자격 한도 금리 알아보기

새희망홀씨 자격 한도 금리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신한은행의 서민고객 전용대출 상품인 새희망홀씨 대출 상품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신한은행 새희망홀씨 대출 상품은 기존

ch-dindong.tistory.com

 

댓글